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소개
  • 코스 소개
  • 필수 안내
  • 후기
(2박3일) LA- 라스베가스-홀스슈밴드-앤텔롭캐년-그랜드캐년
location 로스엔젤레스, 미국
후기 7개
₩ 575,000
/ 1인
guide tour
상품 유형
프라이빗 투어
location
만나는 시간
오전 8시 00분
location
소요 시간
3 일
location
언어
한국어
날짜와 인원을 선택하세요.
금액 조회하기가 무엇인가요?
(2박3일) LA- 라스베가스-홀스슈밴드-앤텔롭캐년-그랜드캐년

Story가 있는 여행을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친척이 미국에 방문해서 함께 즐거운 여행을 하는 관계로 만나고 싶습니다.
여행사들의 비즈니스적 관계보다는 단 한번의 인연이라도, 결코 잊지 않을 평생 친척과 같은 관계와 Story 를 꿈꾸어 봅니다.

여행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사람을 좋아합니다. 여행과 사람이 하나가 될 때에 반드시 Story가 만들어 집니다. 가이드로서 갖출 최고의 덕목은 만들어낸 여행을 통해서 여행자에게 평생 잊지 못할 Story를 만들어 주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여행지의 전문적인 지식은 기본이구요! 오랜 시간동안 인문학과 심리상담학을 공부한 제가 여러분의 여행속 Story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관광과 여행 중, 저는 여행이라는 단어가 좋습니다. 많은 것을 보겠다는 욕심스러운 관광보다는 여유롭게 즐기면서 현지인들의 삶을 짧지만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여행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쉽지 않은, 그리고 많은 경비가 필요한 '미 서부여행'을 친척집을 찾아 함께 여행하는 기분으로 여행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프로필 보기 문의하기
  • + 모두 보기(20)
  • + 모두 보기(20)
+ 클릭해서 크게 보기
미국 친척집에 방문해서 친척과 함께 하는 분위기의 2박3일 서부여행만들기!

미 서부 여행의 가장 기본 루트입니다. 하지만 그랜드캐년에서의 방문 포인트들을 잘 살펴보세요~ 주변의 다른 투어에서는 거의 찾을 수 없는 코스에서의 멋진 사진을 인생샷으로 남겨드립니다~~

★ 투어시에 멋진 사진(설정샷~ 스냅샷~ 인생샷~)을 담아 마지막날 직접 USB 메모리로 전해드립니다 ㅎ
==============================================
여행사의 패키지여행이 가격은 저렴합니다. 하지만 추억도 저렴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시간에 쫓기는 단체여행과는 같은 루트, 다른 여행입니다!
정해진 것을 먹어야 하는 단체여행과는 다른 여행입니다!
장거리 서부여행을 대형버스 안에서 많은 사람들과 진행하면서 겪는 어려움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반감시킵니다!
원하지 않는 쇼핑에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해진 코스 속에서도 마음껏 일정을 변경해 볼 수 있는 여행입니다!
============
세부일정입니다
1일
- LA 출발 ( LA 공항 출발 가능합니다. 단 오전 시간 도착 시)
- 바스토우
- 라스베가스 호텔 도착 후 야경 관광

2일
- 라스베가스 호텔 출발
- 홀스슈 밴드 투어
- 앤텔롭캐년 투어
- 플래그스태프 또는 윌리암스 숙박

3일
- 그랜드캐년 투어 ( Mather Point / Powell Point / Hopi Point/ Mojave Point / Desert View Watchtower )
- LA 출발

미국에 사는 친척 집에 방문해서 함께 여행하는 기분으로 여행은 시작됩니다.
+ 차량은 Toyota 8인승 미니밴 Sienna 로 편하게 모십니다
+ 장거리 일정 중 언제든지 원하시는 곳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 라스베가스 야경 관광은 원하시는 모든 것을 보실 수 있도록 (쇼 관람은 별도) 가이드의 섬세한 안내로 진행됩니다
+ 식사는 원하시는 종류대로(한식, 현지식, 패스트푸드 등) 선택하시어 드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코스 소개
만나는 장소
숙소에서 픽업해드립니다.
만나는 시간
오전 8시 00분
바스토우 가는 길

