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동인
0.0
후기 평점0
누적 후기9년
MRT 파트너안녕하세요
인스냅입니다.
한 곳에 머무르기 싫어서 시작한 여행인데
어느덧 런던에서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패션을 공부하고있고 사진을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사진속에 있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풍경보다는 사람이 중심인 사진을 찍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제 사진속에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완벽한 사진은 찍지 못합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고싶습니다.
개설한 여행0
후기0
0.00개 후기
5점
0%
4점
0%
3점
0%
2점
0%
1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