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파와 주말시장 & 반딧불 반일 투어

결제 혜택
상품 소개
💫 이 투어의 매력 포인트! 💫
🔸 밤하늘을 수놓는 반짝반짝한 반딧불 보트
🔸 도심을 벗어나 즐기는 특별한 반나절 여행
📍 주말에만 진행되는 특별한 투어
8번째 인원까지는 성인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고, 9번째 인원부터 성인/아동 요금 적용 가능합니다.
✔️ 단독 투어 공항 미팅/샌딩 : 1팀(차량)당 500바트 추가 비용 발생(편도)
✔️ 공항 미팅 장소 : [수완나품공항 : 도착층 3번과 4번 게이트 사이] [돈므앙공항 : 도착층 3번 게이트 앞]
✔️ 픽업 요청하신 호텔에 따라 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픽업 시간은 예약 확정서에서 확인해 주세요.
✔️ 인원에 따라 차량 내 짐 보관이 불가할 수 있으니, 캐리어 등 큰 짐이 있을 경우 이용 전 반드시 크기와 수량을 알려주세요.
포함 · 불포함 사항
포함되어 있어요

미팅장소 ↔ 투어장소 이동 차량

가이드(한국어)

반딧불 보트
불포함되어 있어요

- 저녁 식사 및 개인 경비
이용 안내
만나는시간
15:20
만나는장소
맥도날드 로빈슨 스쿰빗점
BTS 아속역 로빈슨 백화점 1층 맥도날드 앞
필수 확인 사항

반딧불은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날씨에 따라 반딧불이 적게 보일 수 있습니다.

개별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장 드립니다.

[조인 투어 안내] • 최소 4인 이상 모객 시 출발 가능한 상품입니다. 출발 하루 전까지 최소 인원 미달 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 (투어 진행 어려울 경우 변경/취소 개별 안내) • 정시에 출발합니다. 미팅 시간에 늦으시면 노쇼 (No-Show) 처리되며 변경, 취소, 환불이 불가합니다. 미팅장소에 5분 ~ 10분 전에 도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12인승 밴 차량으로 진행되며, 짐을 실을 공간이 없습니다. 캐리어, 유모차, 휠체어와 같이 큰 짐을 가지고 올 경우 투어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우천 시 투어 진행] • 비가 오는 날에도 투어는 정상 진행됩니다. 투어 중 비가 와서 투어가 중단되어도 투어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비로 인해 보트 탑승을 못하는 경우, 보트 비용은 환불 가능합니다.
취소/환불 규정

옵션 별로 취소/환불 정책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후 상세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이용자 후기
몽키트래블 태국 이용 후기
아이가 반딧불에 대해 너~~무 궁금해했었는데 정말 최고고 순간이었다고 표현하더라구요ㅎ 그런데 솔직히 아이보다 제가 더 좋아했는다는거ㅎㅎ

김*진시장은 기대하시면 별로고 반딧불은 좋았어요 그리고 무료화장실은 쓸수있는 상태가 아니니 돈내고 시장구석에 유료가시면 되는데 푸세식입니다....
김*정반딧불 투어 답게 한국서 볼수 없었던 많은 반딧불을 보았습니다. 안사람이 많이 좋아 하네요..

김*수멋있긴 함. 반딧불이가 그렇게 드라마틱하게 반짝이진 않으나, 한 번쯤 볼만하다고 생각됨.

김*지건기라 반딧불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꽤 볼만했고 좋았어요 건기 걱정이신 분들 다녀오셔도 될거 같아요

조*슬코타키나발루 생각하고 투어신청했는데… 별로였다 강주변이 밝아서 그런지.. 누군가 한다고하면 이건 비추

전*성좋았어요. 반딧불이를 더 가까이서 체험못한게 조금 아쉬웠어요. 나무에 반딧불들이 트리처럼 반짝반짝 예쁘긴했어요.
이*진안녕하세요. 아이랑 남편이랑 다녀왔는데 벤 맨 뒷자리에 빨간색 모자를 두고 내려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김*주총 12명 대가족 여행이었어요. 일정 좋았고 친절한 가이드님, 기사님 덕분에 즐거운 여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영작년에 반딧불 단독투어가 만족스러워서 다시 신청했는데 작년과 다른 루트로 진행해서 이번에는 조금 아쉬운 투어가 되었네요.
백*주재미있게 잘 다녀왔습니다. 태국에 오시면 한번쯤 추천하는 여행상품이고 유명한관광지이니 추천합니다
정*석
익명
익명
익명
익명
익명
익명
익명8년전에 세번 이용해 보고 이번이 네번째 투어인데도 너무 만족했습니다 일단 지난 세번방분동안 반딧불이 이쁘기는 하지만 그렇게 많다고 느끼지는 못했는데 이번에는 반딧불이 정말 쏟아질듯 많더군요 네번동안 이번 처럼 반딧불이 많았던건 처음 입니다 물론 계절이나 날씨에 따라 복불복이라 제가 운이 좋았던 거겠죠 다시 와도 시장 구경도 재밌었고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백종원이 왔다가서 유명해진 보트에서 파는 할머니 쌀국수 집은 생각보다 맛은 보통이었습니다 사드실분들은 참고 하시구요 암튼 참 좋았습니다
황*일반딧불이를 원없이 볼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만 화장실 찾는것부터 일이 었고 기다리며 사람은 많고 앉아있을곳이 마땅치 않아 아쉬웠습니다 그외엔 가이드님도 친절 하셨고 맛집도 많았으나 거기도 줄이 ㅎㅎ 그래도 좋은 경험 이었습니다
기*국메콩강 지류에 위치한 수상시장입니다. 로빈슨 백화점에서 약 한 시간가량 차를 타고 갑니다. 보트타고 메콩강으로 나가서 숲 속 반딧불이도 보고요. 수상시장은 꽤나 정신이 없습니다. 파리도 많고 ㅎㅎㅎ 음식은 맛있었어요. 반딧불이떼는 신비하고 귀여웠습니다. 오는 길이 두 시간 가량 걸려 힘들긴 한데 한번 쯤 가볼만 합니다~!
안*영3대가 함께한 투어 였습니다. 기사님은 친절했고 왕복시 트래픽잼이 있었지만 모두가 만족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추천해요
김*훈정말좋습니다 시장둘러보고 저녁에 배타고 가서 반딧불보는데 정말 좋아요 바딧불이 정말 많아서 보는데 정말 좋았어요
황*욱암파와 시장에서 봤던 온갖 동물들과 먹거리들 친절했던 가이드분과 밤에 봤던 반딧불들! 오랜 세월이 지나도 아직도 생각나요~ 처음 방콕 가신 분이라면 꼭 추천!
유*현암파와 주말시장 일단 낮에는 운하 따라 쭉 늘어진 시장 구경부터 시작합니다. 분위기는 로컬 감성 가득한 수상시장이에요. 관광객 반, 현지인 반 정도 섞여 있어서 너무 관광지 느낌보다는 조금 더 편하게 돌아볼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시장에서는 해산물 꼬치구이, 태국식 디저트, 로컬 먹거리들이 다양하고요 가게 앞에서 작은 보트들이 바로 요리해서 파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구역이 넓진 않아서 1~2시간 정도면 충분히 둘러볼 수 있어요. 낮에는 구경 + 간식 먹방 타임으로 적당합니다. 반딧불 투어 저녁쯤 되면 본격적으로 반딧불 투어가 시작되는데요, 작은 배를 타고 운하를 따라 천천히 이동합니다. 솔직히 반딧불이 폭포처럼 쏟아지진 않아요. 하지만 나무 사이사이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은 고요한 강 위에서 느끼는 분위기 자체가 포인트입니다. 배 위에서 별빛 + 반딧불 빛 조합은 은근 감성적이에요. 커플끼리 가면 딱 좋고, 가족 단위로 가도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느낀 점] 시장은 너무 번잡하지 않아서 여유롭게 구경 가능 로컬 먹거리들이 다양해서 먹는 재미 있음 반딧불 투어는 기대치를 너무 높이면 아쉽지만 분위기로 즐기면 만족 방콕 시내에서 차량 이동 포함 반나절 코스로 딱 적당함 [단점] 주말시장이라 평일에는 운영 안 함 반딧불은 계절, 날씨에 따라 조금 차이 있음 (비 온 다음날은 좀 적음)
이*구아이도 좋아하고 배타고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즐거 웠습니다 !
