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소개
  • 코스 소개
  • 필수 안내
  • 후기
러미남과 서미숙의 만남
location 모스크바, 러시아
후기 한 개
₩ 58,500
/ 1인
guide tour
상품 유형
단독 프라이빗 투어
location
만나는 시간
오전 10시 00분
location
소요 시간
7 시간
location
언어
한국어
투어 참가 가능 연령
투어 참여 가능 최소 연령 : 만 7세
날짜와 인원을 선택하세요.
금액 조회하기가 무엇인가요?
러미남과 서미숙의 만남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2005년부터 가이드투어를 시작하여, 이곳의 문화 유산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이해를 갖고 안내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변 도시까지 점차 확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는 세계 3대 박물관인 에르미타쥐 박물관, 세계 3대 성당인 성이삭성당,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분수공원인 여름궁전,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예카테리나 궁전 호박방 등 문화유적이 많습니다. 러시아의 심장인 모스크바는 말이 필요없는 크레믈린과 붉은 광장 등 중세 러시아와 현대 러시아를 알게 해 주는 수많은 유적지들이 있습니다. 또한 탈린에는 유럽과 러시아의 영향을 받은 독특한 중세 이후의 문화가 있습니다. 백야나라는 배워서 남주자를 모토로, 이러한 문화유산을 여러분들과 나누는 것을 목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백야나라는 지식가이드를 표방합니다. 지감(지식과 감동)을 드리겠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 전령신 헤르메스처럼 다양한 여행정보를 속시원히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백야나라는 여러분들의 소중한 여행경비를 지켜드립니다. 개별여행이 대중화되다 보니 비싼 항공료를 지불하고 오신 여행객들께서 박물관과 궁전 내부를 스스로 관람하시곤 합니다. 하지만 길을 잃거나 꼭 봐야할 것을 보지 못하는 등, 귀한 시간을 허비하는 것을 많이 보아 왔습니다. 200만원짜리 항공료가 아깝지 않게 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니시는 것보다 더 재밌고, 더 유익하고, 더 보람있는 여행이 되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프로필 보기 문의하기
  • + 모두 보기(6)
  • + 모두 보기(6)
+ 클릭해서 크게 보기
트레티야코프 미술관과 푸시킨 미술관(19-20세기 회화관)

백야나라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전국민 미술감상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러시아미술과 서양미술을 하루에 볼 수 있는 투어는 전우주에서 백야나라 밖에 없습니다.

러시아의 모든 예술 혼을 느끼시려면 트레티야코프 미술관을 꼭 보셔야 합니다. 트레티야코프라는 든든한 후원자 덕분에 19세기 러시아 미술은 풍부한 작품 목록을 갖게 되었습니다. 트레티야코프는 사업으로 번 돈으로 오직 러시아 화가들의 작품만 구입하였으며 사후에 모든 작품을 모스크바 시에 기증함으로써 미술관이 탄생하게 됩니다. 유럽 화가들에 비해 손색없는 재능을 가진 이바노프, 사브라소프, 레핀, 폴례노프, 수리코프, 세로프, 브루벨 등 러시아의 대표적인 사실주의, 아르누보 화가들의 생생한 화보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푸시킨 미술관에서는 19, 20세기 서양회화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흐의 붉은 포도밭, 모네의 루앙대성당, 수련, 드가의 발레리나, 피카소의 장미빛시대 그림 등, 우리에게 친숙한 화가들의 작품을 만나는 행운을 누리십시오. 러시아 그림 수집상인 슈킨과 모로조프 형제들 덕에 러시아에 존재하게 된 위대한 작품들입니다. 재미있는 설명을 들으시면서, 어려운 그림들을 알게 되는 지적 유희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참고
러미남(러시아미술에 미친 남이)
서미숙(서양미술에 미친 숙이)

* 이 투어는 오전 10시에 시작하여 17시에 종료됩니다.
* 미술관 투어의 특성상 원활한 관람을 위해 미취학아동은 참여가 불가합니다.
* 트레티야코프 미술관은 본관, 푸시킨 미술관은 19-20세기 회화관만 관람합니다.

코스 소개
만나는 장소
트레티야코프 미술관 입구 앞에서 미팅
만나는 시간
오전 10시 00분
meeting point photo
까마귀 날아옴

러시아의 봄은 까마귀의 울음소리와 함께.
아직 눈이 쌓인 러시아 마을을 보면 봄을 떠올리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러시아인들은 까마귀 소리가 울리기 시작할 때, 봄이 왔음을 느낍니다. 눈이 녹기 시작하고, 길은 질퍽거리며, 냇가의 물이 차오르기 시작할 때, 가는 나뭇가지에 움이 트기 시작합니다. 러시아에서만 느낄 수 있는 봄을 사브라소프는 특유의 섬세함으로 묘사했습니다.

1581년 11월 16일 이반뇌제와 그의 아들 이반

러시아 역사에서 상반되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반뇌제의 비극을 그렸습니다.
총명한 통치로 러시아 최초의 차르란 칭호를 획득했던 이반뇌제는 사랑하는 아내가 신하들에 의해 독살되었다는 의심을 품고 점점 발광하게 됩니다. 이 그림도 제정신을 잃은 이반뇌제가 아들을 죽인 후, 몸서리쳐지게 후회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사실주의적인 심리묘사의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총병 처형의 아침

수리코프는 레핀과 함께 러시아 미술을 대표하는 화가입니다. 작품은 표트르대제가 대사절단을 이끌로 제 1차 서유럽 탐방을 떠났을 때, 모스크바에서 발생한 반란을 진압하고, 관련자들을 처형시키는 장면입니다. 반란을 주도했던 스트렐치(소총부대)들을 붉은 광장에서 공개처형시키는 장면입니다. 러시아의 서구화를 시작한 표트르 대제의 엄중한 심판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코스 더 보기
가격표
  • 인원
  • 1인당 가격
  • 한 명 ~ 10 명
  • ₩ 58,500
가격포함 (포함사항)

지감가이드비, 가이드 입장료, 가이드 식대, 무선수신기(10명 이상)

여행자부담 (불포함 사항)

여행자의 대중교통비, 식대, 트레티야코프 미술관 본관과 푸시킨 미술관(19-20세기 회화관) 입장료

필수 안내

- 백야나라의 가이드가 함께 운영하는 투어로서 이현희 가이드가 주로 진행하지만 경우에 따라 소속된 다른 가이드가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미술관 투어의 특성상 원활한 관람을 위해 미취학아동은 참여가 불가합니다.
- 미팅은 트레티야코프 미술관 입구이며, 해산은 푸시킨 미술관입니다.
- 트레티야코프 미술관은 본관, 푸시킨 미술관은 19-20세기 회화관만 관람합니다.
- 단체투어 특성상 미팅시간에 늦을 경우 기다리기 어렵습니다.
- 2인 이상 모객되었을 때에 투어가 진행됩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관광지 이동시와 관람시 소매치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후기
1
50대, 자녀와 가는 여행으로 구매가 가장 많은 상품
1
0
0
0
0
이**
50 대  •  배우자와 단 둘이 떠나는 여행  • 

비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해박한 미술지식과 열정으로 하나라도 더 작품설명을 해 주시려는
모습이 감동적이었고 또 재미있었어요~
최고의 상품이며 최상의 가이드였어요^^
다시 한번감사드려요~

러미남과 서미숙의 만남
reply
백야나라

안녕하세요.
두분이 그림을 좋아하시고 관심있게 들어주어서 저도 즐겁게 할 수 있었습니다. 두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예약하기
상품번호: 14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