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소개
  • 코스 소개
  • 필수 안내
  • 후기
미술사 전공 파리 공인가이드의 베르사유 궁전, 오베르 쉬르 우와즈와 지베르니(차량 투어)
location 파리, 프랑스
후기 26개
₩ 168,765
/ 1인
guide tour
상품 유형
그룹 투어
location
만나는 시간
오전 8시 30분
location
소요 시간
10 시간
location
언어
한국어

안녕하세요. 박용희입니다.
파리에서 영화와 미술사를 공부하고, 10년 이상 거주했습니다.
파리 3대학 영화학과 석사학위와 파리 1대학 미술사학과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프랑스 국가 공인 가이드(Guide conférencier ) 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파리에서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프랑스 국가 인증 공인가이드(Guide conférencier )로서 루브르, 오르세 미술관 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 촬영, 제작과 코디네이션 업무 및, 영화, 드라마 제작 스텝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파리는 예술의 도시입니다. 수많은 예술가들은 파리를 사랑하고, 이 아름다운 도시에서 다양한 예술의 향기를 꽃피웠습니다. 또한 이 예술가들은 와인 한 잔의 여유를 가지고 파리를 즐겼습니다.
이들이 파리에 취한 이유는 예술에 대한 열정과,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소중히 여기며, 문화유산을 잘 보존하는 파리인들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이 아름다운 파리를 그냥 지나치시지 않도록, 역사와 문화, 예술과 와인에 대한 지식을 함께 나누어 보는 즐거운 여행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 박물관, 미술관 투어 선택시 주의 사항 ***
프랑스의 모든 박물관과 미술관(루브르, 오르세 등등), 국립 건축물(베르사유 궁전)등은 내부에서 설명시, 국가 공인 가이드 자격증 ( Guide Conférencier )을 소유해야 합니다.
* 1인~5인까지의 소규모 투어* 라고 해도, 공인가이드 자격증을 소지한 해설사에게만 내부에서 작품 설명이 허용됩니다. (외부설명은 무관)(그룹 투어, 공인 가이드 동반)
Guide Conférencier 자격증 소지자가 아닌 사람이 내부에서 설명하는 투어를 진행할 수 없음을 유의하세요!!!
꼭~Guide Conférencier 자격증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투어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방송 코디네이터, 영상 촬영 및 광고, 영화, 드라마 제작 스텝 프로필~
OnStyle TV 파리 패션위크''9 Days in Paris'' (촬영)
SBS 모닝와이드 “날” 입양아편 (촬영)
KBS 지구촌 뉴스- “ 클릭 세계속으로” (촬영, 자료 조사, 섭외, 소재 제안)
EBS 다큐프라임 “글로벌 대학” (촬영, 자료조사, 섭외)
SBS 특선 다큐- “쌀로 살을 빼다” (촬영, 자료조사, 섭외)
SBS CNBC 특집 다큐, “저출산, 그 해답을 찾다” (촬영, 자료조사, 섭외) 등등...
JTBC 드라마, "더 패키지" (제작부- 허가및 섭외)
영화 "파리의 한국 남자" (전수일 감독) (연출부)
그 외 다수의 광고 촬영 ~

프로필 보기
  • + 모두 보기(8)
  • + 모두 보기(8)
+ 클릭해서 크게 보기
하루만에 베르사유 궁전과 화가들의 마을 돌아보기~(무료 스냅 사진 촬영)

베르사유 궁전과 왕비의 촌락
1682년 루이 14세는 파리에서 이 궁전으로 거처를 옮겨서, 1789년 왕가가 수도로 돌아갈 것을 강제될 때까지, 베르사유궁전은 프랑스 앙시앵 레짐 시기, 권력의 중심지였다.
바로크 건축의 대표 작품으로, 호화로운 건물과 광대하고 아름다운 정원으로 유명하다.

그중 왕비의 촌락은 왕비의 별궁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리 앙투아네트가 만든 마을로 아름다운 호수와 집들이 있다. 왕비의 촌락은 전원적이고 목가적인 왕비의 마을로 마음의 힐링이 되는 곳이다.

