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소개
  • 코스 소개
  • 필수 안내
  • 후기
** 4대캐년 ** 초스피드 1박2일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캠핑투어-노팁, 전일정 식사포함
location 라스베가스, 미국
후기 463개
₩ 318,318
/ 1인
guide tour
상품 유형
단체 투어
location
만나는 시간
오전 8시 30분
location
소요 시간
2 일
location
언어
한국어, 영어

* 저희는 캠핑투어를 전문으로 하는 오프로드 캠핑투어 전문회사이며, 저희 가이드님들은 유일하게 자체 가이드 인성교육 및 실습 등으로 자격을 취득한 가이드님들만으로 운영하므로 믿고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가이드팁을 받지않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또한 저희 회사는 라스베가스 본사와 로스앤젤레스 지사,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요세미티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아리조나 그랜드캐년에서 유일하게 자체 캠핑장 (7만5천평)을 보유, 오프로드 및 다양한 스포츠 유틸리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가 특히 후기가 많은 이유, 여행객이 몰려오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마이리얼트립에서 동영상을 지원해 주는 가이드님이나 투어회사는 손에 꼽을 정도입니다. 동영상 지원을 받는 저희 션온 캠핑의 가이드님들은 모두 캠핑투어에 베스트이기 때문에 그 가이드님 투어는 믿고 가실수 있다는 뜻입니다.
저희 캠핑장은 유일하게 그랜드캐년에 정식 커머셜 소유한 캠핑장을 운영하며 다른 캠핑회사는 모두 남의 캠핑장에서 불법으로 운영하기에 불미스런일에 보상을 받을수 없다는것 입니다.
저희는 광고비에 투자하기보다는 더 알찬 투어, 더 편리한 시설을 위한 개발-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 저희는 정식허가를 받은 회사이며, 차량도 상업용안전보험 150만불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Nevada Business License#: NV20151521176 , DOT#: 2964678, MC#: 006773)

* 저는 세계 15개국에서 가이드로서 일해왔고, 현재 미국 엘에이,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등지에서 전문 캠핑카 트레일러 투어가이드를 하고있습니다. 캠핑카 여행, 글램핑, 트레일러 투어 및 배낭여행, 텐트여행, 오지투어 등으로 미 7대 캐년 (그랜드캐년, 엔탈롭캐년, 모뉴먼밸리, 브라이스캐년, 자이언캐년 등)과 요세미티, 세콰이어 국립공원, 옐로스톤 국립공원, 하바수파이, 토로윕 등을 전문으로 하고있습니다.

* 저는 해군특수부대 UDT 출신으로 그랜드캐년 입구에 아시아인 처음으로 7만5천평의 땅에 캠핑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군 작전차량 험비와 험머2를 오프로드용으로 최초로 보유, 오프로드 숲속 캠핑을 직접 안내해드립니다. 또한 캠핑장에는 캐빈과 인디안 천막하우스 티피는 물론 ATV, UTV 등 다양한 탈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여름에는 제트스키와 스피드보트로 색다른 투어를 즐기실 수 있고, 직접 사륜구동 오토바이를 7만5천평 규모의 대지에서 직접 운전하며 달려 보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저는 일식-한식 요리사 출신으로 최상의 음식만을 준비하여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여드리고 있습니다. (4박5일이상 동행)

* 저희는 그랜드캐년에서 한국인만을 위한 전용캠핑장 (50명 동시숙박 가능)을 보유한 유일한 투어회사로서 아시아인 중 최초로 전용캠핑장을 운영하고있습니다. 그랜드캐년 입구 숲속에서 캠핑을 할 수 있는 기회는 바로 지금입니다. 그랜드캐년 입구에서 캠핑하는 회사는 저희가 유일합니다.다른 회사들은 그랜드 캐년이 아닌곳에서 캠핑을 하지만 저희는 여유롭고 편안한 7만5천평 넓은 캠핑장에서 한식 바베큐를 즐기며, 옹기종기 모여앉아 밤하늘 은하수를 감상하는 숲속의 캠프파이어는 영원히 잊지못할 추억의 여행으로 아로새겨질겁니다. 캠프파이어도 자연 그대로 만들어서 할 수 있는 곳은 저희가 유일합니다.