김*선아이동반 여행객들 추천 장소 가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시장 구경하고 반딧불 구경하면 시간이 아깝지 않아요
나*훈약 8년전쯤 반딧불 투어 했었는데 그때 기억이 좋아서 이번에 가족들이랑 다시 갔어요 엄마아빠랑 초3 조카까지 여행중에 가장 좋았었다고 하네요
이*선가이드님이 친절하지만 한국어가 서툰 편이세요. 여행 관련 정보를 많이 제공하진 않아요. 가이드보단 인솔자에 더 가까울 것 같습니다. 시장은 생각보다 그저 그랬고 반딧불 구경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반딧불을 살면서 한 번도 못봤고 꼭 봐야하는 분들에게만 추천합니다. 하지만 이동 소요시간을 생각한다면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 아닙니다.
고*라가이드선생님 너무 친절하십니다. 차량 컨디션도 너무좋고 망고선물 너무 맛있어요. 아쉬운건 생각보다 반딧불이 약해요. 2월이라 그런거라고 생각해요.
정*국저희는 너무 이른 시기라 반딧불이 거의 없었지만 가이드분이 진짜 열심히 찾아주셨어요 임파와 시장도 다른 시장에 비해 더 로컬스럽다는 인상을 받았구요 아이가 다녀와서 여기는 또 가고 싶다고 하네요
이*지이동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리더라구요. 1시간 30분 (편도) 이번만 그런건지 모르지만 반딧불은 별로 못봤어요. 투어라해서 엄청 많을 거라 기대했거든요..
윤*이방콕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이 투어는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가이드분 친절하시고 너무 좋았어요
하*준금요일 다녀왔어여~ 가이드님 한국말 너무 잘하심요. 아이들 합쳐서 11명이 갔는데 차도 커서 12명 해도 되겠더라구요. 차도 좋은데 기사님 운전솜씨가 좀 무섭긴합니다. 앞차를 너무 바짝 붙어가셔서 한번 박을뻔요;; 반딧불이 많이 보였고, 가이드님과 배 운전하시는분이 반딧불잡아서 아이들 손에 올려주셔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시장은 밥까지 먹으면 촉박은 한 편이니 후딱 돌아보시길요.
심*진암파와 주말 시장 볼거리도 많고 먹을것도 많이 있어요. 화장실이용시 동전이 꼭 필요하니 동전 꼭 챙기세요~~ 그리고 얼음 생수 하나씩 시장에서 사가세요
김*연반딧불이는 여름에 와야 많이 볼 수 있답니다. 라고 가이드가 말해줬어요. 모기약 필수!! 긴팔 긴바지 필수!! 가이드 한국말 잘해요!!
김*연암파와 주말시장 잘구경했습니다. 가이드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반딧불을 볼 수있어 너무 만족스러운 투어입니다~
박*학암파와 주말시장 구경과 반딧불을 구경 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이었습니다. 만나는 시간이 오후 3시 20분이라 여유롭게 맥도널드에서 점심으로 햄버거 먹고 스쿰빗 12코리아 타운도 구경했습니다.
박*희수상시장은 아이가 좀 지겨워 했는데 반딧불은 처음 봐서 너무 신기해 했어요 알차게 잘 다녀온것같아요
문*옥짜뚜짝이랑 시장들 파는게 다 거기서 거기라서 시장은 구경만 많이 했네요. 짜뚜짝보다 암파와가 싸긴 쌉니다. 반딧불은 최고에요. 큰 나무에 반딧불이...크리스마스 트리같았어요. 넘 예뻤어요.
홍*연아이와 같이 한 투어였는데 반딧불이 잘 보여서 행복했습니다. 시장 둘러보는것도 좋았고 가이드님께서 간식도 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김*희반딧불이 투어 조금 멀리 떨어져 있어 고민은 했지만 나름 괜찮았던거 같아요 .근데 다음에 혹시나 가게 된다면 8월? 그때 가야 할듯해요 생각보다 반딧불이가 많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었찌만 가이드님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김*연가이드 너무 친절했고 사다주신 빵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반딧불이가 많이 없어 조금 아쉬웠어요
김*연아이에게 한국에서는 반딧불을 보여줄 기회가 없잖아요~ 그래서 꼭 보여주고 싶었고, 저도 꼭 한번 보고 싶었어요! 그냥 시장 자체를 노을지는 시간에 보는것 만으로도 너무 타국에 온 느낌, 로컬 느낌 나는데 가이드와 여러 한국분들과 동행이니 안심되는 부분이 컸고 만족스러운데 어둠이 오고 반딧불 찾아 탐험하듯 배타고 가서 반딧불 구경하려 모두 숨죽이고 집중하며 반짝이는 곳을 찾아 서로 알려주며 보는데 마치 동화속에 있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이 기억은 아이에게는 희미해 질지 모르지만 우리 부부의 기억속에는 아주 오래 남아서 큰 행복의 기억으로 빛날것 같아요~! 아이가 있는집은 꼭 체험 해보시기를 바래요 이건 돈을떠나 누구나 만들수 있는 추억은 아닌거 같아요! 반딧불 수와는 관계없이 그냥 그순간 그 나는빛들 진한 노을과 달 어둠속의 배 그안의 우리가족.. 큰 추억이 되실꺼예요. 가이드님이 이동할때 태국의 인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음식,전통 등 대략은 알지만 깊이 있게 관심없던것들 알려주셔서 매우 재밌고 유익하게 들었고 태국 인사 법과 의미에 대한건 확실히 배워 온거 같아요~! 몽키 가이드님들 모두 너무 친절하세요!! 대만족 입니다
정*연이때 가기 전에 비가 많이 와서 3시간 걸렸어요 도착햐서 바로 밥먹고 바로 반딧불 봤어요 반딧불은 샹각보단 크지 않아요
하*호오가는 길이 좀 고되긴 하지만, 태국 고유의 느낌을 경험해볼 수 있는곳. 반딧불투어는 너무 기대를 해서 그랫는지 몰라도 다소 심심했음.
김*범방콕에서 한시간반 정도 떨어진 시골 지역이라 투어아니면 가볼수없는곳이네요. 일단 우리말로 설명해주는 가이드분이 편안하게 잘설명해주셔서 잘 다녀왔습니다. 수상시장은 생각보다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짜뚜짝시장보다 먹거리도 많고, 아기자기한것들도많아서 좋아요. 수상보트타고 수상시장구경은 시원해서 좋구요. 한45분정도 타는데 반딧불은 처음에 생각보다별로없어서 실망이었는데 좀더들어가다보면 크리스마스 트리같이 반짝반짝 해서 좋았어요. 손으로잡아볼수있거나 보트주변으로 돌아댕기진 않아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기억에남는투어였어요
안*석사람이 너무 많아 좀 힘들긴했지만 반딧불이도 많이 볼 수 있었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가이드님께서 설명도 잘해주시고 음로도 사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기*국친절한 가이드님의 솔직담백한 현지이야기는 너무 흥미로웠습니다. 처음 보는 반딧불이는 너무 신기했어요. 투어 일행에 아이가 있어서 모두 다 한 뜻으로 아이에게 반딧불이를 몰아주곤 했는데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습니다.
홍*미좋았습니다.
