1/0
정보
객실 선택
후기
위치
안내
결제혜택
인천 리베라베리움 호텔
881, Yeongjong-daero, Incheon, Incheon, 한국, 22402지도에서 보기
이런 점이 좋았어요

객실이 깨끗하고 공항 근처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와 도움이 인상깊었습니다.
편의 시설
객실 선택
4.7 · 후기 10개
8달 전
멀리 인천대교가 보여요
숙소는 신도시 안에 있지만
바다뷰는 볼수있음
여름엔 초록뷰도 덤~![]()

디럭스 킹(파크오션뷰)이*현8달 전
정말 딱 가성비만보구 이용했어요
깨끗한 편이에요~
디럭스 트윈(시티뷰)이*현11달 전
로비에 계신 여직원분 친절하셔서 편안했습니다.
체크인 시 객실 배정 2인실지*맘4년 전
호텔과 오피스텔이 함께 있는 건물이라서 주차가 조금 어려웠던 것 빼고는 만족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께요 ㅎ![]()

함*주4년 전
파크오션뷰 야경이너무예뻐요
방에서 담배냄새가 야릇 하거 스멀스멀 오라오기도하지만 가성비 호텔 로 인정 합니다
디럭스 킹 (파크오션뷰)(객실 only)박*규4년 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특가야놀자☆] 디럭스 트윈 FREE UPGRADE 디럭스 패밀리 트윈(시티뷰)(객실 only)곽*연4년 전
뷰도 좋고 가성비도 좋았어요 !! 여기저기 비교해보고 골랐는데 만족했습니다 😃
제*4년 전
욕조는 있으나 작고 따뜻해지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오피스텔 건물과 같이 있는데 개조를 해서 만든 것 같았습니다. 주변에 먹을 것은 많아서 좋았습니다.
한*진4년 전
너무 쾌적했어요! 다음에도 가려구요
오*준4년 전
이주 편히 잘 쉬다가 왔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K*n다른 서비스의 이용 후기
Rusking Sanchez
Verified traveler
EUN
Verified traveler
juntaek
Inhwan
Hae Sol
Verified traveler
hyunjung
Verified traveler
Seok yong
Verified traveler
sung hoon
Verified traveler
Hyun Suk
JongHyeon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SEUNGCHEOL
yujeung
YUJONG
Saemee
SANG BOG
Verified traveler
HEESUK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june hyeok
Verified traveler
E JAY
Verified traveler
SOOHWA
Joy
Yongsoo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Verified traveler
HYEONG MIN
Juyea
Gon
Gon
Verified traveler
byung wook
Verified traveler
4년 전
Exelente
4년 전
위치도 좋고 잘 묵고 갑니다.
5년 전
룸 컨디션은 좋았습니다만 일회용품이 없었고 바닥이 카펫형태라 쿰쿰한 냄새는 어쩔수없었습니다.
테라스가 있어서 살짝 열어두니 환기가 되고 좋았습니다.
프론트도 친절하고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5년 전
침구는 깨끗했습니다. 바닥 카페트에 머리카락이 많이 보여서 청소기를 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TV 리모콘 좀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손때가 너무 많이 뭍어 있어서 지저분합니다.
5년 전
객실도 청결하고 바다전망도 보이고 아주좋아요~
5년 전
영종도 해변에서 캠핑 후 잠은 근처 깔끔한 곳에서 묵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가격으로 언제 또 이 호텔에 묵을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저렴하게 알차게 잘 다녀왔습니다.
모든 면에서 별점 10점을 주고 싶네요 :)
6년 전
가격대비 아주 훌륭합니다~!!
6년 전
