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소개
  • 코스 소개
  • 필수 안내
  • 후기
#런던필수# 런던 초행자들을 위한 반나절코스, 런던투어개론 !!
location 런던, 영국
후기 160개
₩ 25,000
/ 1인
guide tour
상품 유형
그룹 투어
location
만나는 시간
오전 8시 50분
location
소요 시간
4 시간
location
언어
한국어
[여름한정 1+1 이벤트] 대영박물관투어 예약시 -> 공인가이드 투어 £5 할인.
* 공인가이드투어 = ‘웨스트민스터사원 내부투어’ 또는 ‘타워오브런던 내부투어’
* 대영박물관투어 예약시 -> 공인가이드 투어 £5 할인 (6-8월 여름한정)
* 최진석 솔앤비대표/공인가이드 투어직접 진행 (매주 월, 금 또는 토)
* 기다림없는 전용입구 사용 (웨스트민스터 사원)
* 공인가이드 투어는 영국에서 솔앤비가 유일하게 진행
날짜와 인원을 선택하세요.
금액 조회하기가 무엇인가요?
#런던필수# 런던 초행자들을 위한 반나절코스, 런던투어개론 !!

솔앤비투어 !!
'솔앤비투어'는 '솔트앤비네거 투어(Salt & Vinegar Tour)'의 줄임말입니다.

어떤 분들은 영국의 대표 음식인 ‘피쉬 앤 칩스’가 맛이 없는,
그저 느끼하기만 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소금과 식초를 뿌린 ‘피쉬 앤 칩스’는 전혀 다른 맛이 나는 맛있는 음식이 됩니다.

맛에 풍미와 향미를 전해주는 소금과 식초는,
더 많은 분들이 영국을 더 깊이 이해하고 음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하는 솔앤비투어의 핵심철학과 맞닿아 있습니다.

지금까지, 감자와 같이 심심한 영국의 모습만 보였다면,
솔앤비투어의 새로운 시각과 이야기가 함께하는 테마지식투어로
영국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을 즐겨 보십시요.

** 여행전문잡지 '론니플레닛' 추천 투어사 솔앤비투어 !
https://lonelyplanet.co.kr/magazine/articles/AI_00000282

Plus +

* 솔앤비투어 가이드는
- 영국 국가공인가이드 최진석 대표, '유럽의 시간을 걷다'의 저자 최경철 (전)가이드, 서양화 전공 및 도슨트 경력의 박소연 가이드, 요크에서 로컬로 살아가는 사진작가 임민영 가이드, 영국 대학에서 관광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 정성운 가이드, 언론을 전공하는 이예진 가이드, 10년이상의 배테랑 전재봉, 최종근, 이병준, 제이티, 케빈 가이드 등 영국을 애정하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솔앤비 가이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영국 국가공인가이드 ‘Blue Badge Guide’ 란?
- 블루뱃지 가이드는 2년간의 강도 높은 수업과 실습, 자격시험을 통과한 가이드로 영국 내 가이드 중 최고라 자부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분들을 말합니다. 한국인 중에서는 몇몇 분이 해당 자격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으며, 최진석 대표는 2016년 블루뱃지 가이드 자격 취득하였습니다.
- 솔앤비투어의 가이드는 블루뱃지 공인가이드 최진석 대표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보기 문의하기
  • + 모두 보기(17)
  • + 모두 보기(17)
+ 클릭해서 크게 보기
반나절 만에 런던의 핵심명소를 효율적으로 둘러보고, 하루만에 런더가 될 수 있는 런던 여행팁도 알려드립니다.

아무런 준비 없이 런던에 오셔도 괜찮아요. 시간이 짧아 런던 둘러볼 시간이 부족해도 괜찮아요.
런던 투어개론은 런던에서 꼭봐야하는 주요명소(빅국회의사당, 웨스터민스터 대사원, 버킹험 궁전 등)를 3시간 반동안 알차게 둘러봅니다. 테마가 덧붙혀진 솔앤비의 런던역사 이야기는 다른 곳을 둘러볼 때도 필수 양념이 되어 줄 것입니다.

* 2000년 런던의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 런던에 살았던 켈트인, 로마인, 앵글로색슨, 노르만인, 튜더왕가 그들은 누구?
- 런던동부의 항구와 공장, 런던서부의 왕궁과 귀족저택, 동서남북 런던지역 이야기
- 산업도시에서 문화도시 런던이 되기까지,
- 영국 왕실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한번에,

* 런던이 처음인 분들에게 런던 사용설명서가 될 수 있는 런던 여행팁까지 !!
- 꼭 해야하는 것과 하지 말아야 하는 것,
- 복잡한 런던 지하철, 2층버스 현지인 처럼 타는 법, 교통비 절약하는 법
- 현지인만 아는 맛집, 가성비 좋은 에프터눈티, 크림티 먹는법, 피쉬앤칩스 맛있게 먹는 법, 펍 이용법 등 사소하지만 런던여행에서 꼭 알아야하는 팁을 런던 여행을 더 재미있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게 됩니다.