익명감사합니다 또 이용할께요 빠른 일처리 감사합니다 정말 좋네요 한국에도 잇엇으면 좋겟네요 ㅎㅎㅎㅎㅎ
김*지부모님과 함께한 체험 선택하길 잘햇네요 가이드는 한국말 엄청 잘하셨어요 넘 감사합니다😍😍😍
김*지와우 가이드님 친절하구요 설명도 좋네요 역시 이용하길 잘햇어요. 반딧불 ㅋㅋㅋㅋㅋ진짜 많네요 초등있는 부모님들 경험해고 좋을 것 같아요
김*지직접 가기에는 접근성이 어려운 곳을 일일투어를 통해 너무나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특히나 밤에 보는 반딧불과 시장에서의 자유시간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김*수암파와 수상시장 크진않지만 나름 알차고 코코넛 아이스크림도 맛있었구요 무엇보다 가이드분이 상당히 좋앗습니다 살면서 이렇게 반딧불을 많이 본건 처음이었어요 잊지못할 추억이 되었네요 추천드려요
김*연막혀도 한시간 반이면 간다고 합니다. 모이는 장소에서 조금 빠져나가면 고속도로여서 주말에 이용했는데도 많이 막히지는 않았어요. 위험한 기차길 시장과 같은 도시입니다. 그래서 지나가면서 설명 해줘요. 근처에 관광지가 된 수상시장(백종원이 간 곳)도 있고요. 이곳은 수상시장이라기보다 운하를 끼고 형성된 시장입니다. 현지인들이 많은 편이에요. 가는 길에 휴게소에서 화장실 갑니다. 화장실 사용료 안들도록 배려해 줘요. 대략 한시간 정도 자유시간을 줘요. 돌아다니면 길거리 음식 드시면 됩니다. 배를 타고 운하 위로 갔다가 내려오고 반딧불이를 보러 갑니다. 멀지 않아요. 다만 모기가 있으니 기피제는 꼭 챙기세요. 반딧불은 멋있습니다. 왕복 차도 좋고, 추천할 만 합니다.
이*종막 투어 마쳤어요 밤에 운치 좋은 시장이고 크지 얺지만 이것 저것 사먹고 했어요 반딧불은 대박이었어요 진짜 크리스마스트리 같았고 반딧불들이 배로 날아들어서 막내 아들 손에 ㅎ 신기해 하고 좋은 시간 됐던것같네요
김*호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반딧불이를 많이 봤네요...날이 어두워 지면 배를타고 나가서 반딧불이를 감상 하는데 가이드분이 반딧불이를 많이 볼수 있도록 해주니 좋고 가족과 함께 여행이라면 한번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박*규이용할 만한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량상태와 가이드의 친절함. 수상시장은 크게 볼게 없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색다른 경험이였고, 반딧불 투어는 한번쯤 볼만한 경험이였습니다. 가이드분이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더욱더 좋았어요
김*형시장은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수상시장이라는 독특한 구조가 주는 생경함이 너무 좋았어요. 태국현지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시장이라 그런지 더 재밌고 좋았습니다. 반딧불 투어는 절정이 아니라서 좀 적었지만, 반짝반짝 빛나는게 무척 신기했어요.
윤*화기대한 것보다 훨씬 만족스럽네요. 가이드 친절했어요. 시장 식당 음식은 별로 였지만, 중요한 반딧불 많이 봤어요.
이*현위치와 교통은 미리 알고 있었지만, 교통체증때문에 시간이 지체되었습니다. 저희는 8인으로 갔는데, 차량의 의자가 약간 부실해서 엉덩이가 좀 아픈 이유로 시설과 만족도에서 약간 낮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가이드는 훌륭합니다.
양*우이동차량이 매우 쾌적하고 가이드분도 상냥하고 친절하십니다 미팅장소 찾기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박*영한국말 엄청 잘하고 친절한 가이드님 덕분에 즐겁게 투어다녀왔습니다 암파와수상시장도 둘러볼곳이 많아 너무 좋았고 반딧불구경은 이번 방콕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듯하네요 수많은 반딧불보며 제대로 힐링하고갑니다~~
김*영가이드님 정~말 친절하세요!! 반딧불이도 원없이 많이 보고 갑니다. 몽키 암파와 수상시장 반딧불이 투어 강추입니다!!
허*원가이드 분 너무 친절하시고 한국말도 넘넘 잘하세요. 중간중간 설명도 많이 해주시는데 넘 좋아요!! 모기 물리지 말라고 스프레이도 주시고 맛집 추천도 음식마다 해주세요^^
박*리친절하고 내용도 알차요 만족합니다.나중에 친구가 방콕가면 추천하고싶네요. 너무 즐거웠습니다.
유*민민하 가이드님 한국말로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윤*환아이 포함 가족 여행이었어요. 요즘 반딧불 보기 쉽지 않은데 수상시장 보트도 타고 반딧불도 많이 봐서 너무 좋은 경험이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여성 가이드분 한국말 잘하시고 엄청 친절했습니다
윤*회지난번 여행도 몽키트래블 이용했는데 가이드님도 친절하고 혼자 많은 곳을 여행하기에는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 반디불 투어날 비가올까봐 걱정이었는데요.. 다행이 비가 안와서 좋았습니다. 다음번 방콕 여행도 몽키 입니다.~^^
한*구가족모두를 만족시킬만한 좋은 투어였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할 의사가 있습니다. 반딧불이 참 예쁨니다.
최*석아이랑 같이 갔는데 반딧불도 보고 야시장도 보고, 시장 음식도 생각보다 맛있고, 여자 가이드 분께서 한국말이 서툴다고하셨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아이도 세심히 배려해 주셔서 태국여행 마지막날 아주 즐거운 투어를 하고 왔습니다.
윤*영아이가 심심해해서 급하게 결정한 투어! 반딧불은 신기했지만 왓다갔다 너무 ㅈㅣ치네요ㅠㅠ 그래듀 좋은 경험이었어요
박*혜반딧불 구경하려고 간거였는데 수산 시장을 구경할도 할수 있었습니다. 다만 너무 덥고 앉을곳은 없고 다리아프고 수산시장에 있는동안 좀 힘들었어요. 하지만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예쁜 반딧불이는 기억에 남습니다.
김*현부모님 모시고 방문하였습니다 사실 암파와 시장은 큰 감흥은 없었습니다(그전 다른 수상시장을 방문했어서) 하지만 해가 지고 반딧불을 보러갔을때는 정말 신기하고 좋았네요 잘 못 볼수도 있다고 해서 크게 기대하진 않았었는데 의외로 많은 반딧불을 볼수 있었고 트리처럼 이뻤습니다 그리고 캄캄한 밤에 시원하고 속도감있게 배를 타는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최*철생각보다 알차게 잘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자유여행속 관광지는 패키지로 둘러보는 일정으로 참고하세요.
김*희태어나 반딧불을 처음 봣습니다. 너무 소중한 경험이었어요 이 가격에 투어가 가능하다니 너무 좋았습니다. 반딧불도 많았지만 저녁이고 습하다보니, 모기가 엄~청 많네여 모기기피제 꼭 챙기세요
김*정가이드분도친절하시고 투어도좋았어요 애들이반딧불처음봤는데신기해하고 수상시장도 재미있었다네요
박*진큰 기대 안하고 가서 그런지 나름 괜찮았어요 인솔해주신 여자분 친절하셔서 여행이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다른지역에 비해 드라마틱하게 반딧불을 구경하진 못했지만 전통시장과 시원한 뱃놀이는 재밌었어요
안*학구경하는 시간은 너무 좋았으나 이동시간이 조금 있고 아속역 차막힘 때문에 가시는 분들은 그 점 유의하시길 바래요~
우*석아이와 함께다녀왔어요. 돌아올때 많이 막혀서 힘들어 했어요. 한번 정도는 가볼만 합니다. 여행은 고생 입니다. ㅋ ㅋ ㅋ
김*헌가이드분 간식도 사주시고 열심히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이가 반딧불을 처음 봤는대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이*수가이드 분이 밝게 대해주셔서 분위기 좋게 구경하고 반딧불 진짜 많이많이 보고와서 좋았습니다
박*만부모님을 위해 예약해드렸는데 정말 좋은 추억이 되었다고 합니다. 공여롭게도 항상 가이드님이 같은 분으로 배정되어 항상 너무 잘해 주셨어요.
