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소개
  • 코스 소개
  • 필수 안내
  • 후기
[부다페스트 투어 Best "다뉴브 퀸" ] 비엔나 출발 부다페스트 1박2일 투어
location 비엔나, 오스트리아
후기 한 개
₩ 394,504
/ 1인
guide tour
상품 유형
프라이빗 투어
location
소요 시간
2 일
location
언어
한국어
인원이 8명 이상이될 경우
인원이 8명 이상이 될 경우에는 버스를 렌트해야하므로 비용이약간 올라갑니다. 인원을 추가 하시려면 채콩통하여 몇분인지 알려주시면 추가 인원을 견적에 올려드립니다.
날짜와 인원을 선택하세요.
금액 조회하기가 무엇인가요?
[부다페스트 투어 Best "다뉴브 퀸" ] 비엔나 출발 부다페스트 1박2일 투어

안녕하세요~~
헝가리 수도 부다페스트에 10년 이상 거주하고 소망이네입니다. 저는 여행작가 "다뉴브 퀸"입니다.
부다페스트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부다페스트를 가리켜 유럽 사람들은 "다뉴브의 여왕"이라 부릅니다. 부다페스트를 잘 맛볼 수 있도록 함께 산책하며 길잡이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부다페스트는 야경이 더욱 빛을 발하는 도시입니다.
부다페스트 소망이네가 세계 최고 아름다움은 부다페스트 야경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여러분들이 걸어서 갈 수 없는 곳들을 차량으로 3시간에 걸쳐 멋친 야경사진과 함께 추억의 사진과 낭만을 담아드립니다.
콘텐츠가 있는 여행이 되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가이드 중에 다양한 여행 꿀팁을 드립니다.

ㅁ 10년 동유럽 여행 가이드 경험을 노하우로 크로아티아와 오트리아, 폴란드, 슬로바키아 등 여행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소망이네"

프로필 보기 문의하기
  • + 모두 보기(15)
  • + 모두 보기(15)
+ 클릭해서 크게 보기
비엔나 출발, 부다페스트 주경과 야경 및 베토벤 월광곡 작곡 호수와 하이든 작곡생활 에스테르하지 궁 관광

ㅁ 비엔나 출발 부다페스트 1박2일 투어의 큰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부다페스트 야경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부다페스트 주경을 다 본 후에는 야경을 사진에 담아봅니다.
ㅁ 2일째는 비엔나로 이동 중에 베토벤의 월광곡 작곡 호수와 기념관을 방문합니다.
이곳은 베토벤 애인의 집이 있는 곳이고, 아름다움 풀밭과 호수, 그리고 호수 안에 섬이 있습니다. 그 섬에서는 지금도 매년 7월 베토벤 음악제를 합니다.
ㅁ 그 후에 하이든이 30여년을 머무르며 작곡하고 활동했던 에스테르하지 궁을 관광 하고, 비엔나 숙소로 도착합니다.

*** 이 코스는 부다페스트에서 출발하여 비엔나를 구경하고, 비엔나에서 숙박하고,
다음날 헝가리 하이든이 살며 작곡했던 에스테르하지 궁과 베토벤 발자취를 구경하고 부다페스트로 돌아오는 1박2일 일정으로도 서비스 가능합니다.

코스 소개
만나는 장소
숙소에서 픽업해드립니다.
만나는 시간
가이드 미팅은 08:00에 하나, 고객과 조율 가능합니다.
첫째 날: 다뉴브의 여왕 부다페스트 투어

ㅁ 기본 코스를 다 관광 합니다.
국립 오페라 극장 - 유럽 대륙 최초 지하철 - 영웅광장과 밀레니움 기념비
- 세계 3대 도시 공원 중의 하나인 시민공원과 바이다 후냐드 성
- 국회의사당 - 다뉴브 강변과 세체니 체인 다리
- 어부의 요새와 마챠시 대관식 교회 - 부다 왕궁
- 겔레르트 언덕과 자유의여인상 - 부다페스트 명동거리인 바찌거리
- 부다페스트 재래시장 중앙시장 등 관광.

