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소개
  • 코스 소개
  • 필수 안내
  • 후기
야(夜)빠리 - 몽마르뜨 치맥+샹송 낭만투어
location 파리, 프랑스
후기 9개
₩ 77,952
/ 1인
guide tour
상품 유형
단독 프라이빗 투어
location
만나는 시간
오후 7시 00분
location
소요 시간
4 시간

* 파리경영대학교/런던정치경제대학교 경영학 학사
* 런던정치경제대학교/예일대학교 MBA 국제경영학 석사 과정
* 프랑스 상경대학교(ESGCI) 경영학 박사(DBA) 과정 최연소 입학 허가
* 네이버, 경동나비엔 중국법인, 영국 빅데이터 회사 WaveMetrix 등

안녕하세요! '어디를 가든 마음을 다해서 가라'라는 공자님의 말씀을 가슴 속에 새기고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는 28살 청년 김우진입니다. 프랑스에서 6년간 지내며 파리의 사립 명문 그랑제꼴 파리경영대학교(Paris School of Business)와 영국 런던정치경제대학교(London School of Economics and Political Science)에서 경영학 학부를 마친 후, 올해부터는 이곳 런던정치경제대학교와 미국 예일대학교 MBA(초청학생)에서 국제경영학 석사과정을 이수 중인 유학생입니다.

올 여름 네이버에서 인턴으로 근무를 했었고, 헐리웃 영화 "Lucy"에서 스칼렛 요한슨과 최민식의 마피아 한국어-영어 통역 역할로 목소리 출연, 청와대 경호실 프랑스어 동시 통역가, 크리스쳔 디올 옴므쇼 송승헌씨 영어 통역 등 유럽에서 여러 독특한 경험을 했습니다. 무엇보다 강한 기업가 정신으로 이곳 덩치 큰 유럽 친구들에게 쫄지 않고(?!) 프랑스 파리 최대 규모의 한국인-프랑스인 언어교환 커뮤니티, 온라인 쥬얼리 사업 등 사업 아닌 사업들을 여럿 추진한 좌충우돌 보헤미안입니다.
훗날, 정신적인 어려움을 겪거나 교육의 기회를 제공 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재단 설립을 하는 것이 인생의 목표인 소박한(?) 청년이기도 합니다.

파리에서도 1년 동안 마이리얼트립 가이드로 활동하면서 수 많은 좋은 인연들을 만났었고, 그 중 많은 분들은 아직도 한국에 갈 때마다 꼭 시간 내어 볼 만큼 제 인생에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분들이 되셨습니다. 런던에서도 단순히 여행자-가이드 관계를 넘어 서로 잊지 못할 값진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

프로필 보기
  • + 모두 보기(4)
  • + 모두 보기(4)
+ 클릭해서 크게 보기
사랑의 벽에서 출발하여 몽마르뜨 언덕에서 노을과 함께하는 치맥, 낭만적인 피아노 선율이 흐르는 카페에서 커피, 그리고 샹송 전통 캬바레!

*** 시간, 코스, 비용, 모두 유연하게 조정 가능하니 주저하지 말고 바로 연락 주세요! ***
*** 겨울에는 치맥 대신 다른 식사로 대체합니다 !!! ***

파리, 누구나 보는 뻔한 관광코스가 아닌 숨겨진 낭만의 조각, 가려진 재미의 1cm를 찾으세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야(夜) 파리 1탄! 몽마르뜨 치맥+샹송 낭만투어!

파리 시가지가 훤히 보이는 몽마르뜨 언덕에서 바라보는 석양과 야경은 정말 묘하게도 가슴을 뜨겁게 만들고, 탁 트이게 하는데요.
여행객들이 저녁 시간에 가기에는 워낙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범죄가 많기 때문에 위험한 것도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너무나 아름답고 낭만 적임에도 숨겨진 이 야( 夜) 파리의 모습을 더 많은 분들과 같이 나누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파리에서 4년간 지내면서 느꼈던 몽마르트르의 보석 같은 정수들만 모아봤습니다.