최*빈주말 투어다보니 방콕으로 돌아올때 많이 막혀서 어른들도 힘들어 했어요. 더운날씨에 구명조끼입고 보트타는게 생각보다 많이 덥고 배가 좁다보니 아이들이 많이 힘들어 하더라구요.. 반딧불투어가 어린이들 때매 많이 오는코스인데 감안하셔야 할듯.. 가이드나 친절도 등은 만족입니다.
이*식예전 반딧불 생각하시고 신청하시려는분들 절대 가지마세요. 반딧불 거의 없어요. 현지 가이드분만 해명한다고 고생만하고 주변에 불빛 넘 많아서 그나마 조금 있는것도 잘 안보여요.
배*숙5월에 방콕이 덥다고 해서 저녁시간에 진행하는 투어를 고민하다가 선택했어요. 야시장에서 개인 시간도 보낼 수 있고 해가 지면 반딧불도 볼수 있어서 시간활용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다만 모기가 많아서 미리 모기기피제같은거 챙기시면 더 좋을것 같네요. 태어나 처음 본 반딧불에 아이도 넘 신기해했고 야시장에서 저렴하게 식사도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심*미투어가 아니면 가기 힘든곳인데 투어로 편하게 다녀왔어요. 알찬 일정이라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이드도 친절하셨어요.
유*경가이드분이 한국어도 잘 하시고 친절하셨습니다. 벤 타고 암파와까지 가면서 한국어로 설명해주시고 적당히 끊어서 쉬면서 가는 센스까지👍 도착해서는 시장 둘러볼수 있도록 자유시간 갖습니다. 생선구이 파는 곳중에 파리가 많이 보이는 곳은 가지마세요 먹는 내내 파리 꼬입니다. 그리고 모여서 가이드분이 찹쌀도너츠? 같은 간식거리도 주십니다. 반딧불이 엄청 낭만적이고 영화같은 느낌은 아닌데 꽤나 많이 보입니다.수상보트 타면서 구경하는 재미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범멀긴해도 가볼만은 했어요 군데 생각보다 반딧불이가 많이 안보여서.. 지금 시기가 그렇다고 하더라규요!!!
김*연생각보다 반딧불이가 많이 없었어요.ㅠ아이들이 배타고 구경하는건 좋다고 해서 일단 이걸로 만족합니다!!! 아침!! 가이드님은 한국말 진짜 잘해요!!!
김*연가이드님 친절해서 좋았으며 반딧불 그리 많지 않아도 볼만 했고 수상시장 구경잘했습니다 전 만족스러웠습니다 추천합니다
김*원생각보단 다만족 같이간 일행분들도 넘좋아하심 시장에는 사람 진짜 많지만 반딧불투어 할때 신기하고 색다른 경험함 적극추천
문*혜주말에만 갈수 있는 투어라 해서 갔는데 색다른 경험을 한거 같아요 시장이 위생적이진 않지만 한번쯤 보는건 좋은거 같구요 반딧불을 봐서 애들이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한*미가이드 분도 친절하게 재밌게 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다녀올수 있어습니다 특히 반딧불이 생각보다 많아서 특히 좋았네요
정*순반딧불이 별로 없는날이라고 하더라고요 처음 봤는데 반짝반짝 너무예뻣어요! 시장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같이간 초6 아이도 남편도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한*혜가는길이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편안하고 쉬며ㆍ서 가기 좋은 코스에요. 반딧불이 많지 않아도 즐기기충분해요
이*국7살 아이랑 둘이 다녀왔어요...주말시장도 재미있었고 오전에 비가왔었는데 반딧불이가 나무에 반짝반짝 많았어요..아이는 반딧불이를 처음 보는거라 질문도 하고 신기해 했어요.. 태국인 가이드였고 한국말로 설명 해주셔서 영어짧은 저는 좋았네요.. ㅎㅎ 바나나튀김도 먹어보라 주시고 재미있었어요..
김*정가이드분도 친절하시고, 투어 시간 자체가 반일투어 하기에 적합한 것 같았어요. 이동할때는 비가 많이와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반딧불이 엄청 잘 보여서 놀랐습니다.
이*솔주말만 하는 투어라 일정이 맞아 하게되었는데 주말시장 사람도 많고 맛있는 음식도 많아 좋았습니다. 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반딧불투어 답게 반딧불도 많이 보고 왔습니다. 만족도 높은 투어였습니다.~
장*석우기라서 배타고 나가는데 진자 리얼리얼 비가와서 천둥칠때 너무 무서웠지만 세상기억남네요 먹을거도 꽤 괜찮구요 가이드님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이*영방콕에서 한시간반 정도 떨어진 시골 지역이라 투어아니면 가볼수없는곳이네요. 일단win이라는 가이드분이 편안하게 잘설명해주셔서 잘 다녀왔습니다. 수상시장은 생각보다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짜뚜짝시장보다 먹거리도 많고, 아기자기한것들도많아서 좋아요. 수상보트타고 수상시장구경은 시원해서 좋구요. 한45분정도 타는데 반딧불은 처음에 생각보다별로없어서 실망이었는데 좀더들어가다보면 크리스마스 트리같이 반짝반짝 해서 좋았어요. 손으로잡아볼수있거나 보트주변으로 돌아댕기진 않아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기억에남는투어였어요.
류*정임파와 시장도 너무 즐거웠고 반딧불은 처음 봤는데 너무 신기하고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권*희항상 리뷰를 써야 포인트 를 받는 것 불편 합니다 저번 담넌 사두악 수상시장을 갔다와서 감동이 적었습니다 반딧불이 반짝반짝 보기 좋아요
임*홍한국에서는 찾기힘든 반딧불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유시간에는 원하는 식당 다니고 구경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부모님도 만족하셨어요
박*영시장은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수상시장이라는 독특한 구조가 주는 생경함이 너무 좋았어요. 태국현지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시장이라 그런지 더 재밌고 좋았습니다. 반딧불 투어는 절정이 아니라서 좀 적었지만, 반짝반짝 빛나는게 무척 신기했어요. 예약하기 전에 절정인 시기를 먼저 알아보고 그 때 맞춰서 예약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박*섭가이드님이 한국유학까지 온 분이라 대화도 유익했으며 가이드 배운전 기사 분 약간의팁으루 반딧불 만족스럽게 보았습니다 여러가지 신경써주신 가이드님 고맙습니다.
고*정15:25출발하여 17:15 암파와 시장 도착하여 저녁 식사개별, 화장실 5밧 식당가 이용 후 18:20보트장 이동 배 탑승하여 반딧불 진짜 많이 보고 병에 든 반딧불도 보았습니다. 세번 가본 중 가장 많이 보았던 투어였어요. 애들 있으면 좋을 것 같고. 암파와 출발 19:50-21:20 아속역 도착했습니다. 차가 달려서 덜컹 거리니까 자칫 목이 아플 수 있습니다.
채*신주말시장 사람이 많긴하지만 저녁때라 한낮보다는 덜 덥고 배타고 반딧불이 보는 것도 나름 재미있었어요
석*경15:25출발하여 17:15 암파와 시장 도착하여 저녁 식사개별, 화장실 5밧 식당가 이용 후 18:20보트장 이동 배 탑승하여 반딧불 진짜 많이 보고 병에 든 반딧불도 보았습니다. 세번 가본 중 가장 많이 보았던 투어였어요. 애들 있으면 좋을 것 같고. 암파와 출발 19:50-21:20 아속역 도착했습니다. 차가 달려서 덜컹 거리니까 자칫 목이 아플 수 있어요.