They allowed me to check in early because my wife got sick on our flight and we needed an emergency hotel room. Thanks so much!
Plus the price was super low and the rooms very clean and spacious enough, with a fridge and a kettle and a smart tv.
6년 전
가격대비 만족이예요 룸상태도 좋았고요
방이 좀 좁긴했지만 가성비 굿입니다
6년 전
객실이 크고 화려하진 안지만.
깨끗하고 아늑한 호텔 입니다.
6년 전
한적한 곳에 있어 조용하고 바깎 바다뷰가 좋았습니다.
6년 전
전체적으로 괜찮았던거 같아요
6년 전
깨끗하고 좋아요
4년 전
좋았음
다만 지하주차장 협소해 주차가 힘들었음
4년 전
전망과 조식 모두 만족 그러나 주차문제로 후기잠수가 깎인다는 느낌
4년 전
대체로 좋았습니다. 커피포트 청결상태 외에는요.
5년 전
We booked 2 rooms, they were both clean and the view was amazing.
5년 전
가성비 좋아요~바다뷰에 이가격 정말 추천합니다
5년 전
일단 가격이 저렴하니 좋구요.
욕실 청결만 조금더 신경 써주시면 100점 이겠어요.
5년 전
조용하게 하룻밤자기 좋아요
5년 전
가격대비매우좋은호텔이다.물론청소상태나주차공간이부족한단점이있지만 호텔바로앞에있는공원이나걸어서산책할수있는코스도좋고오션뷰에서바다가보이는전망도좋고주변에음식점.카페.빵집등도다양하게있어서좋다.숙박비를생각한다면가성비최고의호텔이다!
6년 전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6년 전
깨끗하고 조용하고 괜찮았습니다
인터넷이 좀 시원찮게 되긴했는데 그거 빼곤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6년 전
만족했습니다.
한가지 주차장이 좁고 작아서 밖에차를 세워서 불편한점이 있었습니다
6년 전
몇번 이용했는데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6년 전
깨끗하고 친절하고 전체적으로 만족 함
6년 전
價格優惠,但交通不是很便利
離最近的車站需10分鐘車程
飯店電梯時常壞掉,坐到一半會卡住
6년 전
신축호텔이어서 깨끗합니다
4년 전
제목 그대로 입니다 ㅎㅎ
4년 전
같은 건물에 오피스텔이 있엉서 그런지 건물 내 주차공간이 매우 매우 매우 부족해요 지하주차장에 주차 못하면 호텔 앞 공터에 하면 된다고는 합니다만.. 호텔을 두 개 운영사가 나눠서 운영해서 체크인 카운터도 나뉘어 있는데 적극적으로 알려주셔야 손님들이 헷갈리지 않고 맞는 줄에 서서 기다릴 듯 합니다. 또 체크인 대기줄 서있는데 직원분이 마스크 내리고 음료 드시고 계시던데 힘드시겠지만 카운터에서는 마스크를 안내리셔야 하지 않을까요 객실은 넓진 않지만 무난했고 화장실 샤워커튼에서는 곰팡이 냄새가 납니다 방음은 잘 되는 것 같아요 층간소음은 딱히 느끼지 못했어요
4년 전
주변 건축물 공사로 먼지와 소음 그리고 공사 관련 차량들로 어수선합니다.
1 일 숙박 예정이니 머물러 봅니다.
5년 전
카펫에 먼지가 청소 안한것처럼 쌓여있고
커텐을 젖히니 먼지가 싸리눈 날리듯하고
침구도 눅눅하고 찢겨 있었어요
프론트에 말하려다가
그래서 이 가격인가보다 하고 하룻밤 그냥
6년 전
먼지가 너무 많고, 방음이 안되서 옆방 외국인인지 떠드는 소리때문에 늦은 밤까지 잠을 못잤어요 ㅠㅠ
6년 전
A drunk man started banging on my door at 6am and tried to get into my room!
6년 전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조망~ 바닷가와 인천대교 그리고 월미도까지 보이는 점, 테라스가 있어서 조망하기 더 좋음.
그외엔 호텔보다는 오피스텔 건물 같은 느낌과 구조라 좋다기보단 가성비로 볼때 적당한 느낌
주변에 편의점과 식당 몇군데 있고 주차하기 나쁘지 않음
객실은 비즈니스호텔급이었음.
5년 전
가격생각하면 크게 바라면 안되긴합니다.
아주 협소하지만 욕조까지 있어서요
다만 그래도 청소상태는 아주꽝입니다.
어린아이와 숙박한건데 어린아기들 데리고 가는건비츄네요 바닥 카페트가 아주 지저분해요. 특히 침대를 벽으로 좀 붙이려고 밀었는데 그밑에 쓰레기들이 . 침대밑도 청소기로 밀어주기를요. 데스크에 상황은 말씀드렸습니다. 다른방으로 옮겼으나 그방도 마찬가지.
결론. 아기없이 싼값에 잠깐 잠만자려는용도로는 가성비 좋아요. 다만 아무리그래도 청소는 신경써주시길요
