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숙
고지숙
Jungfrau-Villa GmbH
4.9
후기 평점
569
누적 후기
8년
MRT 파트너
저희는 한국과 스위스 양국의 배경을 가진 가족으로서, 대부분의 시간을 여러 해외에서 보냈습니다. 고향인 스위스 인터라켄에 거주하여 손님들과 함께 삶과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희 융프라우빌라는 홀로 여행오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가족, 신혼 여행객들에게 안식처를 제공하며,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희는 손님들에게 안락하고 가정과 같은 곳이 되어 여행하시는데에 쉼터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개설한 여행1
조건에 맞는 상품이 없습니다.
후기569
4.9569개 후기
5
91.4%
4
5.3%
3
1.8%
2
0.9%
1
0.7%
5.0유**2026-06-14
친구와 함께한 여행인터라켄한인민박· 스위스 인터라켄 융프라우빌라
너무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잘 머물다가 갔어요!! 직원분이 아침에 일정체크해주셔서 안둘러본 곳 없이 인터라켄 즐기고 왔습니닷 숙소도 깨끗하고 주변소음 없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인터라켄 가게 되면 또 머물고 싶어요 ㅎㅎ
후기 사진
후기 사진
5.0인**2026-06-07
인터라켄한인민박· 스위스 인터라켄 융프라우빌라
안녕하세요 사장님! 저는 친구와 함께 4인실에 묵었던 사람입니당!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마침 사장님을 만나 빠르게 체크인할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그리고 첫날 비가 와서 어디를 가야 할지 몰랐을 때 장소를 추천해 주셔서 이젤발트에 가서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사실 저희는 스위스에 대해 잘 모르고 왔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무료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스를 제공하는 숙소인지도 몰랐는데 사장님이 장소를 추천해 주시면서 알려주셔서 덕분에 버스도 편하게 이용하고 다녔어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구름이 하나도 없어서 밤에 마당에서 별을 봤는데 너무 너무 좋았어요! 살면서 봤던 별 중 최고였어요🌌 잊지 못할 추억 중 하나예요!⭐️ 떠나는 날 아침 일찍 나가던 중 사장님을 마주쳤는데 밥을 못 챙겨줬다며 간식까지 챙겨 주셨어요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급하게 숙소를 예약해서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고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스위스 여행을 하게 된다면 꼭 다시 와서 묵을 거예요! 그때는 더 길게 스위스 여행을 하고 싶어요😭 (얼른 블로그에도 올려볼게요!) 스태프분들도 궁금한 것을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사장님 덕분에 좋은 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후기 사진
후기 사진
후기 사진
후기 사진
5.0이**2026-06-01
인터라켄한인민박· 스위스 인터라켄 융프라우빌라
사장님! 그리구 스텝분들 안녕하세요 ~! 친구랑 같이 인터라켄에서 꿈만같은 5박을 보내고 온 학생들입니다 :) 여행이 끝난지 2일이나 지났지만 저희는 여전히 스위스에서의 날들을 잊지 못하구 있어요 ..🥹 무계획으로 그날그날 일정짜는 저희들에게 스위스는 다소 어려운 여행지였는데 아름다우신 사장님께서 일정짜는데 항상 도움주시구 뭐 하나라두 더 챙겨주시려는 모습에 감동 왕창 받구 왔숩니다..💕 그리고 융프라우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스텝분들과 기똥찬 퐁듀 만들어먹는 순간 증말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스위스의 풍경도 정말 아름다웠지만, 저희에게 가장 오래 기억될 건 숙소에서 만난 따뜻한 사람들이에요. 덕분에 저희에게 스위스는 단순한 여행지가 아니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 집처럼 편안하고 행복한 5박을 선물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언젠가 다시 인터라켄에 오게 된다면 꼭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
후기 사진
후기 사진
후기 사진
후기 사진
5.0김**2026-05-30
부모님과 함께한 여행인터라켄한인민박· 스위스 인터라켄 융프라우빌라
엄마와 함께하는 스위스여행! 융프라우 빌라와 함께해서 더욱 행복했어요 ^_^ 개별 화장실, 부엌이 있어 요리도 맘껏 해먹고 편리했어요 ^_^ 다음엔 8월말 9월쯤에 와서 가을스위스도 누려볼게요 ! 사장님 건강하시구 늘 행복하세여 ^_^
후기 사진
후기 사진
후기 사진
후기 사진
5.0권**2026-05-29
인터라켄한인민박· 스위스 인터라켄 융프라우빌라
사장님~~아이들 둘 데려갔던 가족입니다. 아이들이 너무도 힐링을 잘하고와서 너무짧게 묵다가 가나 약간 후회가 되더라고요. 사실 잠깐 스쳐가려고 3박만 잡은건데 진짜 며칠더있을걸ㅜㅜ 하고있어요. 넘 아쉬워서 정말로 다음에 가려고요. (언제일지 ㅜㅜ사장님 말씀처럼 애들 너무많이 크기전에...) 파리 도착하니 아이들은 인터라켄 다시가고 싶고 레오가 보고싶다네요 ㅎ 같이 지냈던 분들도 좋은 인연었던거 같아서 행복했습니다. 잘챙겨주신 스텝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저만 알고싶지만 저만 알수는 없는 융프라우빌라에서 행복한 기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장님 오래오래 운영해주세요!!!