클로드 모네의 지베르니
지베르니는 인구 500여 명이 거주하는 작은 마을이지만, 센 강 연안의 목가적이고 아름다운 경치와 모네를 비롯한 유명 예술가들의 흔적을 볼 수 있는 곳이다.
1883년부터 1926년까지 모네가 43년간 이곳에서 작품 활동을 하면서 마지막 생애를 마친 곳으로 꽃이 만발한 정원과 연못은 인상파 그림을 좋아하는 세계의 관광객이 순례처럼 지나는 곳이다

빈센트 반 고흐의 오베르 쉬르 우아즈
파리의 북쪽으로 한 시간 거리의 오베르쉬르우와즈는 후기 인상파 화가 반 고흐의 발자취가 남아 있는 곳이다.
이곳은 천재화가 고흐가 70여 일 동안의 마지막 생을 보낸 곳이며, 많은 작품을 완성시킨 곳으로 세계적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일정 안내]
08 : 30 파리출발(여름 성수기에는 8 : 00 파리 출발)
09 : 30 베르사유 궁전 도착 및 입장(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를 통한 개별 관람)~11 : 30
12 : 00 정원 관람 및 점심 식사 ~12 : 30
12 : 30 차를 타고 왕비의 촌락으로 이동 및 관람 ~13:00
14 : 00 지베르니 도착 및 모네 정원 입장 ~15 : 30
16 : 30 오베르쉬흐우와즈 도착 및 마을 관광 ~18 : 00
19 : 00 파리도착(도로 사정에 따라 빨라지거나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일요일에는 투어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 모네의 정원 지베르니가 문을 닫았을 겨울 일정입니다.

[일정 안내]
09 : 00 파리출발
09 : 30 베르사유 궁전 도착 및 입장(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를 통한 개별 관람)~11 : 30
12 : 00 정원 관람 및 점심 식사 ~13 : 00
14 : 00 오베르 쉬르 우와즈 도착 및 마을 관광
16 : 30 바르비종으로 도착 및 마을 관광
18 : 30 파리도착(도로 사정에 따라 빨라지거나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최소 인원이 4인이 되면, 투어가 확정됩니다. 4인 모객이 안되면, 투어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1인 신청은 투어 문의 하시면, 맞춤 투어로 1인 견적서를 써 드립니다.^^
* 투어 신청 가능한 요일-화,수,목,금,토요일
* 11월부터 3월까지는 지베르니가 동절기 휴관으로 투어가 없습니다. (개장일 2016년 3월 25일 ~ 11월 1일)
* 베르사유 궁전 내부는 가이드와 동반 입장 후에, 한국어 오디오가이드를 통한 개별 관람이며, 모네의 정원은 가이드 동반 입장입니다.
* canon 5d mark II 카메라로 스냅 사진 찍어드립니다. ^^


AKOG(Association of Korean Officiel Guides) 프랑스 한국인 공인 가이드 협회 회원

코스 소개
만나는 장소
지하철 1호선 George V 또는 Charles De Gaulle, Etoile역 1번 출구, Champs-Elysees의 카르티에 매장 앞 154 Avenue des Champs-Élysées, Paris, France
만나는 시간
오전 8시 30분
meeting point photo
베르사유 궁전 내부와 정원

베르사유 궁전과 정원
프랑스를 대표하는 17세기의 궁전으로, 절대왕정을 대표하는 왕궁으로 쓰였다. 높은 천장에 삼위일체화가 그려진 ‘왕실 예배당’은 루이 16세와 마리 앙투아네트의 결혼식이 거행되었던 곳이다. ‘헤라클레스 방’, ‘비너스 방’, ‘다이아나 방’, ‘마르스 방’, ‘아폴론 방’ 등 그리스・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신들의 이름이 붙은 방들은 각각의 신을 테마로 장식돼 있다. 무엇보다 관람객의 흥미를 끄는 곳은 바로 ‘거울의 방’이다. 크고 작은 거울이 벽을 장식하고 있고, 크리스털 샹들리에, 황금 촛대 등이 놓여 있다.

조경 설계사 르 노트르의 설계로 1668년 완성된 베르사유 정원은 궁전만큼이나 화려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한다. 인공 연못과 우거진 녹음, 형형색색의 화단 사이로 신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조각상들이 배치돼 있다.

베르사유 정원의 왕비의 촌락

마리 앙투와네트의 장식용 마을
18세기 유럽 귀족들 사이에서는 그림 같은 풍경의 정원이 인기를 끌었다. 1783년 마리 앙투아네트는 궁정 건축가였던 리샤르 미크에게 호숫가에 작은 장식용 촌락을 짓도록 했다. 이것이 바로 베르사유 궁전 안에 있는 '왕비의 마을'이다.

지베르니 방문

모네의 정원
지베르니에 정착한 모네는 곧바로 정원을 가꾸기 시작하여 잔디와 정원수를 심고 화려한 색채의 꽃밭을 만들었다. 자연을 그리기 위해 연꽃, 대나무 등 요초들이 만발하는 오흐티섬에 작업실 배를 띄우고 당시의 입체파, 점묘파와는 동떨어진 외진 곳에서 지베르니를 거닐고 개양귀비가 활짝 핀 붉은 들과 세느강을 거닐며 그만의 세계를 만들어 간다.