채*신이동시간(왕복 3시간)이 길어서 아이가 피곤해했어요 수상시장과 반딧불은 색다른 경험이였습니다 한번쯤은 투어하는것도 좋았던것 같아요 추천입니다!!!!
김*민아이가 보트도 타고 반딧불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했습니다. 시장 구경도 나름 좋았습니다^^
이*석좋았어요~! 가이드님 한국말 어려우실텐데 노력하는 모습또한 좋았고 시내와는 또 다른느낌의 방콕에 아름다움을 느꼈습니다^^ 이동거리가 조금 있는편인데 충분히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네요
이*진예전에 가봤는데 이번엔 아이와 함께 갔어요 가이드님은 한국어 너무 서툴렀지만 불편한점 없었고 반딧불을 처음 본 아이가 만족한 투어였어요
박*하아주 좋았던 기억으로 남을것 같습니다. 아주 좋았었고 가이드님 또한 친절함이 매우 좋았었습니다.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 투어였습니다.
연*우가이드님 한국말도 잘 하고 사진도 세심하게 잘 찍어 주십니다. 소개해주는 추천 음식도 맛있고요. 만약 가시려면 토요일 보다는 일요일 추천드립니다, 덜 복잡해요! 그리고 반딧불 스팟에 모기 많으니까 모기기피제 챙기세요
유*혜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담넉사두억과는 다른 느낌이고 더 큰 수상시장이네요 보트 타고 반딧불 보러갈때 수상가옥들도 볼수 있었고 반딧불도 너무 예뻤어요
박*정연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어마어마 했어요 사람에 치여 살짝 공항 올뻔 ㅠ 8년전 왔을때처렴 여유롭고 분위기좋던 암파와는 아니였어요(개인생각) 가이드님 친절하고 귀여우셨고 사진도 잘찍어주셨어요 반딧불 엄청 많이봤고 거리가있어 차타는게 힘들었어요 ㅠ
이*정건기라서 걱정했는데 반딧불 생각보다 많이 봤어요!! 가이드님도 친절하셨고 간식도 사주셨는데 바나나 튀김은 기름이 많아 많이 못 먹었네요ㅠㅠㅠ
이*희가이드님 친절하시고, 반딧불 보는것도 생각보다 여러곳으로 길게 봐서 좋았습니다. 암파와시장도 사람 많고 태국 특유의 정서가 느껴졌습니다. 특별히 불편한것 없는 시간이었습니다.
안*태반딧불이가 그렇게 잘 보이진 않았는데 수상시장이라던지 구경할만했습니다. 한번쯤은 가볼만합니다. 날씨 너무더울때는 피하세요
김*형암파와 반딧불투어가 두번째였는데 코스가 바뀐건지 시장보는건 그대로인데 배타고 반딧불보는 코스가 전에 비해 너무 단조로워졌어요 다시는 안갈듯
백*주가이드님이 경험도 풍부하셔서 그런지 반딧불 불러 모이는것도 재주인듯 싶네요^^물론 수상시장 반딧불 볼떼 100밧 추가로 드렸지만요`~ 골프라운딩 끝나고 예정시간보다 늦어서 일정에 차질이 생겼지만 기사님 덕 분에 마무리 할수있어서 좋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고*정아주 오래전 지인들과 같이 다녀왔는데 지금 생각해도 정말 재밌는 하루였습니다.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
강*식가이드 “언”님 친절하고 센스있게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도 포인트에서 잘찍어 주시고, 모기 기피제, 차가운 물도 챙겨주셔서 편안하게 여행했습니다. 편하게 차량이동 하면서 갈때, 올때 한번씩 화장실도 들러주셨어요. 암파와 시장은 작지만 있을건 다 있고, 큐알코드 스캔해서 결제 되는 곳이 많아서 편했습니다. 반딧불이도 생각보다 많아서 좋은 구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허*울운좋게 반딧불은 많이 보았습니다. 시장 자체가 엄청 크지는 않아서 구경하고 간단하게 밥을 먹기는 괜찮았습니다. 벤도 크게 불편하지 않고 가이드분도 친절했습니다.
이*섭주말시장도 작고 방콕에서 멀고 반딧불이 많지 않아 아쉬워요. 반딧불은 복을 많이 쌓아야 하나봐요.
이*준오랜만에 가족하고 저녁 반일 투어를 했습니다. 기대 했던거 보다 반딧불이 볼만했네요. 암파인 시장은 조용한 동네의 시장입니다
이*영가이드님이 한국어가 조금 서툰긴 하셨지만 친절하게 태국에 대해서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가는 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게 태국에 대해서 설명해 주심 잘 들었습니다 반딧불 투어 하는 곳이 방콕 시내와 거리가 있는 만큼 반딧불 투어가 굉장히 궁금 했던 분들에게만 추천합니다
한*규가이드님 친절하시고 차량도 깨끗하고 편안했어요. 차타고 가는 길에 창밖풍경도 볼게많아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암파와 주말시장도 재미있었는데 밥먹고 구경까지 1시간20분이 너~무 짧고 아쉬워서 만족도1점 뺏어요. 로컬느낌 좋아하는 우리 일행들에게 너무 바쁜 시간이었어요. 결국 밥을 못먹어서 투어끝나고 조심스레 가이드님께 국수한그릇 먹고 출발하고 싶다고 얘기드리니 흔쾌히 맛집도 가르쳐주시고 주문도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여기 상인들은 영어도 잘 안통하는 분들이 많으세요. 바디랭귀지로 대화했어요. 반딧불이는 진짜 대박이었어요. 또 보고싶네요.
장*정솔직히 현지 가이드님 말씀을 다 알아 듣지는 못했지만 너무너무너무 친절 하셨습니다. 최고였어요 부모님과 같이 다녀왔는데 너무 좋아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리장모님과 친구분을 위해 예약을 해드렸는데 다녀오시고 나서 너무 즐거우셨다고 하시네요. 가이드분도 친절하셨고 주말시장의 활기찬 분위기가 맘에드셨다고 합니다.
이*정반딧불 엄청 많이 보았네요 한국만 잘하시는 가이드분께서 설명도 엄청 잘해주시고 진짜 한여름밤에 크리스마스 였습니다. 다시는 볼수없을듯한 장관을 보았네요.
이*현비행기 연착되면서 당일예약해서 다녀왔는데 참 좋았습니다 밧딧블 진짜 신기하네요 와~~~~~~는아니지만 금액대비 너무 좋았습니다 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여튼 한번은 가볼만 합니다
김*성혼자 투어라 이용이 불편하면 어쩌나 고민하였는데 가이드분이 친철하게 해주어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반딧불이 많은곳으로 이동해달라고 가이드분이 기사님에게 전달하는것도 인상깊었습니다. 아주 좋았습니다.
정*수숙소가 아속역 근처여서 조인장소까지 걸어서 바로 갈수있었고 편하게 밴으로 이동하고 시장에서 여러가지 음식도 먹고 날씨가 좋아서 반딧불도 여러 포인트에서 많이 볼수있어서 좋았네요 추천합니다~
박*현방콕 근처에 있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멀리 있었지만 몽키 통해서 편하게 다녀왔어요. 기사님 가이드님 모두 너무 친절하셨고 잘 알려줘서 고마웠어요 만족스러운 투어입니다 !