후기 사진
5.0이**2026-05-24
친구와 함께한 여행인터라켄한인민박· 스위스 인터라켄 융프라우빌라
스텝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고, 숙소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침에 제공되는 샌드위치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든든하게 하루 시작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숙소에 있는 강아지가 너무 귀엽고 순해서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됐습니다ㅎㅎ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다음에 스위스 오게 되면 또 이용하고 싶어요!❤️
후기 사진
5.0안**2026-05-19
혼자 떠난 여행 인터라켄한인민박· 스위스 인터라켄 융프라우빌라
유럽 한인민박 다니며 가장 편안했습니다 넓고 경치도 좋아 잘 쉬다 갑니다!
5.0김**2026-05-05
친구와 함께한 여행인터라켄한인민박· 스위스 인터라켄 융프라우빌라
5박 정말 편안하게 묵었습니다😍 사장님이랑 스탭분이 친절하게 챙겨주셨고, 숙소도 룸과 화장실 전부 항상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어요! 주방에서 공용으로 마실 수 있는 주스와 우유도 맛있었습니다. 강아지가 있으니 놀라지 마시구요 늦게 들어오시면 골목길이 좀 어두우니 주의하세용! 인터라켄 서역까지 도보로 10분 거리라서 편하게 다닐 수 있었어요~! 사진은 숙소에서 보이던 뷰입니당...💜 다음에 또 올게용ㅎㅎ
후기 사진
4.0장**2026-05-04
연인과 함께한 여행인터라켄한인민박· 스위스 인터라켄 융프라우빌라
인터라켄 오스트 역에서 걸어서 20분 정도 걸려요 숙소 앞이 길이 안 닦여있어서 캐리어 끌고 가기가 살짝 버거웠어요 스위스 물가가 비싸다고 해서 주방이 있는 방을 잡아서 요리를 해먹었어요 근데 지금 환율이 미쳐서 그런지 이탈리아에서 넘어온 저희는 스위스 물가가 더 싼 것 같아요 coop마트는 천국이었어요 뮤렌룸에서 3박 했는데 청소가 안되어있었고 냉장고도 더러웠구..남이 먹다남은 음식들도 들어있었어요 화장실도 더럽고 물때도 있었구요ㅠ 여러 양념통은 습기를 머금어서 뭉쳐진지 오래된 듯 보였고 찬장에 있는 종이봉투에 들어있는 소금 같은 것들은 누렇게 되어있고 해서 손을 델 수 없었어요ㅠ 위생 중요시하는 분들은 조금 힘들 듯 합니다..! 사장님은 좋으셨어요 융프라우 가는 코스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더 나은 패스권을 끊을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마지막 가는길에 초콜릿도 주시구요! 수건은 대여료를 받는다고 나와있던데 그냥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공용주방은 이용하지 않았는데 저녁에 사람들 모여서 도란도란 수다도 떨더라구요 약간 게하 느낌 나는 것 같았어요
5.0김**2026-04-06
부모님과 함께한 여행인터라켄한인민박· 스위스 인터라켄 융프라우빌라
두번째 방문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친절한 미소로 맞아주시는 매니저님들과 레오^.^ 여정을 디테딜하게 준비해가지 않았는데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다 챙겨쥬셔서 그대로만 했어요. 조식도 든든하게 챙겨주시고, 서비스도 많이 주셔서 기분 좋아지는 여정이 됐습니다. 첫날은 부모님이 계셔서 동역에서 픽업서비스 요청해서 편하게 숙소로 이동했고, 이후로는 도보로 다녔는데 부담 없는 거리입니다. 가는 길도 풍경이 좋아서 가깝게 느껴져요. 서역은 더 가깝습니다. 조식은 샌드위치 만들어주시는데 필요하면 포장도 해주시고 양도 넉넉하게 주십니다. 일정이나 액티비티는 거의 다 해결해주셔서 너무 편했습니다. 언제 어디서 몇분꺼 타면 되는지까지 다 알려주셨어요 ^.^ 레오는 얌전한 퍼그입니다. 감초역할을 제대로 하고요. 첫방문때 너무 잘 지내서 저희도 퍼그를 입양하게 되었습니다. 숙소 너무 깨끗하게 관리되어있고 온수 난방 모두 잘 관리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숙소 풍경뿐만 아니라 분위기가 좋습니다. 예쁜 장식들과 조명, 그리고 융프라우빌라의 이야기가 녹아있어요. 그리고 김치찌개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저희는 부모님과 방문해서 한식이 필요했는데, 극찬하셨습니다. 조리가 비교적 자유로운 점도 좋았고, 날씨가 좋아서 그릴서비스도 이용했는데 세팅도 세심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융프라우빌라는 들어갈 때부터 기분좋고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집니다. 숙소 자체가 하나의 여행같은 느낌이 듭니다.
후기 사진
후기 사진
후기 사진
후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