* 월 / 수 / 금 오전 09시 - 12:30 분 진행

* 투어코스
시작 : 빅벤 - 런던아이 - 국회의사당 - 웨스터민스터 사원 - 호스가드 - 세인트제임스 파크 - 버킹험궁전 - 근위병 교대식 (일정에 따라) - 그린파크 - 피키딜리서키스 - 레스터스퀘어 (차이나타운) : 종료


----------------------------------------------------------------------------------------------------------------------------------------------------------------

솔앤비투어 다른 인기투어도 추천 드려요 ~

박물관 / 미술관 투어
1. 대영박물관 투어 - 유물이 들려주는 인류문명사 (화/목/토 : 오전 10시 @ 월/수/금 : 오후 2시:30)
(상품소개 링크 https://www.myrealtrip.com/offers/1867)
2. 내셔널갤러리 투어 - 명화와 함께 떠나는 미학 오딧세이 (화/목/토 : 오후 2시:30)
(상품소개 링크 https://www.myrealtrip.com/offers/1868)

런던시내 투어
1. 런던 투어 개론 - 런던 초행자들을 위한 런던핵심 투어 (월/수/금 : 오전 9시 - 12:30분)
(https://www.myrealtrip.com/offers/19544https://www.myrealtrip.com/offers/19544)
2. 오리지널 시티투어 - 18곳의 주요명소를 하루에 런던 완전정복 (월/수/금 : 오전 9시 - 오후 5시)
(상품소개 링크 https://www.myrealtrip.com/offers/1866)

런던근교 투어
1. 근교투어 인기 1위 - 코츠월드 + 옥스포드 = 코츠포드 투어 !! (화/목/토)
(상품소개 링크 https://www.myrealtrip.com/offers/1829)
2. 세계 7대 불가사의 '스톤헨지' + 도시전체가 세계문화 유산 '바스' = 바스톤 투어 (수/금/일)
(상품소개 링크 https://www.myrealtrip.com/offers/1834)

영국 공인가이드 투어
1. 웨스트민스터 사원 내부집중 투어 - 왕실과 영국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대관식 교회 (일정문의)
2. 타워오브런던 내부집중 투어 - 900년 역사의 세계문화유산 (일정문의)
(상품소개 링크 https://www.myrealtrip.com/offers/24311)

코스 소개
만나는 장소
Westminster Station, Cafe Nero 앞 (웨스트민스터 역 1층, 카페네로 앞) - 주소: Caffè Nero, Portcullis House, London, United Kingdom)
만나는 시간
오전 8시 50분
meeting point photo
국회의사당/ 웨스트민스터 팰리스 / 빅벤

국회의사당/ 웨스트민스터 팰리스 / 빅벤 (House of Parliament / Palace of Westminster / Big Ben)
웨스트민스터 팰리스는 현재 국회의사당으로 불리는 곳의 정식 명칭입니다. 11세기에 지어여 1512년 화재로 불타기 전까지는 왕실의 공식 거처로 사용되었습니다. 현재는 영국의 의회 민주주의를 상징하는 가장 중요한 건물로 인식되고 있으며 상원의원과 하원의원이 의회활동을 하는 곳입니다. 웨스트민스터라는 말은 현재 영국의 국회를 의미하는 말로 통용되고 있으며, 이 건물의 북쪽 끝에 있는 시계탑 엘리자베스 타워는 빅벤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합니다. 현재 영국의 가장 대표적인 고딕양식 건물로 손꼽히고, 1981년부터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건물입니다.

런던아이 (London Eye)

런던아이 (London Eye)
런던의 탬즈 강변에 위치한 대관람차, 런던아이는 ‘밀레니엄 휠’이라고도 불립니다. 2000년 3월 9일에 개관하여 2013년 2월 1일 샤드(런던 브릿지 근처에 생긴 영국에서 가장 높은 빌딩)가 전망대(245미터)를 오픈하기 전까지는 런던을 가장 높은 곳에서 볼 수 있는 곳은 런던 아이였습니다. A 형태의 기둥에 의해서만 지탱되고 있고, 런던아이에는 32개의 각 런던 지역구를 상징하는 캡슐이 있고, 한 캡슐에는 25명 탑승, 1초에 26센티미터 이동, 한 바퀴 관람시간은 30분입니다.

