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떠난 여행 프라하한인민박· 햇살가득 프라하 민박
방,침구도 깨끗하고 스탭도 너무 반가이 맞아주고 있는동안 친절하게 대해줘서 다시 찾고 싶은곳이예요
정말 방안가득 햇살이 들어와서 밝고 좋아요~^^배우자와 함께한 여행프라하한인민박· 햇살가득 프라하 민박
올드타운과 프라하성까지
도보로 커버할 수 있는
프라하 최고의 입지.
장기여행으로 지친 몸
커뮤니티가 아닌
내일의 또 다른 여정을 위해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조용하고 서로 배려하는 숙소 분위기.
정갈한 아침식사
잘 편히 쉬었다 갑니다.
고맙습니다
아이와 함께한 여행프라하한인민박· 햇살가득 프라하 민박
아이들과 함께하는 첫 여행이어서 햇살가득 프라하 한인민박을 선택했는데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위치가 말도 안되게 좋아서 구시가지 어디를 가기네 편했네요~ 또한 지하철과 트램역도 도보로 1~2분거리 안에 있어서 프라하 어딜 가려고 해도 쉽게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움직여야 되는 상황에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사장님과 관리하시는 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프라하에 있는동안 불편함이 없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조식!!! 아이들 입맛도 고려해주신 메뉴들로 어른 아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한 여행의 세부 계획은 못 세웠었는데 음식이나 방문할 곳의 꿀팁도 제공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체코를 또 방문한다면 무조건 고민없이 햇살가득 프라하 민박을 선택할거고요!!!
프라하한인민박· 햇살가득 프라하 아파트먼트
어머니를 모시고 간 프라하 여행이었는데, '햇살가득 프라하' 덕분에 평생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갑니다.
우선 매일 아침 정성 가득하게 차려주신 한식 조식이 정말 최고였어요! 타지 음식이 입에 안 맞으실까 봐 걱정했는데, 사장님 손맛 가득한 아침 식사 덕분에 어머니께서 여행 내내 기운차게 다니실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사소한 질문에도 하나하나 상세하고 정성껏 설명해 주시고, 항상 밝은 미소로 응대해 주셔서 머무는 내내 마음이 참 편안했습니다. 어머니께서도 사장님 덕분에 너무 잘 지내다 간다며 여행 내내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셨어요.
숙소 위치도 완벽합니다. 바로 옆에 큰 마트가 있고 맛집도 근처에 정말 많아요. 구시가지까지는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 교통도 아주 편리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객이나 위치와 식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께 진심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사장님, 덕분에 정말 잘 쉬다 갑니다. 감사합니다!프라하한인민박· 햇살가득 프라하 민박
아침 조식 훌륭하고, 카를교 구시가지 등 이동이 편해요. 오래된 건물을 숙소로 이용하지만 관리를 잘하셔서 불편함 없어요혼자 떠난 여행 프라하한인민박· 햇살가득 프라하 민박
친절한 사장님과 스태프, 깨끗한 숙소,
그리고 편리한 교통 덕분에 프라하 여행을 편안하게 잘 했어요. 부모님과 함께한 여행프라하한인민박· 햇살가득 프라하 민박
햇살가득 프라하에서 4박정도 머물렀는데 우선 너무 깨끗하고 관리가 세심하게 잘 되어있어서 정말 편하게 있었어요! 사장님이랑 스탶분도 항상 너무 친절하시고 좋으셔서 기분 좋게 있다갑니다 🙂 그리고 밥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 프라하에서 먹은 음식들중에 손에 꼽을 만큼 맛있던 아침 한식 ... 종종 그 맛이 생각날 것 같아요 ㅎㅎ 프라하에 다시 오게 된다면 무조건 여기로 올 것 같아요! 햇살가득에서의 기억이 너무 좋아서 프라하에 대한 기억까지 더 좋아졌답니다 ... 💗 부모님을 모시고 자는거라 이래저래 고민이 많았는데 평소 호텔을 편해하시는 부모님도 대만족하고 지내셨고 또 여행와도 한인민박 오신다고 할 만큼 좋아하시더라구요! 프라하에서 한인민박 고민하시는 분들 모두 햇살가득 강력 추천합니다 ! 👍🏻혼자 떠난 여행 프라하한인민박· 햇살가득 프라하 민박
프라하 숙소 선택하면서 1순위 까를교 3분^^
맛있는 한식조식♡♡
22년만에 찾은 프라하를 제대로 감상하기 좋았어요
숙소 근처에서 맛집, 관광지, 교통 해결
늦게가지 놀다 와도 안전한 위치
추천합니다 ♡♡프라하한인민박· 햇살가득 프라하 민박
여자 도미토리에 숙박했는데 방이 넓고 침대도 1층이라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까를교와 천문시계 등과도 걸어서 5분 정도 거리라서 가볍게 산책삼아 야경구경하러 다니기에도 좋았습니다.
전 아침에도 7시쯤에 나가서 까를교 산책하다가 7시50분에 천문시계로 가서 시계 인형극 구경하고 얀 후스 동상 지나서 숙소로 돌아오곤 했어요. 아침엔 사람이 비교적 적어서 구경하기 좋아요. 그렇게 숙소 와서 잠시 기다리면 8시30분에 조식을 먹을 수 있었죠. 아침 식사는 한식으로 주시는데 맛있어요!배우자와 함께한 여행프라하한인민박· 햇살가득 프라하 아파트먼트
일단 숙소에서 마트,맛집, 관광지가는 트램이나 지하철역이 넘 가까워서 편하게 여행할수 있어서 좋았구요
솜씨 좋으신 사장님의 맛있는 아침밥상은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할수 있어 또 하나의 장점으로 추천할수 있어요
다양한 정보도 주시고 불편한 점이 없도록 배려 해주셔서
3박4일 내내 편하게 잘 지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