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나태극기민박
비엔나태극기민박
4.8
후기 평점
81
누적 후기
8년
MRT 파트너
반갑습니다^^ 비엔나태극기민박입니다~ 좋은 인연으로 민남을 귀중하게 여기며 항상 고객님 입장을 먼저 생각하며 마음이 기억 하는 숙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1위로 달리는 비엔나!! 음악의 도시! 낭만의 도시! 비엔나!! 저희 가족은 30년전에 일땜에 나왔다가 비엔나 매력에 푹 빠져 그만 정착하구 말았네요~ 30년 노하우로 여러분의 여행 동반자가 기꺼이 되겠습니다^^
개설한 여행1
조건에 맞는 상품이 없습니다.
후기81
4.881개 후기
5
82.7%
4
14.8%
3
1.2%
2
0%
1
1.2%
5.0서**2025-12-29
비엔나한인민박· 비엔나 태극기민박(개인실,가족실전용)
사장님들 문밖에 나오셔서 직접 반겨주시고 배웅도 해주셔요. 차려주시는 아침도 너무너무 맛있고 사진보다 객실 더 좋고 침대도 폭신폭신합니다. 고민하지말고 꼭 여기 예약하세오 진짜진짜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최고입니다
5.0고**2025-12-20
비엔나한인민박· 비엔나 태극기민박(개인실,가족실전용)
조식이 상당히 좋았고 사장님 부부 두분다 친절하십니다 100년된 숙소에서 지낸 3박이 너무나도 빨리 지나갔네요 추천합니다
5.0안**2025-12-07
혼자 떠난 여행 비엔나한인민박· 비엔나 태극기민박(개인실,가족실전용)
4박5일동안 편하게 쉬면서 여행했습니다! 조식으로 한식을 해주시는데 넘 맛있어요! 사장님 두분 다 친절하셔서 즐거웠습니다. 서역쪽이라 걸어다니기엔 무리가 있지만 장박이시라면 교통권 사시면 링까지 지하철 타고 다닐수있어요. 역이 엄청 가까워요. 트램도 그렇구요. 숙소 근처에 빌라도 가까워서 장보기 편해요. 다음에 비엔나에 오게된다면 또 오고싶어여~~
5.0문**2025-05-26
비엔나한인민박· 비엔나 태극기민박(개인실,가족실전용)
처음 비엔나를 방문하며, 비엔나에서 한인민박이 어디 있는지 찾아보던 중 "태극기민박"을 선택했습니다. 이곳에서의 호스트님분들은 부부께서 함께 운영하시는 곳이였어요! 선생님, 사모님께서 정말 점잖으셨고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여기에서 4일 숙박하였고, 매일 (하루 제외: 할슈타트 출발이 7시였어요..) 아침 조식을 챙겨주셨는데, 바로 옆의 한식당보다 맛있더라구요!! 무슨 일인가 봤더니,, 부부께서 특실호텔에서 근무하셨는지,, 운영하셨는지,, 라고 하셨는데, 반찬이 거의 호텔에서 나온것처럼 정갈한 플레이팅으로 나왔었습니다. 환상적이였습니다. 방문하자마자 호스트님께 주변의 명소와 맛집에 대하여 여쭤봤었는데,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알고보니 오스트리아에서 40년 동안 사셨던 부부시더라구요..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이외에도 화장실과 샤워실 등 부대시설에 대하여 이용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주셨고, 특히, 제가 외출하거나 다시 돌아올때 마중나와서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비엔나의 여정은 이 숙소를 이용하면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특히, 호스트님들께서 숙소에 들어오면 정말 편하게 지낼수 있도록 배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빨래도 숙소에서 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어요! 건조도 숙소 안에서 해결했고, 세제를 좋은것을 사용하시는지, 향긋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하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숙소 위치는 상점가 근처에 있었어요. 특히 한식당과 한인마트가 근처에 있어서 한식이 그리웠던 분들에게 정말 강추합니다. 그래도 한식당보다는 사모님 조식이 훨씬 맛있었어요. 비엔나 오페라 극장까지는 7 정거장 정도 떨어져있었구요. 지하철타고 약 10-15분, 트램타고 15-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비엔나에서의 여정은 태극기민박 덕분에 즐거운 나날들이였습니다. 호스트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ps. 선생님, 사모님 민박에서 지내는 시간 정말 행복했습니다. 정이 많이 들어 헤어질 때, 사모님께서 아들 보내는 것 같다는 말씀처럼, 저도 뭔가 아버지, 어머니를 두고 떠나는 느낌이 드네요. 다음에 방문할때 꼭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0전**2025-05-15