코스 더 보기
가격표
  • 인원
  • 1인당 가격
  • 2 명 ~ 7 명
  • ₩ 168,765
가격포함 (포함사항)

전문가이드비, 교통비, 가이드입장료 및 식사비

여행자부담 (불포함 사항)

지베르니 입장료(어른 9.5 유로, 만 7세 이상 & 학생 5.5 유로, 학생증 제시 필수), 뮤지엄패스 사용 불가
베르사유 궁전 입장료+왕비의 촌락(수,목, 금-20유로, 화,토,일 분수쇼 포함- 27 유로), 뮤지엄패스 사용 가능
여행자 식비( 5~10 유로내외 )

필수 안내

- 편안한 신발을 신고 오세요.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본 상품의 일부 사진 출처는 www.flickr.com ( gadl ) 입니다.
- 차 종은 푸조 티피입니다.(가이드 외에 운전자가 따로 있으며, 밴으로 투어가 진행됩니다.)

후기
26
20대, 혼자 가는 여행으로 구매가 가장 많은 상품
26
0
0
0
0
Yo******
30 대  •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 

10월말 베르사유와 지베르니, 오베르쉬르우와즈를 감상하였던 7인 가족입니다. 어린 아이 둘의 땡강에 가이드님도 고생이 이만 저만이 아니셨을텐데 친절한 가이드와 배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자세하고 재밌는 설명들로 투어가 너무 즐거웠고 뜻깊었습니다. 고흐의 일생에 대한 설명들과 주요 작품의 장소들 방문이 너무 기억에 남습니다. 그리고 파리 시내의 복잡함을 잠시나마 벗어나서 지방(?)의 여유와 아름다움을 같이 만끽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차량으로 다니면서 옆의 풍경에 계속 감탄했었지요. 온 가족이 너무나도 만족한 투어였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reply
박용희공인가이드

안녕하세요. 이영님,
가족 여행 끝나고, 미국으로 잘 돌아가셨나요? 깜찍하고, 귀여운 두 아이들이 기억에 많이 남네요. 지베르니의 올해 폐장 바로 직전에 하신 투어라서, 예쁜 꽃들이 조금 덜 남아서 약간의 아쉬움이 남지만, 가족분들이 즐거운 투어의 기억으로 남으셔서 저도 기쁘네요. ㅎㅎ
친절하신 부모님과 멋쟁이 이모님께도 안부 전해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언젠가는 꼭 LA 가고 싶어용 ㅋㅋ 그때 뵈욤~~

김**
20 대  •  혼자 떠나는 여행  • 

계속 후기 남겨야지 남겨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남기게 됐네요! 보내주신 사진도 잘 받았어요. 날씨가 좋았던 터라 사진들이 쨍하니 넘 좋더라구요 :D 소수로 이런 알찬 투어를 하게 되어서 정말 좋았어요. 지베르니랑 오베르 쉬르 우와즈 같은 경우는 설명 없이 혼자 갔더라면 그냥 풍경만 감상하다 왔을 거 같은데 이런 저런 설명 들으면서 보니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투어로는 가기 힘든 왕비의 촌락을 갈 수 있는데다가 편하게 차로 간다는 매리트가 엄청 좋았어요!!! 가이드님이 툭 던지신 프랑스 워킹에 확 꽂혀서 한국 오자마자 불어 학원에 당장 등록했지 뭐예요 :) 제 두 번째 파리 여행에 정말 기억에 남는 하루를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런 좋은 투어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reply
박용희공인가이드

안녕하세요. 김아나님,
여행하신지 벌써 한달이 되었네요. 이렇게 잊지 않고,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파란 하늘과 예쁜 아나씨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아요. ㅋㅋ
불어 공부까지 하시다니 ㅋㅋ 반갑네요. 파리로 오시게 되면 꼭 연락주세욤. ㅎㅎ
그럼,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며...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S**
20 대  • 

알차게 잘 다녀온것 같습니다!!!! 가이드님 설명 없었으면 고흐 모네의 그림 생애를 그냥 지나쳤을거에요. 베르사유관람시간도 적절히 주셨고 왕비의촌락에서의 점심은 진짜 파리지앵이 된 느낌이었습니당ㅋㅋ

reply
박용희공인가이드

안녕하세요. 이슬기님,
소중한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곳을 즐겁게 잘 다니셨는데, 여행은 이제 잘 마무리 하셨나요?
투어 날, 아침에 날씨 안 좋을까 걱정 했는데, 날씨도 좋아져서 왕비의 촌락에서 점심을 전원적인 풍경 가운데,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ㅋㅋ 그 날 따서 드신 포도도 맛있게 드셨길 ㅋㅋㅋ 한국에서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후기 더보기
문의하기
상품번호: 1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