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소개
  • 코스 소개
  • 필수 안내
  • 후기
서정과 감성이 묻어나는 대자연의 라오스여행 방비엥 1박2일
location 방비엥, 라오스
₩ 198,952
/ 1인
guide tour
상품 유형
그룹 투어
location
소요 시간
2 일
날짜와 인원을 선택하세요.
금액 조회하기가 무엇인가요?
서정과 감성이 묻어나는 대자연의 라오스여행 방비엥 1박2일

안녕하세요 유랑인자 가득한 여행가 겸 투어기획자 임광진입니다.
저는 때로는 혼자서, 때로는 여러 여행자들과 지난 5년 간 중국남서부 지역과 인도차이나반도 북부(태국, 베트남, 라오스) 지역을 구석구석 여행을 하였습니다.
아직도 그 때를 생각하면 뜨거운 피가 솟아오르는 운남성 시작 백두산 정상까지의 중국 종단 지프차 여행, 중국어 거의 모르던 시절 무작정 기차표를 끊고서는 중국의 남쪽 지역을 누볐었던 좌충우돌 괴짜여행, 산 속 마을 오지로 들어간 며칠 만에 완전 현지인으로 변해서는 그들과 똑같이 먹고 자고 생존했던 현지문화 체험여행, 인상 깊은 여행지를 찾기 위해 중국과 동남아시아를 최단시간 미친 듯이 돌아다녔던 삼십 여 차례의 답사여행, 그리고 여러 여행자 분들과 함께했던 오십 여 차례의 크고 작은 투어들...
때로는 중국 어느 도시의 숙소에서, 때로는 동남아의 어느 해변의 방갈로에서 때로는 오지의 어느 작은집에서 설레는 마음으로 낳선 밤을 보내고는 했습니다.

누군가 좋다던데.... 저기 한 번 가보고 싶은데....
언제든지 좋습니다. 말씀만 해주세요~
중국과 태국, 라오스, 베트남에서 만큼은 말씀하신 컨셉에 맞는 최적화된 여행코디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총 여행 기간, 이동 시간과 동선, 여행 경비, 안전성, 접근성 등을 고려하여 짜이는 코스설계는 같은 기간이라도 그렇지 않은 것보다 더 많은 곳을 깊이 있게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필요 없는 이중경비나 바가지, 현지인들과의 불필요한 실랑이 등을 피할 수 있습니다.
저희 투어는 여행자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의 덕목으로 추구하며 그냥 다녀갔다는 정도의 관광 여행이 아닌 뱃놀이, 말타기, 고기잡이, 트레킹, 야영, 게임, 현지문화 체험, 다른 여행자들과의 교류 등의 여러 가지 액티비티한 체험여행을 안내하며, 공정여행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친구, 순수, 관찰, 교류, 우연, 다름, 상상, 동질성, 배움, 즐거움, 낭만, 인정, 성숙, 회상, 느림, 나눔, 설렘, 성장이라는 단어들은 저희 여행의 성격을 가장 잘 표현 할 수 있는 단어들입니다.

프로필 보기 문의하기
  • + 모두 보기(9)
  • + 모두 보기(9)
+ 클릭해서 크게 보기
일탈과 비움이 공존하는 라오스 최고의 여행지 방비엥

태초의 모습 그대로를 간직한 자연환경과 우리의 옛 시골에서 느꼈던 따뜻한 정서가 아직도 살아있는 곳이 바로 라오스입니다.
별 것 없어 보이는 라오스이지만 여행을 하면서 시나브로 다가오는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이끌림은 별 것 없는 라오스에 '아~ 여기 뭔가 있다' 라고 느끼게 됩니다.
이윽고 돌아갈 즈음이면 꼭 한번은 다시 찾으리라 다짐하고는 돌아가게 됩니다.
방비엥 액기스 라오스 투어는 1박2일을 함께 할 수 있으며 이 투어와 연계하여 비엔티엔, 루앙프라방, 빡세, 므앙응오이 등의 맞춤투어에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를 여행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녀가는 방비엥은 배낭여행자들의 천국이라 불립니다.
방비엥에 위치한 쏭강 너머의 자연은 그 어느 지역의 자연보다 미려하며 쏭강을 타고
내려오는 카야킹(Kayaking)은 일상을 벗어나 일탈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즐길거리입니다.
폭포 아래 물안개가 펼쳐지는 환상의 공간...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진격의 폭포 그 현장 속으로... 입수~ 이얏호~~
놀이 후 즐기는 점심식사~~ 디저트로 한국에선 볼 수 없는 진귀한 열대과일들까지... 새콤달콤 과일파티!
섯부른 동정은 금물.... 그저 우리와 다른 삶을 살아가는 것일 뿐...
그래도 약간의 과자와 사탕은 인사차원으로다가 가져가기로...
몽족소수민족 마을에서 현지인들과 교류하며 그들과 나와의 같음과 다름을 느껴봅니다.

코스 소개
방비엥 / 물동굴, 카약킹

의외의 재미가 쏠쏠한 탐남 물동굴 체험~
함께 하는 여행 동반자들과 튜브에 몸을 의지하고 으쌰으쌰 물동굴 속으로 전진전진~
간단한 교육만으로 누구나 쉽게 조종할 수 있는 방비엥 최고의 카약 트레킹..

방비엥 시실리GH / B.B.Q 파티

불을 피우고 고기를 굽고... 가벼운 음주와 가무... 오늘만큼은 내 맘 내 몸 가는대로~ 방비엥의 별 아래에서 낭만과 추억을 생산하다~

방비엥 / 깽유이폭포

물안개가 펼쳐지는 환상의 공간...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진격의 폭포 그 현장 속으로... 입수~ 이얏호~~
소풍에는 도시락이 최고~~ 디저트로 한국에선 볼 수 없는 진귀한 열대과일들까지... 새콤달콤 과일파티~

코스 더 보기
가격표
  • 인원
  • 1인당 가격
  • 2 명 ~ 20 명
  • ₩ 198,952
가격포함 (포함사항)

교통비, 숙박비, 입장료, 식사, 기타물품, 가이드

여행자부담 (불포함 사항)

개인 소비품, 룸을 혼자 사용할 경우 싱글룸 비용 발생

필수 안내

- 식사: 한국인 입맛에 맞는 현지식, 한식(라오스의 음식들은 대부분 한국분들의 입맛에 맞습니다.), 바비큐 파티
- 숙박: 한국인이 이용하기에 문제없는 깔끔하고 편리한 숙소, 2인1실

예약하기
상품번호: 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