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소개
  • 코스 소개
  • 필수 안내
  • 후기
CROATIA & BOSNIA 크로아티아 &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투어 [3박4일]
guide tour
상품 유형
프라이빗 투어
location
만나는 시간
오전 9시 00분
location
소요 시간
4 일
location
언어
한국어, 그 외
날짜와 인원을 선택하세요.
금액 조회하기가 무엇인가요?
CROATIA & BOSNIA 크로아티아 &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투어 [3박4일]

마이러블리유럽은 체코 프라하 현지 여행사 입니다.
마이러블리유럽 가이드는 합법적으로 국가 전문 자격증을 모든 직원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마이러블리유럽은 다양한 여행상품과 가격으로 폭넓은 계층의 고객을 모시고 있으며, 패키지여행의 장점과 자유여행의 장점 결합하여, 특히 프라이빗 가족여행, 부모님 또는 자녀 동반여행, 커플여행, 그리고 개별 자유여행에 있어, 차별화된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이드분들 마다 다양한 전문지식(종교,역사,현지문화 및 기타), 다양한경험을 통해, 전문지식은 물론 고객의 성향에 따라 꼭 알맞는 여행 길잡이로, 고객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들릴 수 있습니다.

마이러블리유럽 기타 여행 서비스 :
- 호텔예약 서비스
- 여행자보험가입 서비스
- 공항픽업 &샌딩 서비스
- 모객투어 / 프라이빗투어
- 지방도시 차량투어
- 동유럽 & 중부유럽, 발칸지역 등 투어
- 국가별 샌딩 서비스
- 체코 스카이다이빙

프로필 보기 문의하기
  • + 모두 보기(8)
  • + 모두 보기(8)
+ 클릭해서 크게 보기
크로아티아 달마티아 지역 & 여러 종교/문화/민족/국가가 공존해온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여행

수도 자그레브를 출발하여 달마티아의 북부에 자리하고 있는 플리트비체 호수공원과 달마티아 연안 보석 자다르, 스플리트, 두브로브니크 등을 거쳐 내륙의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모스타르까지.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는 여러 종교/문화/민족/국가 - 이슬람, 카톨릭, 동방정교, 그리고 보스니아 기독교가 수백 년 동안 공존해온 나라입니다. 역사가 매혹적으로 뒤섞여 태어난, 동서양 문화가 조화된 듯한 흥미로운 분위기는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보기 힘듭니다.

메주고리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서남부 치트룩시에 속한 가톨릭 교회 소교구 명치이자 1981년 6월25일 성모 마리아가 나타났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가톨릭 신도들의 순례지이자 관광지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코스 소개
만나는 장소
숙소에서 픽업해드립니다.
만나는 시간
오전 9시 00분
meeting point photo
1일차 : 자그레브 > 라스토케 >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은 대략 자그레브와 자다르의 중간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엄한 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숲이 우거지고 언덕들이 일련의 크고 작은 폭포들로 연결된 청록색의 매혹적인 호수를 에워싸고 있습니다.
기분 좋게 촉촉한 목재 보행자 전용 다리와 오솔길이 호수 가장자리 주변과 우렁찬 물즐기 아래 물줄기를 가로질러 18km 구간으로 구불구불 하게 이어진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은 1997년 세계유산으로 지정 되었습니다.
- 호수공원 하부에 자리하고 있는 라스토케 방문
- 태고적 자연 그래로의 모습이 남아 있는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투어

course image
2일차 : 자다르 > 스플리트

자다르는 보이지 앉는 오르간은 바다와 바람이 함께 노래를 합니다.
27개의 오르간 파이프가 박혀있는데 바다와 연결되어 잇어 악보 없이 바다와 바람이 연주하는 아름다운 소리만 들릴 뿐입니다.
해질 녘 바다 오르간 소리를 들으며 석양을 즐겨보세요.
낮에 태양 빛을 저장했다가 해가 지는 순간부터 발광 다이오드에서 복잡한 빛이 나오며 기막힌 저녁을 만들어 주는 '태양에게 인사' 인근에는 로마 유적과 중세 유적이 뒤섞여 자다르의 밤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줍니다.
- 세계 유일 바다 파이프 오르간
- 태양에게 인사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

루이보스 향기를 품은 스플리트는 봄엔 아름다운 아스팔리토스 꽃물결이 산에서부터 해안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에서 흥미진진하고 볼거리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3세기 로마시대에 건축된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 과중세의 트로기르 두 곳이 모두 유네스코 세계유산 입니다. 스플리트는 달마치아 지방의 수도로 로마 시대에는 솔린이라는 로마 군단 도시가 있었습니다.
- 디오클레티안궁전
- 공화국 광장
- 리바거리
- 지하 궁전
- 돔니우스 대성당 종탑
- 그레고리우스 닌 동상

course image
3일차 : 스플리트 > 메주고리예(성모님 발현) > 모스타르

모스타르라는 이름은 네레트바 강의 올드 브릿지를 지키는 “다리 지킴이”라는 뜻의 '모스타리'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올드 브릿지는 마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랜드마크이자, 오스마 시대의 가장 중요한 건축 중 하나입니다.
2005년에 이곳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었으며, 많은 전통 공예품과 오래된 모스크로 가득 찬 올드 바자등의 명소도 구경해보세요