웨스트민스터 사원 (Westminster Abbey)

웨스트민스터 사원 (Westminster Abbey)
동쪽의 세인트 폴 사원에 대비하여 서쪽에 대 사원으로 지어진 웨스트 민스터 사원은 1066년 정복왕 윌리엄의 대관식을 시작으로, 두 명의 왕을 제외한 모든 (여)왕들의 대관식이 열린 곳으로 유명합니다. 헨리 3세에 의해 고딕양식으로의 증개축 후 왕실과 국가의 중요한 행사들을 집행하는 사원으로 지금까지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영국 성공회의 대표 사원입니다. 대관식 뿐 아니라 결혼식, 장례식까지 왕실의 대소사를 함께 하고 있으며, 2011년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공작부인의 결혼식으로 최근에 더 유명세를 타기도 했습니다. 종교적인 업무 뿐 아니라 학자들을 배출하는 교육기관으로서의 역할을 했던 것이 지금의 명문사립 웨스트민스터 학교로 그 명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코스 더 보기
가격표
  • 인원
  • 1인당 가격
  • 한 명 ~ 20 명
  • ₩ 25,000
가격포함 (포함사항)

가이드비, 시청각 자료, 수신기 (사용시)

여행자부담 (불포함 사항)

교통비 (오이스터 카드 6.4 파운드 이상 충전 또는 하루 정액권 (Day Travel Card)), 개인식사비 (1인당 10-15파운드)

필수 안내

* 투어참여 가능 최소연령 만 6세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

* 모임 시간
- 오전 08:50분까지

* 투어 시간
- 오전 9:00-12:30 (약 3시간 30분)

* 모임 장소
- Westminster Station Cafe Nero (웨스트민스터 역 1층, 카페네로 앞)
- Cafe Nero 주소: Portcullis House, Westminster, London SW1A 2JH
- 지하철 역 4번 출구 계단을 올라오시면 왼편에 Cafe Nero 가 있고, 담당가이드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 모임 안내
- 단체투어의 특성 상 모임시간에 늦어도 기다려 드리지 못하고 투어가 시작되며, 미참석자에게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모임시간 이후 투어 조인이 되지 않으며, 투어 미참가 시 투어 비용은 한불이 되지 않습니다.
- 투어 전에는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으니 꼭 모임시간에 맞추어 나와 주세요.
- 모임장소에 도착하시면 성함체크를 먼저 해 주신 후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 인원
- 최소모객 4인 이상 최대 15인까지 진행
- 극성수기 (여름 휴가철, 크리스마스 연휴, 설 연휴, 추석 연휴 등)에는 투어 인원이 조정 될 수 있습니다.

* 준비물
- 오이스터 카드 (필수)
- 대중교통과 도보로 이동하는 투어로 편한 신발과 복장 착용 부탁 드려요.
- 동절기는(10월 - 3월) 기온이 매우 낮습니다. 따뜻한 복장 준비해 주세요.
- 런던은 비 소식이 잦습니다. 작은 우산 또는 우비를 준비해 주세요.
- 개인방석 (투어 중 마땅한 의자가 없습니다. 개인방석이 있으시면 중간중간 앉아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 투어 중 녹음 불가
- 투어 중 담당 가이드 설명 내용은 가이드 개인의 지적재산권입니다. 투어 중 녹음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초등생(포함) 이하 연령(14세까지)의 아이들과 함께 투어를 하시는 경우, 부모님 없이 아이들만 투어에 참여시키실 수 없습니다. 특히 그룹투어의 경우 아이들의 이탈, 실종의 우려가 있어 반드시 부모님이 동행하셔야 합니다.

* 개별 단독투어를 원하시면 메세지창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날짜가 지정되지 않더라도 가능한 날짜가 있을 수 있으니, 상담후 견적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여행자 후기 사진
  • + 모두 보기(28)
  • + 모두 보기(28)
+ 클릭해서 크게 보기
후기
160
40대, 자녀와 가는 여행으로 구매가 가장 많은 상품
119
33
7
0
1
정**
40 대  •  출장, 학회  • 

투어 자체는 만족스러우나 인원이 15명이 넘었던 것 같네요. 가이드님이 잘 해주려해도 인원이 많아 여건이 되지 않는 거 같네요. 전날 런던 야간 투어도 했는데 10명 이었네요. 가이드 투어는 10명이 딱 맞는 거 같네요. 그래야 사진도 찍어주고 가이드님도 덜 힘드시고, 저희 투어랑 비슷한 루트로 다른 가이드가 설명하는 걸 봤는데 거긴 커플 단 둘 이더라구요. 물론 비용이 다르리라 생각되지만 너무 비교되더라구요. 가이드님 문제가 아니라 많은 인원 배정이 문제였네요. 가이드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

안**
40 대  •  혼자 떠나는 여행  • 

알찬 투어 감사합니다

주**
30 대  •  배우자와 단 둘이 떠나는 여행  • 

친절히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후기 더보기
예약하기
상품번호: 19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