* 바베큐용으로는 최고급 스테이크와 삼겹살, 직접 만든 된장찌개, 쌈장, 김치 등 밑반찬과 야채와 밥, 소세지와 미국식 음식 케밥까지, 그리고 아침에 부대찌개라면까지 드실 수 있도록 준비해드립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메뉴는 조금 바뀔 수 있습니다.) 밤에는 저희 전용 통나무 벤치 캠프파이어에 둘러앉아 마시멜로, 고구마, 옥수수도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이 식재료는 저희가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저희 캠핑장에는 남녀 전용샤워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단, 겨울철 샤워는 감기증세와 유사한 고산병의 위험이 있으니 가급적 자제바랍니다.) 주변이 숲이라서 사슴, 엘크, 다람쥐, 토끼들을 많이 보실 수 있는 행운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 캠핑장에서 마음껏 탈 수 있는 험머시리즈 (미군용작전차량인 험비, 험머2 와 ATV (사륜오토바이)와 UTV(사륜 구동오토바이차량)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상담요망), 직접 본인차로 여행하시는 분은 숙박만 가능한 캠핑카카라반 및 캐빈, 인디언 천막하우스 티피도 렌트 숙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요망)

프로필 보기 문의하기
  • + 모두 보기(21)
  • + 모두 보기(21)
+ 클릭해서 크게 보기
빠른 시간내에 그랜드캐년과 엔탈롭캐년, 홀슈밴드, 자이언캐년, 글렌캐년까지 돌아보기

그랜드캐년, 엔탈롭캐년, 자이언캐년, 글렌캐년 (4대 캐년) 및 홀슈밴드 1박2일 캠핑투어입니다.
그랜드캐년에 유일한 한국인 캠핑장 (50명 동시 숙박가능)을 보유한 저희 션온 캠핑투어는 모든 여행자들이 세일가로 캠핑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 투어는 저희 최고 인기상품이라 동행모집을 하지 않으셔도 거의 매일 출발하는 팀이 있고, 대부분 299불 세일가로 진행됩니다. (6인이상 출발기준)
399불에서------->299불/한명, 세일가입니다.

*최소 6명부터11명이 15인승 밴이나 다른 적합한 차량으로 움직이며 한팀은 11명이하입니다. 10명이상 동행이 동시 신청하시거나 회사, 단체는 특별할인 가능합니다.
추가로 주말 저녁시간대에 인디언나바호 호피족 댄스와 스시셰프의 스시스페셜을 준비중입니다.

***6명이하 단독출발을 원할시 별도 상담 바랍니다.***

*** 투어일정 ***

첫째날
08:30 (겨울철 08:00) MGM Grand 호텔 집합(호텔정문 로비앞 택시승강장)
10:30 미스터리의 댐 후버댐 투어 (호수뷰포인트,등등)
12:00 킹맨 점심 (인앤아웃 햄버거)-서부의 명물햄버거
14:30 RUTE 66 미대륙최초횡단 고속도로 발생지 전통 마을
(셀릭맨 방문)--여름시즌만 (4월~9월까지)
16:00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도착
Yavapai point,Yaki point, Mather point 방문후 트래킹-시즌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19:00 그랜드캐년 Yavapai(or yaki point) 일몰 감상 후 캠핑장도착
19:30 그랜드캐년 전용 캠핑장 이동후 저녁식사 (삼겹살 등 한식 바베큐), 별자리 관측 및 은하수 감상