아직은 대낮같이 환한 저녁 7시에 만나서몽마르뜨로 향한 후, 최고의 사진 촬영 장소인 '사랑의 벽'에서 본격적인 투어를 시작하고요!
리프트 혹은 걸어서 몽마르뜨 언덕 위 사크레쾨흐 성당을 둘러보시는 동안 제가 숨겨진 최고의 맛 집에서 치맥!!!을 가져오면 이제 노을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제가 해드리는 재미있는 파리 이야기와 더불어 얘기 나누며 치맥을 하면 되고요!
10시 전후 해가지면 이라는, 낭만적이고 파리 분위기가 물씬 느끼는 피아노 선율을 들을 수 있는 카페를 간답니다.
치맥 후 아름다운 음악과 분위기 있는 몽마르뜨 카페에서 마시는 프랑스 커피의 맛, 혹은 와인의 맛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죠!

마지막 코스는 옵션입니다만, 강력 추천하는 코스입니다!
라빵아질 이라는 100년 전통을 가진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캬바레!(우리나라 캬바레 개념은 물론 아닙니다.^^;;;)
빠리 샹송 가수들을 코앞에서 보고, 마이크도 없이 생목(?!)으로 부르는 샹송... 아... 조그만 잔에 샹그리아도 준답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빠리, 낭만의 극치...
(http://youtu.be/8_pW3REILaQ 다른 동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유튜브에서 Au Lapin Agile을 쳐보셔요!)

이렇게 옵션까지 포함하시면 11시 30분 - 12시 경 투어가 마무리 됩니다! (파리 지하철은 주중 12시 30분까지, 주말(금, 토, 일)은 1시 30분까지 운행합니다)

코스 소개
만나는 장소
미리 연락하여 정하거나 Opéra 역 1번 출구
만나는 시간
오후 7시 00분
사랑의 벽

파리의 상징 중 하나인 몽마르뜨 아래 위치한 이 조그만 광장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명소가 있는데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언어로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를 표현한 이 바로 그곳입니다.
300여 개 이상의 언어로 1000회에 걸쳐 사랑의 표현이 적혀져 있는 이 벽. 정말 사진에서처럼 키스를 부르는 곳이죠!
아직까지는 여행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인데, 이 벽에 서면, 본인의 입으로 고백하지 않아도 300개의 언어로, 일천번이나 는 말을 전할 수 있지 않을까요?

게다가 이곳에서 가이드가 내는 깜짝퀴즈...! 에 답을 맞추시면 작은 선물이...! :)

사크레쾨르 대성당

파리를 내려다 보고 있는 듯한 하얀색 둥근 지붕을 지닌 사크레쾨르 대성당은 몽마르뜨 구역에 위치하고 있는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한 곳이죠!
19세기 말 몽마르뜨 언덕의 가장 높은 곳에 자리잡은 로마네스크 양식과 비잔틴 양식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이 성당은, 단순히 역사와 종교적인 장소로서의 파리를 상징하는 것 이상의 예술가, 문학 카페, 캬바레와 같은 동시대 문화를 반영하며 품어온 뭉마르뜨의 심장이랍니다.

몽마르뜨 언덕에서 치맥!

파리 현지인이 아니면 모를, 몽마르뜨 언덕 숨겨진 치킨집이 있답니다...!!!
몽마르뜨 언덕에서 치맥을 하며 해가 저무는 파리의 모습을 보는 것은 제게는 늘 환상적인(?!) 경험이랍니다.
가이드로부터 재미있고 유용한 현지 이야기도 들으시고, 같이 재밌게 이야기 나누며 치맥해요! ^.^

* 식비는 투어비에 포함되지 않고 개인이 따로따로 부담합니다.(가이드 식비는 가이드 제가 냅니다!^^;)

코스 더 보기
가격표
  • 인원
  • 1인당 가격
  • 한 명
  • ₩ 103,936
  • 2 명 ~ 5 명
  • ₩ 77,952
  • 6 명 ~ 8 명
  • ₩ 64,960
  • 9 명 ~ 10 명
  • ₩ 51,968
가격포함 (포함사항)

가이드비만 포함 (가이드 식비는 가이드가 개별 지불)

여행자부담 (불포함 사항)

여행자의 식비, 교통비, 입장료 불포함, !!!특히 마지막 선택 코스인 라빵아질 입장료(28유로) 및 가이드비는 포함되지 않은 가격입니다.
몽마르뜨, 즉 기본 까르네(1-2존)로도보 이동 가능한 구역이니 따로 없습니다.
식비는 치킨 및 맥주값은 2인 기준 20유로 정도
피아노 바에서 드시는 음료 역시 5-8유로 정도 잡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코스인 캬바레를 추가 진행하실 경우, 입장료 28유로이며, 입장료에 샹그리아 1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수 안내

