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인
서동인
0.0
후기 평점
0
누적 후기
9년
MRT 파트너
안녕하세요 인스냅입니다. 한 곳에 머무르기 싫어서 시작한 여행인데 어느덧 런던에서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패션을 공부하고있고 사진을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사진속에 있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풍경보다는 사람이 중심인 사진을 찍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제 사진속에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완벽한 사진은 찍지 못합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고싶습니다.
개설한 여행0
조건에 맞는 상품이 없습니다.
후기0
0.00개 후기
5
0%
4
0%
3
0%
2
0%
1
0%
조건에 맞는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