부모님과 함께한 여행비엔나한인민박· 비엔나 태극기민박(개인실,가족실전용)
🚊 숙소가 전철역과 트램 내리는 곳과 가까워서 오스트리아 국제센터에 출장오는 경우에도 이동이 편리해요 (약 3-40분이면 도착) 🍕현지에서 만난 선배님 말씀에 따르면, 오페라극장 주변이 한국 명동 같은 곳이라면 숙소 인근은 성수동 같은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숙소 바로 옆 피자가게도, 위로 네블럭 정도 가서 있는 중식당도 아주 맛있었어요. 안녕하세요, 사장님. 최근에 감사했던 일 중 하나가 바로 비엔나에서 사장님 부부를 만난 일이었던 것 같아요. 아침마다 따뜻한 식사를 받고 숙소를 나설 때도 배웅을 받는 하루하루 덕분에 바쁜 일정으로 힘든 시간을 훨씬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제 감기는 다 나으셨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후기 사진
5.0조**2025-04-25
아이와 함께한 여행비엔나한인민박· 비엔나 태극기민박(개인실,가족실전용)
친절하신 사장님 내외분, 관리가 잘 된 룸컨디션, 무엇보다 정성가득한 조식입니다. 빵 과 소시지 등 느끼한 음식 가운데 정성 담긴 한국식 아침은 감동이었습니다. 화장실도 무척 깨끗했고 사장님 내외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친정처럼 느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식사 후 딸기. 사과 후식 까지 예쁘게 준비해주셨는데 사진으로 못 남긴 것이 아쉽네요~
5.0최**2024-06-20
비엔나한인민박· 비엔나 태극기민박(개인실,가족실전용)
3박4일 머물렀습니다 오래된 유럽의 공동주택 내부가 궁금 했었는데... 100년 이상된 건물의 공동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옛스런 대리석 계단이(앗! 캐리어)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현관이 나옵니다. 호스트 부부가 나오셔서 계단은 문제가 되지 않아요.ㅎㅎ 한여름에도 에어컨이나 선풍기 없이 지낸다기에 설마 했는데 과연 집안에 들어가 좀 있으니 서늘하기까지 했습니다. 걸어서 10분거리에 서역이 있어 트램, 지하철,OBB, 공항버스를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근처에 카페나 식당, 슈퍼,한인마켓, 한식당도 있어 편리합니다. 20~30분 정도 걸으면 중심가 유명한 관광지까지! 특히 호스트부부가 차려 주는 한식 조식은 감동입니다. 15~20만원으로 만나는 여행자에게 최상의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후기 사진
후기 사진
후기 사진
후기 사진
4.0송**2024-05-26
혼자 떠난 여행 비엔나한인민박· 비엔나 태극기민박(개인실,가족실전용)
정성스럽게 차려주신 맛있는 아침밥 덕분에 힘내서 여행 잘할수 있었습니다 사장님과 사모님 너무 친절하십니다 지하철역, 트램역과도 아주 가까워 관광지 이동이 편합니다
5.0이**2020-03-04
비엔나한인민박· 비엔나 태극기민박(개인실,가족실전용)
아버님 어머님께서 너무너무 친절하게 잘 대해주셨습니다~조식도 너무 맛있고 위치도 무난합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또 가고싶네요~
5.0조**2020-02-16
비엔나한인민박· 비엔나 태극기민박(개인실,가족실전용)
조식이 너무 맛있고 방도 아늑하고 깨끗하고 좋고 특히 사장님내외분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호텔 잡을까 하다가 한식 먹으려고 민박으로 했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너무 좋았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