성모님 발현 : 메주고리예
메주고리 본당- 성야고보 성당 - 야외제단 - 평화의 모후 성모상 - 고해소- 성체조배경당 - 치유의 예수님 동상 등 방문

발현이 시작된 1981년 본당의 삶은 완전히 바뀌게 된다. 성모님께서 여섯명의 목격증인 뿐만 아니라 본당 전체와 순례자들을 당신의 증인과 동역자로 선택하셨기 때문이다. 이는 다음 메시지에서 분명하게 드러났다: “내가 특별히 이 본당을 선택했고, 직접 이끌고자 한다.” (1984년 3월 1일) 1981년 6월 24일 오후 6시경 여섯 명의 어린 아이들-이반카 이반코비치, 미리야나 드라기체비치, 비스카 이반코비치, 이반 드라기체비치, 이반 이반코비치 그리고 밀카 파블로비치-이 크르니카 언덕 혹은 뽓브르도라고 불리우던 곳에서 팔에 아기를 안고, 그들에게 가까이 다가오라고 손짓하는 한 여인을 보게 된다. 그들은 너무도 놀랍고, 그 모습이 성스러워 그 여인 가까이 가지 못했다.

다음날인 1981년 6월 25일, 전날과 같은 시작 네 명의 아이들-이반카, 미리야나, 비스카 그리고 이반은 그 전날 성모님으로 알아본 그 여인을 만났던 그 장소로 이끌리는 강한 충동을 느꼈다. 마리아 아브로비치와 야콥 촐로가 그들의 대열에 합류했다. 메주고리예 목격 증인 그룹이 형성되었다. 그들은 성모님과 함께 기도하고 그분과 대화를 나누었다. 그래서 이날을 성모님의 발현 기념일로 지내는 것이다. 목격증인들은 그날부터 매일 함께 혹은 홀로 그들이 어느 곳에 있든 그곳에서 성모님의 발현을 접하게 되었다고 증언하고 있다. 밀카 파블로비치와 이반 이반코비치는 다시 성모님을 보지 못하게 되었다.발현 셋째날인 1981년 6월 26일 성모님께서는 최초로 말씀을 통해 평화에 대한 부르심을 주셨다: “평화, 평화, 평화, 오직 평화만이 있기를! 하느님과 사람 그리고 사람들 사이에 평화가 넘치기를!” 성모님의 발현과 메시지에 매료된 사람들, 우선은 본당 신자들 그 뒤에는 다른 마을 사람들과 전 세계에서 몰려든 사람들이 기도하기 시작했다. 발현이 시작된 직후 즉시 목격증인들, 그 부모와 친척들 그리고 본당 신자들과 사제들에 대한 박해가 잇따랐다. 목격증인들은 경찰 조사와 의학적인 검사에 불려 다녔지만 그 결과는 항상 그들이 건강하다는 것이었다. 그 이후 수년 동안 행한 검사에서도 늘 같은 결론이 내려졌다.

course image
코스 더 보기
가격표
  • 인원
  • 1인당 가격
  • 2 명 ~ 3 명
  • ₩ 1,700,000
  • 4 명
  • ₩ 900,000
  • 5 명
  • ₩ 750,000
  • 6 명
  • ₩ 670,000
가격포함 (포함사항)

- 한국인 가이드
- 전용차량 지원
- 가이드 숙박비
- 유류비, 주차비, 도로비
- EU 27개국 차량보험

여행자부담 (불포함 사항)

- 입장료 및 탑승비
- 식대비
- 고객 숙박비
- 포함사항 외

필수 안내

※ 단독상품 투어 (주의사항)
- 프라이빗 단독투어 : 미팅 장소는 고객님의 숙소에서 합니다.
- 투어시간은 : (09:00~18:30) 상담을 통한 고객이 원하시는 시간에 가능합니다.
- 여행용짐은 한분당 케리어 1개만 허용 됩니다.
- 차량으로 이동하지만 편한 운동화가 좋습니다.
- 개별 우산 준비 해주세요
- 여행자는 여권(원본)을 필히 소지하시길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고 영문 여행자 보험증 소지를 권장합니다.
(미소지 상태로 검문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추가로 발생하는 입장료 등은 현지 물가 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여행코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현지사고, 개인일정 변경 및 차질로 인한 투어 취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