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밴쿠버 에릭과 함께 하루만에 자유투어하기!
개별 여행 / 8 시간 / 차량
가이드투어
₩ 125,737 / 1인
위시리스트
예약하기 닫기
loading
₩ 125,737

안녕하세요.
캐나다 밴쿠버, 휘슬러, 빅토리아 현지 가이드 에릭입니다.
저는 현재 밴쿠버에서 5년째 거주하고있습니다.
10년전 한국을 떠나 호주와 캐나다 생활을 하면서 드넓은 자연환경과 문화를 경험하고 많은 사람을 만났던 경험이 저에게 현지여행을 소개하는데 있어 너무나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행을 왔을때 관광객분들이 어떤걸 원하시는지 알수있었던 기회가 많아 저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그로인해 밴쿠버를 대표하는 많은 관광지를 빠짐없이 꼼꼼히 가이드해드리고 일반 패키지 투어와는 다른 개인 자유 투어 형식으로 관광객 분들께서 원하시는 관광지나 저의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여행 루트를 계획해 드립니다. 그리고 현지인만 아는 최고의 맛집이나 곳곳에 숨어있는 여행지를 누비며 최고의 경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이드 프로필 보기 문의하기
여행 사진
+ 클릭해서 크게 보기
  • + 더보기
밴쿠버 현지 여행을 자유 여행 처럼 구석구석 빠짐없이! 패키지 여행처럼 편안하게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캐나다 밴쿠버에서 5년째 거주중이 현지 가이드 에릭입니다.
외국생활 10년간의 노하우로 주요 메인 관광지와 현지인들만 아는 아주 특별한 장소 그리고 검증되 맛집를 찾아 가이드 해드립니다. 저와 관광이후 자유시간에도 알찬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많은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패키지 여행처럼 편안하고, 개인 자유관광처럼 숨어있는 명소를 구석구석 찾아 다닐 수 있는 에릭과 함께하세요!

코스 설명
개별 여행 / 8 시간 / 차량
만나는 시간
에릭이 추천하는 관광코스대로 예약하시면 9시에 출발하셔서 7시간 가량 투어를 합니다. 반면에 손님께서 출발시간을 정하시거나 직접 계획하신 코스와 제가 추천드리는 코스를 함께해 최상의 코스를 정하신후 시간은 그때 조율하셔도 됩니다.
만나는 장소
숙소에서 픽업해드립니다.
meeting point photo
Deep cove (딥코브)

카약과 패들링 그리고 트래킹으로 유명합니다.
맑은날이나 흐린날에도 각각의 다양한 운치를 느낄 수 있어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한국 관광객과 밴쿠버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한 허니도넛 가게는 항상 문전성시를 이룹니다.
헐리웃 배우 존트라블타가 개인 비행기로 와서 먹고 갔다고해서 더 유명해졌죠!

course image
론즈데일키

밴쿠버 그랜빌아일랜드 퍼블릭마켓에 이어 두번째로 큰 퍼블릭마켓이 있는곳으로 노스밴쿠버와 다운타운을 잇는 Seabus볼 수 있으며, 바다건너 다운타운이 보이는 환상적인 뷰를 자랑합니다.
로컬맥주 양조장과 펍이 있어 맥주를 좋아하는 한국인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course image
캐필라노 서스팬션 브릿지

노스밴쿠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코스인 캐필라노 서스팬션 브릿지 옵션 투어이지만 꼭 들려야하는 코스입니다.
높은 계곡위에 브릿지를 건너다 보면 하늘에 떠있는듯한 짜릿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다양한 라이트를 그리고 분위기 있는 캐롤까지 들으며 현지의 크리스분위기를 한껏 느끼실 수 있습니다.

course image
연어양식장

밴쿠버에 위치한 최대 연어 양식장으로 많이 유명하지 않아 관광코스에서 놓지실 수 있지만 꼭 봐야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양식장이긴 하지만 자연 친화적인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어 야생 연어를 바로 눈앞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9-11월 사이 연어철에는 바로 눈 앞에서 거슬러 올라가는 연어를 보실 수 있습니다.

course image
싸이프레스 전망대

밴쿠버 다운타운과 스텐리파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course image
웨스트밴쿠버 제티

제가 개인적으로 자주 찾는 곳으로 일출, 일몰 그리고 게잡이 낚시등을 할 수 있는 곳으로 경치또한 정말 좋은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부탁하시면 게잡이 투어도 가능합니다.

course image
스텐리파크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밴쿠버 1순위 관광명소 입니다.
둘레가 총 10km정도로 걸어서 3시간, 자전거로 1시간, 차로 30분정도 걸리는 크기로 차량으로 관광하시는 것도 좋지만 자전거투어도 강력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여름철 비비큐파티하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course image
잉글리쉬 베이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하지만 여름철 외국인 관광객이 더 많이 찾는 곳으로, 유명 레스토랑과 해변가 그리고 스텐리파크와 연결되있어 산책 코스로도 상당히 좋습니다.

course image
그랜빌 아일랜드

밴쿠버 최대의 마켓으로 유명한 조그만 섬으로 과거의 공장지대를 관광객 유치를 위해 관광명소로 탈바꿈 시켰습니다. 때문에 아직도 예전 공장의 흔적들을 많이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Emily Carr University라는 밴쿠버 최고의 미대도 위치해 있습니다.
길거리 버스킹과 각종 공연등으로 밴쿠버 현지의 분위기를 한껏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현지인들이 먹는 음식과 식재료 및 소품 등을 마음껏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course image
플라이 오버

캐나다와 미국의 유명 관광지를 현장에 가있는것 같은 느낌으로 4D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영화관입니다.
20분가량의 영화로 반응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어른뿐만 아니라 특히 어린이를 동반하시는 팀에게 강추합니다.

course image
캐나다 플레이스

과거 엑스포가 열렸던 장소로 현재는 Sea plane과 크루즈선이 정박하며 연간 엄청난 관광객이 드나드는 곳입니다.
주변에 레스토랑이나 카페가 많아 커피 한 잔 하면서 멋진 경치를 감상해 보세요.

course image
게스타운

밴쿠버 도시의 시작으로 유럽 뒷 골목의 운치있는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매 15분마다 증기를 배출하며 소리를 내는 것으로 유명한 스팀클락은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자주 방문하는 곳 입니다.
특히 비오는 밤 안개가 깔려있는 시간에 보신다면 더 없이 색다른 광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course image
코스 더보기
가격표
  • 인원
  • 1인당 가격
  • 2 명
  • ₩ 125,737
  • 3 명
  • ₩ 108,972
  • 4 명
  • ₩ 92,207
  • 5 명
  • ₩ 83,825
  • 6 명
  • ₩ 75,442
포함 사항

차량이동, 가이드비용, 주차비, 팁

불포함 사항

식사(도시락 지참가능, 비비큐, 식당), 각종 옵션투어(대략 20-35불 정도)

필수 안내

기제된 가격 이외에 손님 본인께서 필요한 관광코스만 원하시는 경우 가격은 얼마든지 조정 가능합니다.
최소 4시간 이상으로 잡아 주시면 됩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여행코스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후기
이 여행의 첫번째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3만원 쿠폰 증정! 자세히 보기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