김*우주말이라 매우 막혔고 가는 길에 비도 와서 운전하기 힘드셨을텐데도 너무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운 좋게 암파와 도착하니 날씨가 맑아졌고 오히려 비온 뒤라 선선해서 배 탈 때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반딧불도 너무 예뻤고 해가 진 직후에는 잘 안 보여서 약간 실망했지만, 어두워지니 매우 잘 보여서 잘한 투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이드 분도 한국어가 익숙하셔서 의사소통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차량에서는 다소 아쉬웠습니다. 지난 승객이 먹다 버린 맥도날드 봉지가 좌석에 그대로 있어 승객 탑승 전에 좌석 점검 한 번 해주셨으면 좋았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좌석이 뒤로 젖혀지지 않는 것이 간혹 있어 불편한 자리에 걸리면 좀 힘들었겠다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권*모장거리 이동을 해야하는 투어였고, 비도 왔지만 가이드님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진행해주셔서 좋았어요. 비록 비가 와서 아주 많이는 아니지만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반짝이던 반딧불이를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김*선가이드님 진짜 가는내내 한국어로 설명 너무 잘해주시고 암파와 맛집 소개도 해주시고 반딧불 배타기 전 간식도 챙겨주셨어요 ㅎㅎ 반딧불도 많이 보고 정말 알찬 투어였습니다!!
권*환나나 가이드님과 기사님 덕분에 운 좋게 비도 그치고 반짝반짝 이쁜 반딧불도 볼 수있어서 좋은기억 가지고 귀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익명오후반일 암파와 주말시장(자유시간 + 식사 GOOD) + 반딧불 투어(이뻐요) 부부여행으로 즐겁게 행복한 여행~~^&^ 잘다녀왔습니다. 기사님 가이드님 good~~^&^ 한번 다녀오셔도 좋을듯합니다.
김*연배가 작아서 위험해 보여서 걱정됐는데, 안전하게 투어 마치고 반딧불도 트리처럼 많이 보고 와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문*경주말만 하는 수상시장 구경 재밌었고 반딧불이 투어가 신기했어요 근데 어르신들은 반딧불이 비추에요 별로라고 하시고 배를 타고 어두운데 다니니 좀 불안해 하셨어요
신*훈암파와 수산시장+반딧불도 많이 보고 왔어요 자유시간도 넉넉하게 주십니다. 가족+아이 옆에 탔는데 아이 옆에 타니까 신나해서 더 즐겁더라고요 ㅎㅎ 동심의 세계~ 메인은 반딧불보러 타는 보트인것 같아요 가이드님도 감사드립니다
고*별지난달에 했을 땐 반딧불은 이번보다 적었지만 가이드님께서 반딧불도 모아주시고 설명도 아주 자세히 해 주셨어요. 그런데 이번엔 반딧불은 훨씬 많았지만 그런게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별로였어요.
김*애저번에 다른 투어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번에도 기대하면서 했는데 너무기대를 했나봐요.. ㅜㅜ 일단 반딧불이 보이지않아요.. 제주도가서 본 반딧불이가 더 많았던듯.. 강위에 둥둥 그냥 덩그러니 반딧불이 보는거 자체가 조금 응? 싶었어용.. 그 부분말고는 다른부분은 좋았습니다...!
박*우시간이 많이 걸린다해서 고민하다가 간투어 인데 너무 좋았습니다. 복작이고 시끄러운 방콕을 벗어나 한적한 로컬 소도시가 주는 한적함이 너무 좋았네요 반딧불도 날아다니는 모습은 아니여서 아쉬웠지만 나무에 그렇게 많은걸 본건은 처음이어서 기억에 남네요. 이번 방콕여행에서 젤 좋았던 부분입니다.
김*순가이드 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특히 반딧불이는 살면서 처음본건데 비가 온 후라 그런지 너무 잘보였고 감동이었어요! 강추합니다!
최*지주말에만 열리는 수상시장과 요즘은 공해 때문에 잘 볼 수 없는 반딧불을 볼 수 있는 체험이 함께 묶어져 있어 하나의 투어로 두가지 경험을 할 수 있어 상당히 만족감이 높은 투어였습니다. 방콕 시내에서는 생각보다 먼 거리를 왕복으로 달려가야 하기에 길에 낭비하는 시간이 없잖아 있지만 지친 여독을 시원한 차안에서 풀었기에 저는 차안에서 이동하는 시간마저 즐거웠습니다. 가이드님의 친절하고 재미난 설명과 함께 넉넉한 자유시간으로 저녁식사와 쇼핑을 동시에 잘 해결하였구요~ 다만 금요일에 가서인지 문 열은 상점은 대략 60-70%정도였습니다. 태국에서 반딧불 투어가 있다는 건 몽키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많은 여행자들에게 알려진 투어는 아닌 것 같아 과연 이런 환경에 반딧불이 얼마나 있을까 했는데 예전 말레이시아에서 보았던 반딧불보다 개체수도 상당히 많았고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성장기 아이들뿐만 아니라 같이 여행하신 친정 어머니께서도 매우 좋아하신 투어라 예약하길 잘했다 스스로 칭찬했네요~ 다만 단독투어가 아니기에 다른팀들과 조인하게 되었는데 저도 아이를 양육하는 입장이지만 차량 안과 반딧불 투어 보트 안에서는 아이들 간수를 단도리 하셨음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반딧불을 보고 흥분한 아이들이 보트 한쪽으로 이동하며 보트 중심이 쏠려 위험하다는 생각을 하였고, 차량 내에서 너무 시끄럽습니다. 결국 참다참다 다른 팀 한분이 조용히 해달라는 말로 상황 종료가 되며 귀가하는 차량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자기 자신의 여행이 중요하듯 다른 사람의 여행 또한 존중 할 줄 아는 매너를 함께 한다면 서로에게 더 좋은 투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은가이드분 친절하시고 맛난 간식도 주셨어요! 감사했어요. 투어도 즐거웠습니다! 아이가 특히 반딧불 보는걸 좋아했답니다.
이*수솔직히 투어는 가이드가 중요한걸 알지만 너무 별로였음 한국어 가이드가 왜 있는건지 심지어 처음 소개도 없고 늦게 오는사람 때메 늦어진단 안내도 없고 가서 자유시간주고 보트타는데 나타나서 타라하고 또사라짐 솔직히 팁안주고 싶었음 다른가이드는 동행해서 설명하던데 택시투어랑 다른게 먼지 최악이였네요 투어질도 별로였음
김*현코타키나발루, 쿠알라룸푸르에서 반디불이 투어를 해 본 것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경험이었습니다. 수상시장에서 볼 것도 많고 무엇보다 말레이시아에서는 정글?로 들어가서 보지만 여기는 수상시장의 작은 하천?을 조금 나와서 매콩강 강가의 나무에 서식하는 많은 반딧불이를 볼 수 있습니다. 가이드분도 친절하시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윤*수저 진짜 반딧불 최고였어요. 날씨가 도와줘서 그랬나.. ㅜㅜ 본~ 제임스본~할때 본 가이드님 너무 감사드리고♡♡♡ 처음에 나무에 있는 반딧불 보는게 다인가 하고 엄청 실망햇했는데 빤간불 키는 노하우?로 달려드는 반딧불보며 진짜 우와~ 했네요. 아이들과 영화 한편 찍고온 기분? 우기에 가서 걱정했는데.. 오히려 날씨가 다했다~ 느낌입니다.ㅋ 위치가 별로라 이동시간이 길어 고민되지만 살면서 한번쯤은 추천하는 투어예요~♡ 화장실은...절대절대 미리 필수!!!!!!!!!!!