LA 에서 출발해 10번 도로를 타고 사막을 향해 달립니다. 바스토우는 라스베가스와 그랜드캐년으로 향하는 갈림길이 있는 도시로 과거 철도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course image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의 야경중 하나입니다. 벨라지오 호텔 앞에서 펼쳐지는 분수쇼와 뒷편의 호텔 Paris 의 모습입니다. 라스베가스에서는 반드시 보셔야할 호텔과 무료쇼등 가이드와 함께 직접 라스베가스 야경투어를 진행해드립니다. ㅎ

course image
홀스슈밴드(Horseshoe Bend)

레이크 파웰 호수의 물이 글랜캐년 댐을 지나 콜로라도 강으로 흐르면서 만들어낸 홀슈스 밴드는 발굽을 연상시키는 멋진 장관입니다. 이곳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망중한을 즐기는 것도 이곳을 즐기는 좋은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단 사진은 조심해서 찍는 걸로~

course image
코스 더 보기
가격표
  • 인원
  • 1인당 가격
  • 4 명
  • ₩ 575,000
가격포함 (포함사항)

여행은 최소 2인 이상으로 진행됩니다.
(1인 여행시 $1800 입니다)

개별여행인 관계로 1-2인 여행의 가격은 다소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3인 이상 가격은 할인 폭이 큽니다.

2인 출발 시 1인 금액은 USD $900입니다
3인 출발 시 1인 금액은 USD $650
4인 출발 시 1인 금액은 USD $500
5인 출발 시 1인 금액은 USD $450( 편안한 여행을 위해 아이들 동반한 5인만 가능합니다)

경비 포함 사항
1. 가이드 비용 ( 가이드 숙박 / 가이드식비 )
2. 국립공원과 여행지 입장료
3. 차량 유지비와 주차비 일체

여행자부담 (불포함 사항)

* 앤텔롭 캐년 나바호 인디안 투어 가이드 비용(1인 $33 성인기준)
* 전일정 호텔 숙박비
(**가이드가 직접 호텔 예약을 원하시면 문의하실 때 말씀하시면 실비로 예약해 드립니다.)
* 호텔비 절약을 위해서는 가급적 월-목 까지 여행을 권장합니다. 주말에는 평소 호텔비의 2-3배 정도로 인상됩니다
* 식비 ( 매 식사 $15-20(+ tip) 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식당으로 안내해드립니다.)
* 옵션 관광은 없습니다. 다만 라스베이거스에서의 '쇼 관광'과 같은 특별한 일정 비용
* 기타 간식 비용과 개별 지출 비용

필수 안내

*개별여행의 비용부담등으로 다른 분(팀)들과의 join을 원하신다면,
http://cafe.naver.com/ilovemyrealtrip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여행의 시작은 계시는 곳에서의 픽업으로 부터 시작됩니다
* LA 공항 도착 직후 여행 시작은 가능하면 오전에 도착하셔야 원활한 여행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LA 도착 직후 1박을 원하신다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1일 LA 투어도 가능합니다.

*여행자 보험 가입 후 여행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개별 맞춤 여행의 특성상 여행 진행 도중 일정과 시간을 편하신대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동반 자녀의 나이가 10살 미만일 때에는 미리 알려주시면 카시트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후기
7
40대, 자녀와 가는 여행으로 구매가 가장 많은 상품
7
0
0
0
0
박**
40 대  •  자녀와 함께 떠나는 여행  • 