- 사전에 가시고 싶었던 장소가 있으신 경우에는 미리 말씀해주시면 루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투어 일정 중 원하신다면 자유롭게 이동하실 수도 있지만, 늦어도 11시 30분(주중), 12시(주말)에는 일정을 마치고 출발해야 합니다.(같이 지하철을 타고 최대한 가까운 역까지는 같이 가드립니다.)
- 마지막 코스인 라빵아질을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미리 말씀해 주세요. 다시 한 번 명시하지만 위 패키지 상품 가격은 라빵아질 입장료(28유로) 및 추가 가이드 비용이 포함되지 않은 가격입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후기
9
30대, 혼자 가는 여행으로 구매가 가장 많은 상품
9
0
0
0
0
사**
50 대  •  배우자와 단 둘이 떠나는 여행  • 

안녕하세요?김우진 가이드님.

6월5일 투어했던 인천 이웃입니다.투어를 한지도 꽤 되었는데 그저께 도착하게 되어서 이제사 후기를 올리네요.
몽마르뜨 야간 투어도 재미있었지만 김우진 가이드님을 만난게 더 의미가 있었던 여행이었습니다.로컬 식당에서 함께 나누었던 이야기들은 이번 여행에서 많은 걸 생각하게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투어코스 끝에 들른 카바레도 색다른 경험이 되어 좋았구요.마지막에는 우버택시 서비스까지 잘 대접받고 안내받은 여행이었습니다.다음날에도 카톡으로 다이캐스트 자동차 판매하는 3곳의 좌표를 정확히 보내주셔서 그중 두곳을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제 경험상 이런정보는 찾기도 어려운데 정확한 좌표를 보내주셔서 처음 가 본 파리에서 시간낭비없이 손쉽게 찾아 갈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카톡으로 제 연락처 보내드리니 한국오시게되면 식사라도 같이 하시게 꼭 연락주세요!

reply
김우진

아!! 물론이죠^^!!! 저야말로 정말정말정말 편안하고, 즐겁고, 정이 가-득한 시간이었답니다!
다음주면 한국에 도착하는데 이웃주민이니 같이 말씀 나눴던 것처럼 꼭! 꼭! 연락 드릴게요!!
두분 다 인상도 너무너무 좋으시고, 꼭 다시 뵙고 싶어요!!^^
이렇게 또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동입니다....ㅠㅠㅠ
그럼 곧 봬요!!

E**
30 대  •  기타  • 

조카와 투어했던 사람이에요~수현이이모^^
한국에 돌아오니 파리에서의 시간들이 너무 꿈같네요~
몽마르뜨 투어와 뱅센 숲까지 너무나 알찬 코스에 어린조카 생각해서 계속 말 걸어주시고 배려해주신 모습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이번여행 중 가장 편안하고 즐거운 투어를 할수있었어요.
앞으로 새로운 곳에서 하실 일들이 잘되길 바랄게요^^
조카와 저에게 너무 좋은 추억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김우진

저야말로 너무너무 즐거운 투어였답니다!
조카분도 정말 보고 싶네요! 너무 귀여웠어요 >-<
한국에서 또 인연이 되서 곧 뵐 수 있길...!
그때까지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세요!
저야말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변**
30 대  •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 

저, 엄마와 남동생은 여행 잘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방센숲 햇살도 너무 이뻤고 (다음날 팔 안아프셨나요 ㅜㅜ?)
몽마르뜨에서 보는 전망이랑 저녁식사 즐거웠구요, 라빵아질은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꼭 다시 가서 새벽2시까지 공연보고 싶을 정도였네요 ^^;
날씨가 좀 더 따뜻했으면 치맥 먹을 수 있었을텐데 그건 담에 가서 시도해볼게요 ㅎㅎ
런던가서도 생활잘하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reply
김우진

안녕하세요! 저도 오래만에 가족과 함께 파리를 여행하는 기분이었답니다!
가족분들 모두 인상도 참 좋으시고, 제게 정말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제가 감동 받은 투어였답니다...ㅠㅠ
한국 가서도 꼭 봬요!! 화이팅!!

후기 더보기
문의하기
상품번호: 1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