이*애투어일에 별도연락없이 정확히 약속된 장소에 픽업옵니다, 미니 버스? 봉고차로 두 가족 7명 투어했고,. 한국어 가능한 태국 현지 가이드님과 기사님 오시고요, 가면서 한국어로 설명해주세여, 90프로 정도 알아들을만 하고요, 친절하세요, 암파와 도착10분전에 주유소 휴게소 화장실 들려서 볼일보게 해주셔여,. 가는날이 좋은건지 반딧불 볼만했어여 나무에 트리처럼 반짝거리고 빨간색 불빛 으로 유도하니 배로 날라와서 직접 손으로 잡아서 구경했어여 반딧불없을줄 알고 살짝 우려했는데 반딧불은 많이 봤슴다
조*정암파와투어 추천합니다. 오후시간이라 날씨가 덜 덥습니다. 차량이동으로 방콕 외 구경하고 중간에 화장실도 들리며 주말시장 활기차고 가격도 저렴하게 저녁먹었습니다 배타는것도 재미있고 가이드분도 친절하고 유쾌합니다.
정*석가이드분이 참 친절하셨던 반딧불투어였어요 저희는 갈 때 비가 와서 반딧불을 못 볼 줄 알았는데 꽤 봤네요~ 시장도 보는 재미가 있더군요
박*희색다른 경험이었어요 가이드님께서 빨간불을 깜빡거리니 반딧불들이 몰려와서 가까이 볼수있어 좋았어요. 다만 추천해주신 식당은 너무 맛이 없...었ㅋ 그래도 아빠,엄마,딸 너무 만족했습니다
김*애코로나 이후 첫 여행. 날씨도 좋고 암파와수상시장은 적당한 크기에 관광하기 좋았어요~ 주말만 투어가 가능 해 시장에 사람이 많기는 했지만 구경하는데 지장없었습니다. 반딧불은 흔히 볼 수 있는게 아니라 그저 신기하기만 했습니다%
백*름방콕에 있으면서 급급 여행 일정 짜서 다니고 투어 급 신청해서 다니고있는데 그때 마다 몽키트래블 덕분에 걱정없이 투어 및 여행 잘하고있어요. 남은 여행기간 동안에도 여기서 알아보고 이용할생각입니다. 이번엔 암파와주말시장이랑 반딧불이 보고 왔어요. 반딧불이 너무 신기했네요^^ 아이들도 재미있어하고 좋았다고 노래불렀네요~
박*이태국에 도착한 날 처음으로 한 투어인데 비가 와서 구경하기 힘들었다는거 말고는 좋았던 투어에요. 비가 와서 반딧불도 못 볼 줄 알았지만 다행히 보게되어 아이도 좋아했어요! 대신 가시는 분들은 모기한테 뜯길 준비하고 가세요.. 반딧불 투어할때 모기한테 엄청 뜯겼어요.ㅠㅠ 가이드분이 친절하게 모기기피제도 주셨지만...그래도 물렸어요.
김*한반딧불이 꼭 보러 가세요. 반딧불이는 새로운 경험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다른 팀과 섞지 않고 몽키 투어팀만 배 타고 이동하는 것도 좋고 수상시장도 깨끗하고 여러가지로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정*주음…. 리뷰가 언뜻 좋아서 예전 코타키나발루 때 반딧불 투어 생각나 신청했는데 결론적으로 비춥니다. 우선 이동거리가 너무 멀어요. 막히는거까지 왕복 3시반 이상이 소요되니 너무 힘들고 멀미도 났어요. 차량은 괜춘했지만 중간에 오며가며들른 화장실이 난감한 곳도 있어서 ㅠㅠ 그리고 암파시장… 사람이 너어무 많아요. 중국 워터풀 영상이 생각나는… 시장서 저녁식사 알아서 하고 모이랬는데 일단 위생이 너무 안좋고 음식도 ㅜㅜ 그냥 시키고 한두젓가락 먹다 음식 다 나오기도 전에 돈 내고 나왔어요. 반딧불 투어는 약 1시간 소요된다고 했는데 투어하는 배들이 너무 많아서 부딪힐까 아슬아슬하고 물이 튀기는데 그 물 색깔보면 솔직히 ㅜㅠ 그리고 젤 중요한 반딧불… 약 세네개의 나무에서 반딧불 보여주는 식이던데 마지막 반딧불로 뒤덮인 한그루 나무 빼면 솔직히 넘 실망였어요. 코타키나발루에서는 가이드가 손전등 비추며 유인해줘서 훨씬 가깝게 볼수도 있었고 반딧불 보여주려 엄청 노력하고 꽤 돌아다녔는데.. 아무튼 이동거리며 먹거리며 반딧불 보여주는 양이며 솔직히 전 이 투어는 비춥니다…
김*숙조그마한 알전구들이 불을켜고 있는거 같았어요! 아이들도 통안에 갇혀있는 반딧불보다가 자연에 그렇게 있는거보고 신기했다고 이야기해요~~ 장소 특성상 사람은 많고 길은 좁아서 되게 복잡하게 느껴졌지만 그래두 즐거운 시간이였어여
박*지너무너무 환상적이였어요 반딧불은 트리같고 너무 예뻤어요. 하지만 모기에게 제다리를 수십방의헌혈 모기기피제 꼭 사용하세요
김*선우선 가이드분이 친절하셔서 좋습니다. 화장실 등 필요한 부분도 신경 써 주시구요 차량도 대략 12인승 정도 되는데, 1시간~1시간 반정도 이동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만족도를 9로 한 이유는 수상시장이 생각보다 아쉬웠습니다. 일요일 저녁이어서 그런지 장사하는 배가 거의 없더라구요. 강가에 위치한 재래시장 같은 느낌? 하지만 반딧불 투어는 대만족입니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몇백마리는 본것 같네요. 같이 가신 분 말로는 크리스마스트리 같다고... 어느정도 공감합니다. ㅎㅎ 수상시장보다는 반딧불 투어에 중점을 둔다면 100점 투어 같습니다.
정*원-고민하지 마시고 다녀오세요. 정확한 약속시간, 볼거리, 친절한 가이드, 매너좋은 한국인 관광객(약속시간 정말 잘지킴) -차로 가는 시간 아까웠는데, 한국인 관광객들 진짜 조용하고 매너 있어서 바로 주무시거나 떠들지 않으시더라고요. 저희도 잠자면서 편안히 왔습니다.(여행으로 지친 체력비축) -시장안에 강바라보는 계단에 앉아서 구운 오징어주문해서 맥주랑 먹는데 감성 터집니다.+새우머리튀김 시장에서 사세요! 맛있어요. -반딧불 살면서 한번도 본 적 없어서 그런지 재미 있었습니다. (30대중반기준) -가이드분 친절하시고, 팁 드렸는데 너무 고마워하시고 최고 ㅋㅋ -아속에서 내려주는데 택시들 줄서 있어서 바로 흥정하고 탔습니다. 차 막히면 지하철 타야 하나 했는데 9시반쯤이라서 택시가 낫습니다.
김*희개인적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보트 타는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차를 탈경우 뒷자리는 들리지가 않습니다.
계*란매우 만족. 차량으로 이용하여 참 편하고 노약자 동반이라 걱정했는데. 문제없이 잘 마쳤습다
이*수정말.가이드님 최고였습니다. 아이들이 너무나도 행복하게 구경했습니다. 시장도 여태까지 방콕에와서 본곳중에 젤루 저렴하고 좋았습니다.
황*희대가족이 한벗에 움직이기위해 단독투어 예약했습니다. 역시 몽키트래블은 빠른답변주시고 제대로 일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황*희5년만에 다시가본 암파와수상시장 그리고 반딧불^^ 역시나 좋았다 가족 연인 친구들 누구나 와도 좋을듯하다~
김*일내인생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반딧불' 이 투어 덕분에 처음으로 반딧불도 보게 되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도 만들었네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지만 그래도 볼만 헸어요
김*주5년만에. 다시가본 암파와수상시장과 반딧불관광~ 역시나 실망하지 않았다~ 코시국이 끝나긴 끝났나보다 호주 이스라엘 여러나라사람들이 오는걸 보면~
김*일잊지못할 추억이었어요. 친절한 가이드님과 기사님 덕에 잊지못할 추억 얻었어용. 주변에도 반딧불 투어 추천했답니당. 다음에 어머니 모시고 가려구요. 너무너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당.