아이들과 2박3일 LA-라스베가스-엔델롭-홀슈밴드-그랜드캐년을 가이드님과 함께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많이 힘들지 않도록 배려해주시면서 중간중간 꼭 보아야할 포인트들을 놓치지 않고 보여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부분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랜드캐년의 일몰과 일출을 시작으로 셔틀버스타고 트레이일뷰 포인트, 호피포인트, 파웰포인트, 모하비포인트까지 보고 오는 일정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덕분에 다음에는 꼭 그랜드캐년 안에서 숙박하고 제대로 트래킹을 해보고 싶다는 꿈도 생겼어요.
중간중간 시간이 낭비되지 않도록 일정을 잘 조절하셔서 무리되지 않는 범위내에서 최대한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진심으로 저희가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 구나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돌아오는 길 사막에서 보는 한폭의 수묵화 같은 아름다운 광경도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처음 하는 미국 서부여행에서 좋은 기억가지고 돌아올 수 있도록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기**
40 대  •  자녀와 함께 떠나는 여행  • 

안녕하세요..후기 작성에 대해 귀차니즘 1인이지만 이번엔 꼭 남기고 싶습니다.
저희는 멋진 남자아이 3명과 그랜드캐년을 다녀왔습니다. 가이드님은 말이 가이드이시지 친정 큰오빠와 함께 한 여행 같았습니다. 그러고보니 저희 가족 5명을 포함해서 제가 홍일점이었네요 ㅋ
한국나이로 10,7,4세 남자아이 세명과 그랜드캐년을 간다는 것은 걱정이 앞섰습니다. 차를 타는 시간도 길고 특히 막내가 보채지는 않을까 염려도 되었는데 왠걸요.. 기우였습니다.
친절한 설명과 편안한 인상은 온 식구가 낯선 곳에서 시작하는 여행을 마음 푹 놓을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라스베가스 가는길에 만난 사막은 우리가 알고있는 모래만 즐비한 사막이 아닌 사막에 대해 말씀해주시니 아이들 입에선 바윗돌 깨뜨려 모래알.. 노랫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라스베가스 스트립 투어에선 아이들을 배려하셔서 많이 걷지 않게 해주셔서 호텔 구경도 편히 하고 필수 코스인 M&M, 허쉬도 지나치지 않을 수 있었죠.
그랜드캐년까지 가는 길에 달라지는 나무의 모습까지.. 세심하게 말씀해주셔서 마치 저희가 현장학습을 나온 기분이었습니다. 그랜드캐년에서 사슴이 나올꺼라고 하셨는데 계속 만나지 못하다가 아이들의 성화에 못이겨 우회한 도로에서 드디어 뿔이 멋진 야생사슴을 만나니 흥분의 도가니였죠. 아이들이 많이 걷거나 셔틀을 타고 오르락내리락 하면 싫어할꺼라고 각 포인트 마다 차를 타고 평안하게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작은것까지 잊지 않으시고 배려하시는 마음… 정말 감사했습니다.
마지막날 저희는 샌디에고에서 헤어지는 일정이었습니다. 먼 거리를 가야하니 새벽에 애들 자는 사이에 차에 태워 출발하는 계획이었는데 첫째 둘째가 깨버려서 계획이 틀어졌죠ㅎㅎ그 바람에 ROUTE66을 구경 할 수 있었죠… 애니메이션 CAR에 나오는 자동차들이 있는 도로…정말 인상깊었습니다.. 그것에서 샀던 열쇠고리를 유치원 가방에 달고 다니며 자랑하고 있답니다 ㅋ
그 먼 거리를 네비게이션 한번 보지 않고 다니시고… 특히 저희가 샌디에고에서 드랍할때는 이리저리 찾는 것이 아니라 마치 그 동네, 그 집에 사는 것처럼 바로 차를 내려주시는 모습은 진정한 프로십니다.
그 만큼 미리 다 체크하신다는 것이겠죠..
먼 거리를 이동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눌 때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심지어 교육에 이르기 까지 막힘없는 지식은 엄지척이십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서로 제 각각 자기 컨셉(?)대로 있어서 가족 사진 찍기가 쉽지 않은데 이번에 그랜드캐년 다녀오면서 몇 년치 가족사진을 찍었습니다 ㅎ 마지막날 USB 메모리에 담아서 주시는 사진은… 센스쟁이이십니다. 다시봐도 웃음짓게 하는 사진들이네요 ㅎ
5식구 온가족이 함께한 여행에서.. 아이들 말처럼 미국 삼촌을 만나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이들이나 연세 있으신 부모님들과 여행하시는 분은 좋은 경험이 되실 것 같습니다.
언젠가 저희 부부만 여행할 날이 오면 꼭 다시 뵐 날을 기대해 봅니다.
건강하세요 ^^

