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떠난 여행 인터라켄한인민박· 인터라켄 플로라민박
처음 숙소에 가는 순간에 제가 좋았다고 느꼈던 점은 인터라켄 서역이랑 가까웠습니다. 그렇지만 가게들에 바로 붙어있는게 아니라서 지내는데 소음이 하나도 안들리고 조용해서 평화로웠습니다. 내부도 외부도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또 구조가 예쁘게 생겼어요. 조용하다보니 잠도 잘 잘수 있었습니다. 제일 좋았던 점은 사장님의 열정입니다. 제가 새벽에 일찍 나간 적이 있는데 그때 저보다 준비를 더 일찍 끝내신 후 저를 위해 아침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또한 퐁듀 메뉴를 먹으러 한번 간적이 있는데 사장님 추천 식당이었는데 확실히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스위스는 날씨가 여행의 대부분을 차지하는데 제가 날씨와 관광지 관련된 질문을 하니 메테오스위스 날씨 앱 보는법,추천 관광 포인트,그 외에도 해당 관광지를 갈때 알아두면 좋은 점,날씨가 안좋을때 가면 좋은곳을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덕분에 저는 흐린 날씨를 낭비없이 보낼 수 있었고 융프라우요흐를 맑은 날씨에 200%즐기고 올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감사했습니다. 저의 스위스 여행을 풍요롭게 만들어준 숙소였고 나중에 또 인터라켄에 방문하면 재방문 의사 있고 지인한테도 추천할 생각입니다혼자 떠난 여행 인터라켄한인민박· 인터라켄 플로라민박
물가 비싼 스위스에서 간단한 조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인터라켄 서역이랑 매우 가깝고 제공해주시는 게스트 카드러 동역까지 편하게 갈 수 있어서 좋아요! 조식도 맛있고 시설도 깔끔하고 이불도 포근해서 너무 좋았어요 😄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혼자 떠난 여행 인터라켄한인민박· 인터라켄 플로라민박
이런 한인민박 사장님 처음봄
장사하기 싫은듯 너무 띠거움 기분 잡침
다시는 오고싶지않음
융푸라우는 좋은데 여긴 너무 별로임
화장실2개뿐이라 기다려야하고
west라 ost로 가는 경우가 많았음
엘베X
7시반 조식시작.10분 늦게 갔는데 과일 갯수 모자름
삶은계란 노른자 안익어서 날계란수준
그냥 호스텔가서 편히 쉬는게 나음
10시 넘으면 초인종 못누르고
부엌도10시까지라 관광하고 밥먹기 개눈치보임
그냥 호스텔ㄱㄱ 추천하지않음
스텝분만 착함
친구와 함께한 여행인터라켄한인민박· 인터라켄 플로라민박
사장님께서 숙소 관리를 철저하게 잘 해주셔서 유럽있는 동안 오랜만에 깨끗하고 좋은 시설에 머물렀어요. 사장님께서 관광지 안내, 버스티켓도 주셔서 편히 있다가 왔습니다. 좋은 기억입니다. 감사합니다. 혼자 떠난 여행 인터라켄한인민박· 인터라켄 플로라민박
재밋게 잘 묵었습니다 ^^ 매니져님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친구와 함께한 여행인터라켄한인민박· 인터라켄 플로라민박
숙소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인터라켄 웨스트 걸어서 3-4분이면 바로 도착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사장님과 스텝분이 엄청엄청 친절하셔서🩷 너무 편하게 여행하다가 갈수있었어요 흐린날이라 애매했었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여행루트 추천해주셔서 덕분에 엄청 좋은 추억 쌓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조식 시간 전에 여행출발해야해서 조식 못먹는다고 하니까 샌드위치도 싸주시고, 바나나 계란 등 챙겨주셔서 든든하게 여행중에 끼니 챙길수있었어요! 10시전까지 들어와야하는점이 여행객입장에선 조용히 푹 쉴수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너무너무 만족한 숙소라 고민하시는분들 제 후기 보시면서 마음의 확정을 지으셨으면 좋겠어용😊😊 인터라켄한인민박· 인터라켄 플로라민박
인터라켓 서역에서 도보 1-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저녁 9시에 도착해서 연락드렸는데 사장님께서 숙소 앞으로 미리 나와 계셔서 잘 찾을 수 있었어요 !
유럽식 조식이 나오는데 스위스 우유랑 쥬스 맛 볼 기회가 생겨서 좋았어요 (+빵) 저는 프랑스에 있다가 스위스에 간거라 옷이 단출했는데, 여행하러 숙소를 나설때 여자 사장님께서 추워보일것 같다고 하시면서 겉옷을 빌려주셨어요 ! 감사했습니다,
침대에서 향기나고 이불 푹신해서 좋았어요, 관리 잘 되어있는 느낌 받았습니다 . 나중에 또 이용할 예정입니다 ~ 혼자 떠난 여행 인터라켄한인민박· 인터라켄 플로라민박
여기 민박이.. 너무 최고 잖아요!!👍🏻👍🏻👍🏻👍🏻👍🏻✨
서역에서 가깝구요^^ 주변에 쿱마트 기념품샵 등이
많아서 시내에서 시간도 보내고 맥날도 가까워요ㅎㅎ
사장님께서는 도착 첫날 ‘융프라우’하나 알고 온 저에게
다양한 정보도 알려주시고 게스트카드를 만들어주셔서
인터라켄 안에서 버스도 실컷 타면서 놀았어요^^
지내는 기간 동안 눈비가 내려서 융프라우 언제 가야할지
고민했는데 사장님 덕분에 다음 날 올라갔다 왔어요!
눈이 너무 많이 내려서 전망대가 안 열릴까봐 걱정했는데
잘 보고 왔답니다🫶🏻✨ 완전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서양식 조식.. 완전 최고에요😚
저녁마다 라면도 끓여 먹고, 객실과 욕실도 너무너무
깨끗해서 좋았어요^^ 특히 열쇠가 없으니까 저같은
덜렁이한테는 최고였습니다!
감사히 잘 지내고 갑니다💛혼자 떠난 여행 인터라켄한인민박· 인터라켄 플로라민박
조식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늦게 도착했지만 스텝분께서 기다려주셔서 편하게 입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혼자 떠난 여행 인터라켄한인민박· 인터라켄 플로라민박
9년 만에 다시 찾은 플로라 민박은 여전히 깨끗하고 조용했습니다 아침 조식 맛있고요 매일 수건 한 장씩 주셔서 잘 사용했습니다 무엇보다 숙소 관리가 매우 잘 되어있어서 매너 타임 이후에 조용합니다 조용히 편안하게 머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사장님이 여행 일정 추천해 주셔서 니더호른 등 트레킹 코스 잘 다녀왔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