익명반딧불이 처음 보았는데 너무 신기했구 수상시장도 재밌었어요. 금욜밤에 가서 사람도 엄청많지 않았고 딸아이도 무척 신기해하고 좋아했어요~!!♡♡
남*현시장자유투어 및 반딧불을 보는 일정인데 이동중에 비가 내려서 그런지 유독 반딧불이 많아서 더욱 인상깊은 투어였습니다. 거리가 조금 먼데 차량이 조금 불편한 점을 제외하면 추천하고픈 투어입니다. 시장구경도 재미있었어요.
이*진몇 년이 지나 아주 늦게 리뷰하지만 좋은 기사님 좋은 가이드님 좋은 일행분들과 재미난 하루였어요
강*식의외로 시간이 더 많았으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몽키에서 연결된 분들은 다들 친절하시고 좋은거 같습니다.
김*훈가이드가 한국어가 능숙하고 유머가 있었습니다. 반딧불이 원없이 봐서 좋았어요. 다만 이동 차량이 조금 불편했어요
류*수아파와 수상 시장 너무 좋아요~ 전 담넉사두어 수상시장보다 더 좋았어요~ 방콕 최고의 식당도 찾고 이것 저것 볼거리도 많고 야생의 반딧불니 처음 본 아읻 ㄹ니 정말 좋아하네요~~
곽*애반딧불 체험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체험이었으며 밤 시간을 이용한 여행이라서 모기 조심 필요합니다. 모기 기피제 뿌리고 가면 보다 더 여행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훈가이드의 친철함과 일몰 무렵 부터 시작되는 적절한 시간 안배가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훌륭한 여행이었습니다. 적극 추천 예정이에요~
고*훈가이드 정말 친절합니다 :) 수상시장 경험 이색적이였어요! 전체적인 프로그램 및 시간안배 만족합니다
윤*희지난번 투어가 만족스러워 이번에도 몽키를 이용 했어요~ 한국어 가능 가이드분이라 더욱 편하고 좋았어요~~^^ 다음 방문에도 몽키에서 예약 할려구요~~^^
곽*애코로나이전에 몽키트레블 통해서 암파와에 다녀왔었는데 기억이 좋게 남아 다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더운날씨에도 열심히 가이드해주신 가이드님께 감사말씀드립니다 알려주신맛집에서 맛있게 저녁도먹고 간식 주신것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운좋게 물도마뱀도 보고 반딧불도 많이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장*원이동 시간이 길어서 멀미하는 사람한테는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ㅠ 그래도 반딧불을 보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누***버멀어서 갈까 말까 엄청 고민 했는데,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하루 갔다오세요 :) 반딧불은 11-12월에 많다고 해서 생각 했던 우와는 아니지만.. 또 다른 태국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ㅎ 가이드분도 친절 하시고 사주신 태국 전통 간식도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돌아갈때 물도 한개씩 주세요 :)
이*원가이드분도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셨고, 운전도 난폭하게 하지 않아서 좋았다. 수상시장에 사람이 많았지만, 운하 양쪽으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비가 안와서 반딧불이를 많이 못 볼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주요 포인트마다 정지해서 반딧불을 실컷 볼 수 있었다. 매우 즐겁고 재밌는 경험이었다.
강*수이동용 차량이 full 이었고 더운 날씨에 힘들었지만 수상보트를 타고 멀리 나가면서 주변에 보이는 태국 사람의 삶을 살펴 볼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반짝이는 반디불을 찾앟을때 옛 추억을 소환 할수 있어 좋았다
권*일정말 만족한 투어입니다. 수산시장도 좋았고 반딧불도 많지는 않았지만 있는 곳마다 배를 세워서 볼수있게 해줬어요 수산시장이라해서 배로 물건을 파는건줄 알았는데 수로 좌우로 상가들이 있어서 이곳을 지나면서 구경하고 먹고, 마시고 하는거였네요 이게 정말 좋았어요
김*현해질녁 노을과 해가 넘어가고 깜깜한 강으로 나가서 반디불이를 보는 경험은 참 신기하고 경이로운 경험입니다. 오가는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그래도 꽤 만족스러운 투어였습니다. 대학생 남자아이 둘도 신기해서 좋아했어요
박*원아주 신기하고 재밌는 투어 입니다. 주말에만 가능한게 좀 아쉽습니다. 오가는 길이 좀 멀고 화장실이 이용하기에 너무 좋지가 않습니다. 이것만 잘 이해하시면 수상시장 투어도 신기하고 밤에 타고 다니는 보트여행도 즐거워요 반디불이들이 주는 신기함도 큽니다.
박*원저희 5인 가족이 아주 재밌게 만족하면서 다녀왔던 투어예요 깜깜한 매끌렁 강에서 반디불이를 본다는건 참 경이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오가는 시간이 오래걸려 피곤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럴만한 즐거움이 있던 곳이네요. 수상시장에 냄새는 좀 많이 이상합니다만. 삭은 젓갈냄새? 그거만 지나면 괜찮아요 보트까지 반디불이들이 날아와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추천하는 투어입니다.
박*원전체적인 만족도는 그럭저럭입니다. 방콕 투어 출발장소에서 가이드를 만나 차량탑승합니다. 로빈슨 지하 화장실 및 맥도날드 화장실을 다녀오길 권합니다. 맥도날드 화장실은 점검중이었습니다. 수상시장에서 화장실은 가이드가 알려주는 가게에 사용료를 내고 이용가능합니다. 휴지는 개별 지참하시고 냄새도 많이 납니다. 자유시간 운하반대편으로 걷다 발견한 공용화장실은 요금도 없고 시설이 좀 더 낫습니다. 반딧불이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반짝이지는 않고 군데 군데 살짝씩 있습니다. 방콕으로 돌아오는길에 휴게소 화장실을 들리는데 이때도 시설이 ... 방콕외곽으로 갈때는 개별 휴지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긴 바지나 긴 치마는 곤란할 듯 합니다. 바닥에 물이 여기저기 있습니다.
신*은방콕 외곽으로 특별한 여행을 찾고있었는데요 이 투어가 눈에 들어와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암파와 수상시장에서 파는 맛있는 쌀국수도 먹었구요 해질녁에 타는 보트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한적함을 느껴보니 방콕 짜오프라야 강변에서 타는 디너크루즈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반딧불도 너무 예뻐서 상당히 만족한 투어였습니다
박*환반일 투어로 구성이 나름 알찼던것 같습니다. 야시장 투어를 별도로 따로 할 필요 없고 거리 음식도 다양하게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별로 기대하지 않았던 반딧불 투어도 재미 있었습니다. 반딧불이 너무 조금이라 생각할쯤 엄청난 반딧불이 있는 스팟을 발견하여 놀라웠습니다.
김*훈에끼 가이드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어떤 다른 배보다도 더 많이 반딧불이와 가까이 많이 오래 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셨습니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듯 합니다. 물과 과일 ( 태국 과일은 기가 막힙니다) 등도 성의 있게 준비해주시고요. 감사합니다!
양*숙방콕에 자주 방문했었지만 반딧불 투어를 해본건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10살 아이와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었네요 살면서 처음 본 반짝반짝 반딧불이 만들어준 트리들 너무 감동적이었고 너무 친절하고 다정하셨던 가이드님 덕에 편하고 즐겁게 다녀온 투어였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김*연일일투어신청하길 잘한거같아요 가이드분도 친절하고 프로그램도 너무 과하지않으면서 적당한 자유시간과 이동의 편의성을 주는 투어였습니다. 설명도 적당히 해주시고 반딧불이 경험은 정말 잊지못할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는것보다는 투어로 오는게 신경은 덜쓰면서 편하게 여행할수있는 방법이라고생각합니다.
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