ㅁ 저녁식사 후에는 유럽에서 최고 아름답고 멋있는 다뉴브 야경 투어를 하며 멋있는 야경 화보를 만들어봅니다.

course image
둘째 날 1: 베토벤 월광곡 작곡지 호수 및 기념관

ㅁ 둘째 날에는 비엔나로 돌아가는 중에 몇 군데를 관광합니다.

ㅁ 먼저 베토벤이 월광곡을 작곡했던 호수 공원을 산책하도록 합니다.
이 곳에는 그룬즈빅 백작이 살았던 집이 있습니. 이 집은 지금 배토벤 기념관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룬즈빅 백작 부인에게는 두 딸이 있었는데 그녀들은 베토벤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베토벤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주 이곳에 방문하였는데, 그 중에 테레지아를 좋아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 호수 공원에는 넓은 초원과 나무들이 있고 호수가 있습니다. 호수에는 섬이 하나 있는데 다리가 놓여 있고 그 섬에 들어가면 오래된 베토벤 동상이 있습니다. 이 동상을 무대로 매년 여름철 베토벤 음악제를 합니다.
월광곡은 달밤에 사랑하는 여인과 함께 이 호숫가를 거닐었던 추억으로 작곡한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베토벤이 죽은 후에 그가 썼으나 부치지 못한 편지가 있었는데, 그 편지는 불멸의 여인에게 쓴 것이었습니다. 그 여인이 바로 이 곳의 브룬즈빅의 딸이라는 얘기가 있습니다. 호숫가를 거닐다 보면 베토벤의 월광곡(Moonlight)이 어디선가가 흘러나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course image
둘째 날 2: 세계 자연 문화유산 페르퇴드 호수 투어

쇼프론에서 20여 분 가면 헝가리와 오스트리아가 공유하는 호수가 있습니다. 길이가 36 km, 폭은 넓은 곳 기준 14km입니다.
땅이 가라앉으면서 분지가 되면서 생긴 호수로, 오스트리아에서는 가장 지대가 낮은 곳입니다.
이 호수를 헝가리에서는 Fertod to(페르토드 호수), 오스트리아에서는 Neusidler see(노지들러 호수)라 부릅니다.
이 호수에는 다양한 철새들이 있어서, 세계 자연 문화 유산으로 보전되고 있습니다.
낚시를 즐기는 사람, 호수 유람선을 타고 헝가리와 오스트리아를 오가는 여행객들이 있습니다.

course image
코스 더 보기
가격표
  • 인원
  • 1인당 가격
  • 4 명 ~ 8 명
  • ₩ 394,504
가격포함 (포함사항)

9인승 전용 차량, 주유비, 주차비, 고속도로 통행료

여행자부담 (불포함 사항)

고객과 가이드의 식비 및 입장료

필수 안내

저희는 여행자 보험을 지원을 하지 않으므로 여행자 보험을 원하시는 분은 한국에서 들고 오시기 바랍니다.
부다페스트 출발하여 비엔나 투어 후 반대 방향으로 도는 1박2일 투어도 가능합니다.

후기
1
50대, 친구들과 가는 여행으로 구매가 가장 많은 상품
1
0
0
0
0
주**
40 대  •  자녀와 함께 떠나는 여행  • 

아이들을동반한 가족여행이라
많이걱정했었으나
부다페스트의 야경을 경험하는데
한치의부족함도없었습니다

2일째 빈으로 돌아가는코스에
에스터하지궁전을 방문했는데

설명에나오는 소프론마을이나
브라티슬라바 뿐아니라
원하는경우
벨베르데궁전이나
쇤부른궁전으로 들리는 코스도가능할듯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reply
민들레

상픔 올린지 얼마 안되서고 첫 고객인데 후기 고마워요.

예약하기
상품번호: 24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