Ja*******
20 대  •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 

일단 가이드님께서 너무 수고를 많이 해주셨습니다. 장시간의 차 운전부터 필요한 것들에 대한 설명까지 감사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날씨때문에 사전에 일정 조율해주셔서 좋은 날씨에 맞춰 여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좋은 여행가이드를 판단하는 다섯가지 기준은
1. 재미
2. 지식
3. 맛집
4. 가이드만의 노하우
5. 사진
이라고 생각합니다!
1. 재미 영역은 여행 하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고 저희가 재밌어하는 요소들을 잘 공략해주셨습니다 ㅎㅎ 지루하지 않은 재미파 가이드님이십니다! + 더불어 친절하시구여
2. 일단 다니는 지역마다 필요한 지식을 잘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역사와 문화쪽에 대한 지식을 선호하는에 문화쪽 지식에 좀 더 풍부하십니다! 들리는 여행지에서 감상포인트를 직접 설명해주시기보다는 보여주시고 감탄을 이끌어내는 타입이신 것 같습니다 ㅎㅎ
3. 맛집부분은.. 이 여행 지역에 맛집이 거의 없어서 파악하기가 어려웠습니다 ㅠㅠ
4. 가이드노하우는 여행을 하는 팁이나 해당 지역에서 가이드만 아는 꿀팁 같은 건데 라스베가스나 그랜드캐년에서 사람들 없는 사진포인트 등을 잘 알려주셨고 문화나 생활방면 노하우들도 잘 알려주셨습니다! 예약하면 지역 내에서 괜찮은 호텔 등에 대한 정보도 주시는데 이 점도 저처럼 갈팡질팡하는 여행자들에게는 참 좋은 정보였습니다!
5. 사진은 컨셉샷 50% 스냅샷 50% 비중입니다. 컨셉샷으로는 중요포인트에서 여행자 개인 또는 가족에게 맞춰서 사진찍어주시고 도와주시구요 스냅샷은 가이드님이 수시로 찍어서 자연스러운 컷들을 남겨주셨습니다. 다만 날이 좀 흐렸던 날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ㅠ.ㅠ 2박 3일 여행하면서 400장 정도 사진을 남겨주셨어요! 지금 보니 추억이네요 ㅎㅎ

덧1. 저희는 가족 여행했는데 정말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께서도 만족하셔서 꼭 후기 남기라고 하셨구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덧2. 여행계획이 고민되시는 분들, 그리고 LA에서 출발해서 그랜드캐년이나 먼 거리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은 함께하시면 좋은 경험이 될거 같습니다~!

(2박3일) LA- 라스베가스-홀스슈밴드-앤텔롭캐년-그랜드캐년
reply
(Story여행) Jason Choi

ㅎ 재열~~ 멋진 후기까지 ~ 고마워!
투어중에도 이야기했지만..멋진 아들이 부모님께 드리는 멋진 선물이었던 투어~~ 재열인..멋진놈이여~~ ㅎ
앞으로도, 부모님께 영원히 잘~하는 아들이 되리라 믿고..재열인..정말 효자야 ㅎㅎ
부모님께도 안부전해드리고, 형에게도 안부전하고..
언젠가 조금 더 여유로운 미 서부 투어로~ 다시 만나자구 ㅎ
그리고 베네치아 호텔에서 찍은 LOVE 사진 올려본다..영원히 사랑하는 가족 되길 바래요~ ㅎ

guide review
후기 더보기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