둘째날
07:00 아침식사(라면 부대찌개)후 Flagstaff 휘튼치드향의 솔향숲 통과(약20km) 후 호피족 인디안 보호구역 통과
11:00 엔탈롭캐년 Lower코스 투어(옵션: $48/일인당)-현지 사정에 따라 엔탈롭캐년 Upper코스 또는 엔탈롭캐년 X 등으로 변경될 수도 있음
13:00 홀슈밴드 투어
13:30 점심(타코벨-멕시코 전통음식)
14:00 (글렌캐년 레익뷰 포인트 방문)(1시간30분)
15:30 자이언캐년 투어
cedar poket 등을 경유, 라스베가스로 이동
19:30 (겨울철 18:00) 라스베가스 MGM 호텔 도착-->스트립내 호텔 드롭-->공항, 메가버스 등 드롭

@@@@ 특가세일 안내 @@@@

** 투어상품 1 ** $$$ 반짝 할인세일 $$$...초스피드 2박3일 라스베가스 6대캐년 캠핑투어
https://www.myrealtrip.com/offers/3282
2018년 1월10일~2월15일 "특가세일" 연장
699불----> 499불/일인당 (6명이상 출발 기준)
여러분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라스베가스-6대캐년" 프로그램 특가세일을 2018년 1월10일부터 2월15일까지 (출발일 기준) 연장합니다.
미 서부지역 6대캐년과 주변 명소들을 정상가 699불 상품을 499불에 여행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바랍니다.@@@@@

* 다음의 경우 출발이 확정됩니다.
(1) 2~3명일 경우 정상가 699불+하루 일인당 50불씩 추가금
(2) 4~5명일 경우 599불 세일가
(3) 6명 이상일 경우 499불 특가
우선 특가로 예약한 뒤 출발전 모집 상황에 따라 잔금이 조정됩니다.

** 투어상품 2 ** $$$ 반짝세일 $$$----- 2박3일 라스베가스 4대캐년 캠핑투어
https://www.myrealtrip.com/offers/2666
2018년 1월10일~2월15일 "특가세일" 연장
599불----> 399불/일인 (6명이상 출발 기준)
여러분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라스베가스-4대캐년" 프로그램 특가세일을 2018년 1월10일부터 2월15일까지 (출발일 기준) 연장합니다.
미 서부지역 4대캐년과 주변 명소들을 정상가 599불 상품을 399불에 여행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바랍니다.

* 다음의 경우 출발이 확정됩니다.
(1) 2~3명일 경우 정상가 599불+하루 일인당 50불씩 추가금
(2) 4~5명일 경우 499불 세일가
(3) 6명 이상일 경우 399불 특가
우선 특가로 예약한 뒤 출발전 모집 상황에 따라 잔금이 조정됩니다.

@@@@@@@@@@@@@@@

** 자주 묻는 질문 **

Q. 투어 인원은 몇 명인가요?
A. 한 팀당 투어인원은 기본 6-10분 정도입니다. 가끔 +1/-1정도 될 수 있습니다.

Q. 다른 동행과 함께 하고 싶지않아요. 저희만 갈 수는 없나요?
A. 모든 투어는 기본적으로 누구나 조인이 가능하며, 친구, 연인, 가족끼리 단독으로 진행하길 원하실 경우에는 일인당 하루에 50불씩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Q. 잔금이 얼마인가요?
A. 예약하신 사이트마다, 개인마다 예약금과 잔금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결제내역을 직접 확인해주시는게 좋습니다.

Q. 투어비용을 제외하고 돈은 얼마 정도 들고 가야 할까요?
A. 개별적으로 사용하는 돈은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인디언구역인 엔탈롭캐년 입장료 이외에는 크게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랜드캐년 캠핑장에서 한식을 포함한 바베큐파티는 회사에서 모두 준비해드리구요, 이동하시면서 현지식을 직접 사드실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대부분 6-8불 정도라 부담없으시고, 물이나 간식거리 사실 수 있는 곳도 중간중간 들르니 걱정마셔요!

