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소개
  • 코스 소개
  • 필수 안내
  • 후기
빈티지 천국! Sex and the City의 캐리처럼! 뉴욕 그리니치빌리지 투어
location 뉴욕, 미국
₩ 90,339
/ 1인
guide tour
상품 유형
단독 프라이빗 투어
location
만나는 시간
오전 9시 30분
location
소요 시간
3 시간
location
언어
한국어
날짜와 인원을 선택하세요.
금액 조회하기가 무엇인가요?
빈티지 천국! Sex and the City의 캐리처럼! 뉴욕 그리니치빌리지 투어

안녕하세요. 저희 뚜벅이 투어는 뉴욕 현지 최고의 여행사 동부관광의 자유투어 자체 브랜드로서 기존의 획일화 되고 틀에 갖춰진 투어 방식을 벗어던지고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투어 그룹입니다.
저희는 기존에 진행되어오던 단체 패키지 여행 방식이 아닌 여행객 개개인의 입 맛에 맞춰 진행되는 자유투어(F.I.T)를 지향해오고 있으며 특히, 과외 형식의 소규모 그룹으로 투어 진행 방식으로 가이드 혼자 설명하는 투어가 아닌 여행객과 소통하며 보다 알찬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지에 살며 수년 간 쌓아온 정보와 투어 노하우를 가진 뚜벅이 투어만의 자유 여행가이드가 여행 블로그나 책자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깨알 정보를 전해 드리며 뿐만 아니라 현지인만 알고있는 뉴욕의 숨겨진 작은 스토리를 놓치지 않고 꼼꼼히 전달할 것입니다.

그 누구도 몰랐던 뉴욕의 모습을 보고 싶으세요? 뉴욕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싶으신가요?

단 한번의 소중한 여행!!! 비슷한 가격,투어코스,개인 가이드투어에 대한 의문때문에 고민되신다면
이왕이면 검증되고 체계적으로 교육을 받은 미동부 최고전문가이드들과 함께 투어를 하시는게 어떠신지요?


저희 뚜벅이 투어 최고 가이드진이 여러분들에게 사진이 아닌 마음으로 간직할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동부관광 홈페이지에서 40여가지의 다양한 테마 워킹투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 보기 문의하기
  • + 모두 보기(4)
  • + 모두 보기(4)
+ 클릭해서 크게 보기
뉴욕 빈티지와 예술가의 본거지이자 뉴요커의 삶을 느껴볼 수 있는 곳. 그리니치 빌리지 투어.

* 매주 일, 월, 화, 수 , 목, 금,토 오전 9시 30분 혹은 오후 2시 출발 (약 3시간 소요)
* 본 투어는 단독투어입니다. 예약확정하신분만 투어를 프라이벳으로 진행합니다.
--------------------------------------------------------------------------------------------------------------------------------------------------------------------------

- 뉴욕 예술가들이 모여있는 거주지역이자상점과 레스토랑, 카페나 클럽이 모여 있는 지역인 그리니치 빌리지!
그리니치 빌리지라는 명칭은 영국인 이주자들이 런던 근교 마을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뉴욕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동네라 할 수 있는 이곳은 자유롭고 예술적 기질이 다분한 보헤미안적 분위기를 품고 있다.
특히 이 지역은 많은 영화나 드라마의 배경이 되었는데 Sex and the City의 주인공 캐리가 이 곳에서 살고있고(드라마 속에서) 어거스트 러쉬, 비긴 어게인 등 여러 유명 영화들의 배경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드라마와 영화 속 모습을 실제로 볼 수있을 뿐 만아니라
그 분위기를 직접 체허할 수가 있다.

- 소수 인원으로 진행 되는 과외 투어! 현지 뉴요커 가이드가 알려드리는 생생한 스토리! 수 년간 쌓은 경험으로 진행되는 뚜벅이 투어만의 차별화된 자유여행!

코스 소개
만나는 장소
894 6th Avenue 2nd Floor, New York, NY, United States
만나는 시간
오전 9시 30분
Friends Apartment

미국 NBC에서 방송되었으며 시즌 10까지 방송된 인기 시트콤 프렌즈의 실제 촬영지이다! 프렌즈가 방영되는 내내 주인공들의 패션, 헤어 등 모든 것이 미국에서 화제를 모았고 최고의 시트콤으로 알려져있다.

Sex and the City 캐리의 집

드라마 Sex and the City 안에서 캐리가 살고있다고 설정되어있는 집이자 그리니치 빌리지 지역의 집 풍경을 가장 잘 닮은 집이기도 하다.

메그놀리아 컵케익

드라마 Sex and the City에서 캐리와 미란다가 자주 먹던 그 컵케익집이다. 바나나 푸딩과 레드벨벳 컵케익이 아주 유명하다.

코스 더 보기
가격표
  • 인원
  • 1인당 가격
  • 한 명 ~ 5 명
  • ₩ 90,339
가격포함 (포함사항)

- 단독투어 Only
- 뚜벅이투어 전문 지식 가이드 비용

여행자부담 (불포함 사항)

- 여행자 지하철 이용권
- 여행자 식사 비용

필수 안내

- 준비물 : 편한 운동화 / 카메라 / 모자 / 선글라스 등 ※ 겨울철은 두꺼운 자켓
- 원만한 투어 진행을 위해 출발 일 기준으로 최소 3일 전에는 꼭 예약이 완료가 되어야 합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 할 것을 권장합니다.
- 본 상품의 일부 사진 출처는 www.flickr.com와 www.shutterstock.com/ 입니다

예약하기
상품번호: 3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