5년 전
청소가 전혀되어있지않습니다. 전날 누가파티를 했는지, 바닥에 반짝이가 널려있고, 베란다 문은 다 고장나있고, 발코니 와인 흘린자국 그대로 남아있고, 객실비품도 준비되어있지않아서, 물어보니 연말이라 모자란다고 합니다. 서비스도 별로고, 청소도 별로고, 정말 별로였습니다.
5년 전
진짜 어느 숙박업소를 가든 전혀 까다로운 편이 아닌데 너무 위생관리가 안되는것 같았어요. 특히 코로나때문에 고객들은 더 걱정될텐데 아무리 사용을 잘 안한다고 해도 티스푼이랑 컵에도 먼지가 진짜 수북히 쌓여있고, 근처 풀숲이 많아서 벌레가 많은 것 같긴 하던데. 방에 들어가자마자 벌레가 커튼에 붙어있고 여러모로 요즘 괜찮은 모텔보다 좋은지 잘 모르겠어요.. 호텔이라는 이름 값이 아쉽고 저렴하게 묵었지만 최소한 그 값은 해주셨으면 해요
5년 전
호텔이란 이름이 무색한 수준의 그냥 오피스텔입니다. 위생도 좀 아쉽고요.
구체적으로는 티스푼에 먼지가 앉아 있었고
베란다 잠금 장치가 고장 나 있었고
눈에 보이지 않는 손 조금만 뻗으면 닿을만한 곳들의 위생이 엉망이었습니다.
처음에 방 안내도 잘못돼서 청소가 안된 방으로 안내되는 황당한 상황도 있었고...
게다가 명색이 호텔 투숙객인데 주차 공간이 없어서 차를 흙 밭에다 주차를 해야 되는 상황이...
덕분에 세차도 한번 해야겠네요...
대신 젊은 직원 분들 특히 남자 직원 두 분 다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친절 하셨었네요.
이 호텔의 유일한 장점이자 강점인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이 아니었다면 정말 최악의 평가를 남기고 싶은 호텔이었습니다.
조금만 더 신경쓰고 유지 보수 한다면 근본적으로 아주 나쁜 숙소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끝.
4년 전
평생 처음 후기 남깁니다. 다른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호텔 개선도 필요한거 같아서요. 처음 배정된 방 화장실 문이 안잠기고 예약했던 방과도 달라서 물어보니 직원실수라며 바꿔주셨슴니다. 재배정된 방 가니 또 화장실 문이 안잠기며 이번엔 정말 바닥에 머리카락이 한주먹(머리카락 조금 있는게 아니고 정말 뭉탱이로 한주먹)이 있어서 기분 너무 찝찝해서 바로 전화 해서 화장실 물어보니 원래 안잠긴다며 남는 객실 없다 합니다. 머리카락 얘기하니 제가 조금 있는거로 그러는줄 알아서 와서 직접 보시라고 하니 그제서야 하우스키핑 보내주신다거 합니다. 와서 뭉탱이 머리카락 보시더니 엄청 놀래며 청소 다시 해주셨습니다. 주차가 자리가 없어서 와부에 해야하며 외부도 멉니다. 호텔 근처에 하면 주차단속으로 걸립니다.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기본적으로 호탤 직원분들 태도나 대처능력이 너무하다 싶습니다.
4년 전
Front desk service is terrible. Sometimes there is no one availavable. This is not professional. It looks like small business which is not suitable for airport hotels that they claim.
4년 전
No free shuttle bus to airport. This is decieving.
4년 전
일단... 호텔 바로옆 공사장... 주변도 죄다 공사장... 공사 소음이 이른 아침부터 들여 옵니다. 그리고 호텔에서 직접 객실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는 작동 안하고 있으며, 밖으로 나가 옆 통로의 오피스텔 엘리베이터로 가서 타야 함. 프런트는 비워져 있어 10분 이상을 기다리고 있고,, 전화도 안받음....
5년 전
청결은 말할것도 없고 수건걸이 떨어져있고 화장지 걸이도 손상되서 밖에 놓고 써야되고 최악은 변기가 떨어져서 볼일볼때 중심잘잡아야함 인생최악의 호텔 어의가없어서 말도안하고 조용히잠만자고나옴
6년 전
세면도구도 없고 스킨로션도 없는 여인숙급
최악...치약 치솔도 제공하지 않고 절대 안갈것임
숙박 안내
결제 혜택

퀵계좌이체최대 2천원 즉시할인

카카오페이머니 / 삼성카드 최대 12만원 즉시할인

삼성카드최대 5만원 결제일 할인

현대카드M포인트 10% 사용가능

무이자할부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