Q. 투어 출발일 호텔 체크아웃이라, MGM에 짐을 맡기고 싶어요
A. 아침에 더 일찍 MGM 호텔로 오셔서 집결시간에 늦지 않게 짐을 맡겨 주시면 됩니다.

Q. 이동 시 어떤 차량을 타고 이동하게 되나요?
A. 인원에 따라 달라지는데 보통은 15인승 밴을 타고 이동합니다. 인원이 적은 팀은 6인승 미니밴을 타고 이동하실 수도 있습니다.

Q. 작은 기내용 캐리어인데, 가져가면 안될까요?
A. 후버댐 통과 시 캐리어가 있으면 검문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고, 일정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캐리어 뿐만 아니라 모든 차량을 샅샅이 뒤져볼 수 있어, 여기서 불필요한 시간이 지체되면 보실 수 있는 포인트들을 놓치게 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Q. 휴대폰 충전?
A. 이동하는 차량 안에서 USB포트로도 가능하시구요, 캠핑장에서도 전기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캠핑장에서는 전력량이 한정되어 있어 돌아가시며 충전해주시면 됩니다.

Q. 그랜드캐년 날씨? 옷차림?
A. 그랜드캐년의 날씨는 워낙 변덕이 심해 해가 쨍쨍하다가도 갑자기 비가 오고, 또 다시 맑아지기도 한답니다. 보통 요즘 낮에는 조금 덥구요, 캠핑장에서 밤이나 새벽엔 온도가 떨어져 추울 수 있으니 얇은 옷을 챙겨오셔서 본인 체온에 따라 입고 벗는 걸 추천드립니다.

Q. 캠핑장 숙박?
A. 보통은 남녀로 구분하여 캠핑카 숙박이 이루어집니다. 혹 커플이 한 곳에서 주무시길 원하신다면 가이드님의 재량, 여행자 분들의 의견에 따라 섞여 주무실 수 있습니다.
A. 숙박은 당일 상황에 따라 늘 달라지는데요, 캠핑카마다도 수용인원이 달라서 현장에서 바로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Q. 바베큐파티 시 술이 제공이 되나요?
A. 그랜드캐년 캠핑장에서 즐기는 따끈한 한식과 바베큐파티는 저희 쪽에서 모두 준비해드리구요, 다음 날 아침도 제공해드립니다. 다만 술이나 담배는 기호식품에 해당하여, 개별적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Q. 술은 미리 사가야 하나요?
A. 미리 사오셔도 되지만 그러면 투어하는데 불편할 수 있습니다. 정말 놀라운 건 그랜드캐년 안에도 마켓이 하나 있다는 사실!! 그랜드캐년을 보시고 캠핑장으로 돌아가는 길에 마켓에서 구입하셔도 됩니다. 단, 다음날 투어를 위해 맥주, 와인 정도의 가벼운 술만 허용됩니다.

Q. 물이나 간식을 얼마나 챙겨가야 할까요?
A. 출발 전에 물 한 두병, 간단하게 요기하실 수 있을 만큼 간식 챙겨오시고, 중간에 들르는 크고 작은 마켓에서 필요하실 때마다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Q. 투어가 끝나고 라스베가스로 돌아오면 몇 시쯤인가요?
A. 당일 현지도로상황, 기상상황에 따라 일정은 유동적으로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저녁 7-8시 전후로 도착한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Q. 투어가 끝나고 드랍장소는 어디인가요?
A. 드랍은 스트립 기준, 원하는 호텔로 모두 드랍 가능합니다.

Q. 공항 드랍도 가능한가요?
A. 출발하는 당일 가이드님과 미리 상의하셔서 스케줄 조정해주시면 라스베가스로 돌아오는 날 바로 공항드랍 가능합니다.

Q. 라스베가스 호텔 어디가 좋은가요?
A. 라스베가스 호텔은 시기에 따라 그 가격이 천차만별로 바뀝니다. 가끔 프로모션 특가로 뜨는 호텔을 잡으시면 1박 당 5만원 ($50) 내외로도 가능합니다. 더욱 정확한 정보는 숙박예약어플 이용을 권장해드립니다. (e.g. 부킹닷컴, 호스텔닷컴, 호스텔월드, 아고다, 익스피디아 등 숙박가격비교 사이트)

Q. 튼튼한 두 다리가 있다면 볼 수 있는 라스베가스 3대 무료쇼
1. 벨라지호텔 분수쇼
2. 미라지호텔 화산쇼
3. 올드타운 LED전구쇼

Q. 시간적, 금전적 여유가 된다면 라스베가스 3대 유료쇼
1. 벨라지오호텔 오쇼
2. MGM호텔 카쇼
3. 윈호텔 르레브쇼

Q. 경비행기 or 헬기투어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최소 2박이상 "단독투어"를 하실 경우, 추가옵션으로 경비행기or헬기투어 가능합니다. 1박 2일로는 시간이 너무 짧아 원하시는 곳을 모두 볼 수 없기 때문이죠. 경비행기는 인당 150불, 헬기투어는 인당 250불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 가이드 교육 후 개인사업자로 전환하실 분 모집합니다 ***
 
저희는 그랜드캐년 및 페이지 일대의 세계적인 관광 명소를 중심으로 캠핑투어 및 일반투어를 전문으로 하고있는 라스베가스 소재 본사 와 LA지사, 그랜드캐년 지사를 두고있는 션온캠핑투어입니다. 저희는 유일하게 그랜드캐년에 합법적인 커머셜 캠핑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오지투어 및 오프로드투어, 스키투어, 보트투어 등을 하고있습니다.
또한 그랜드캐년에서 상업투어가 가능한 정식퍼밋을 소지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가이드 기본자질 및 역량향상을 위해 이론교육부터 실습까지 무료로 교육해 드리며, 이후 개인사업자로 전환하여 개인이 여행사를 오픈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또한 개인사업자로 전환시 여행자와 현지업체를 연결해주는 중개사이트(마이리얼트립, 줌줌 등)에 상품 및 가이드 등록을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며, 개인 홈페이지 오픈까지 모두 도와드립니다. (개인사업자 전환시 월 최소 $10,000이상 수익창출 가능)
 
전화업무가 많은 관계로 하단의 이메일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와 연락가능한 번호를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추후 인터뷰 날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스엔젤레스에 계신분은 저희 LA지사에서 인터뷰 가능합니다.)
 
***보내실 곳 : info@camping2usa.com
 
A. 자격 조건
1. 미국에 합법적으로 거주하며 세금보고 가능하신 분
2. 라스베가스에 이주 및 생활 가능하신 분
3. 운전 기록이 좋으시며 7인승 이상 미니밴 소지하신 분 우대
4. 사회성이 뛰어나며 액티비티를 좋아하시는 분
5. 한국어와 영어 대화 가능하신분 우대 (스페니쉬, 일어, 중국어 우대)
B. 현재 불법으로 투어를 하시는분이나 소규모 작은 여행사로 허가없이 투어를 하시는 분들도 연락주시면 합법으로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션 온 캠 핑 투 어

코스 소개
만나는 장소
라스베가스 MGM Grand 정문로비앞 택시타는곳
만나는 시간
오전 8시 30분
meeting point photo
후버댐 투어 및 호수뷰 포인트

후버댐 투어 후에 킹맨에 들러 캘리포니아 명물 햄버거 인앤아웃에서 맛있는 점심을..

course image
그랜드캐년 도착, 그리고 트래킹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트래킹후 일몰 감상...환상적인 감동의 물결~~~!!

course image
점프샷

그랜드캐년의 멋진 점프샷!!!....이 보다 더 멋진 사진이 있을까???

course image
코스 더 보기
가격표
  • 인원
  • 1인당 가격
  • 4 명 ~ 10 명
  • ₩ 318,318
가격포함 (포함사항)

차량 및 공원입장료 등 투어관련 경비, 전일정 식사 포함(한식 바베큐, 둘째날 조식 1회, 중식 2회), 캠핑장 카라반 숙박비 등

여행자부담 (불포함 사항)

개인 기호식품(술, 음료수 등), 옵션비 엔탈롭 입장료 (48불/일인당), 엔탈롭캐년 인디언가이드 팁(일인당 3불 정도), 식비(2회 현지식 6불~8불대)-여행자 부담,개인 세면도구및 타올

필수 안내

- 일정은 모객현황, 현지사정 등으로 인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캠핑카카라반 및 차량)
- 밤엔 추울수도 있으므로 바람막이 패딩 정도는 챙기시기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시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초스피드 투어라서 좀 빨리 움직일 수 있습니다.
- 투어 출발날짜가 임박했는데도 (약7~10일전) 최소 출발팀이 구성되지 않으면 미리 예약된 손님께는 다른 팀에 조인해드리거나 투어날짜를 조정해드립니다. (출발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면 예약금 전액 환불)
- 후버댐 투어시 캐리어를 차량에 싣고 있을 경우 검문에 걸려 통과를 못 할수 있으므로 돌아올 호텔에 맡겨두고 오시기 바랍니다.(테러 위험 방지)
- 현지에 오셔서 투어하시기 전에 미리 가이드님과 카톡이나 메세지로 연결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 저희는 가이드팁을 받지않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 더욱 즐거운 여행을 위해 동행모집 글을 다음 사이트에 올려놓으시면 모집에 도움이 됩니다: 여행에 미치다 그룹, 여행에 미치다 오픈채팅방, 설레여행그룹

여행자 후기 사진
  • + 모두 보기(28)
  • + 모두 보기(28)
+ 클릭해서 크게 보기
후기
463
20대, 친구들과 가는 여행으로 구매가 가장 많은 상품
384
55
12
6
6
정**
20 대  •  친구들과 떠나는 여행  • 

션온 캠핑투어를 통해 기대하던 그랜드캐년에 다녀왔는데요! 기대하던 캐년이었던 만큼 즐거운 투어하고 왔습니다. Joe 가이드님께서 사진도 예쁘게 잘 찍어주시고 이런저런 얘기도 많이 해주셨네요 ㅎㅎ 사진찍기 좋은 스팟도 많이 알려주시고 점프샷도!!
너무 정성스레 잘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ㅠㅡㅠ! 웅대하고 멋지던 캐년이랑 캠핑장에서 본 별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캐년뿐만 아니라 후버댐, 66번 국도까지 보며 미국이랑 나라를 더
많이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 좋았습니다. 특히 같이 투어한 친구분들도 더 같은 또래라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ㅎㅎ 감사했습니다! 다들 션온캠핑투어 통해서 알차고 즐거운 여행하세요! 저도 여러 가지 투어들 다 고민해보고 선택한 거였는데 만족도 200%!!!에 즐겁고 알찬 여행이었습니다!

Yo**********
20 대  •  친구들과 떠나는 여행  • 

무엇보다 가이드님이 정말 좋았습니다.
좋은 음악, 시, 이야기를 틈틈이 들려주시고
사진도 정말 열정적으로 찍어주셨습니다.
덕분에 정말 많은 걸 느끼고 힐링하고 갑니다!
1박2일이 너무 짧게 느껴졌습니다.
그랜드캐니언은 보고싶지만 시간이 없다면, 또 짜임새 있는 여행 원하신다면 션온캠핑투어 믿고 가시면 됩니다!!

김**
20 대  •  기타  • 

1박2일동안 굉장히 알찬일정으로 만족도 100%입니다. 10명의 동행인들과 함께하는 일정인만큼 각자 시간만 잘 지켜준다면 여유있게 모든 일정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동시간에도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으로 지루하지않았으며 덕분에 그냥 사진만 찍고 넘어갈 장소에서도 한번 더 생각하며 더 기억에 오래 남았습니다.(열정의 Joe가이드님~)
열정적으로 사진을 찍어주시던 가이드님 덕분에 인생샷은 기본이며 넘쳐나는 사진들 덕분에 까* 프로필사진 1년치 확보입니다👍

후기 더보기
라스베가스 추천 숙소
라스베가스 숙소 더보기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