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sill Park
guide image
유럽
프리랜서

이제 막 활동을 시작했기에 아직 후기나 상품평이 없는 점 이해부탁드립니다.

배낭하나 달랑 메고 미친듯 세계를 헤메이던 20대의 기억들을 뒤로 한채 암스테르담이라는 마법과도 같은 도시에 매료되어 암스테르담 토박이들이 사는 동네 Jordan 한복판에 둥지를 틀고 8년을 살았습니다.

비즈니스적 관계가 아닌 따뜻한 마음으로 한분 한분께 제가 8년간 살아온 암스테르담과 11년간 살아온 네덜란드의 숨은 여행지들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이 여행을 끝내고 한국에 돌아 가셨을 때 기억에 남는 거라곤 사진속의 건물과 풍경 뿐인 그런 여행이 아닌 평생 기억속에서 잊혀지지 않을 그런 Story를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네덜란드 사람들이 살아가는 진솔한 모습들을 여기 오시는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합니다.

후기
4
이주원

저희 부모님 포함 네분 어르신 여행을 부탁드렸습니다^^
준비과정에서부터 시원시원한 성격이 좋았고
장소를 추천해주시는 등.. 열정적인 리더쉽에 믿음이 갔어요 ㅎ
저와 취향이 비슷하셔서 여행준비 하는 것도 즐거웠어요 ㅎㅎ

장거리 운전도 흔쾌히 너무나 책임감있게 잘해주신 것 같아요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요..ㅎㅎ
부모님께서도 정말 만족해하셨습니다.
덕분에 저희 가족이 걱정없이 즐겁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keukenhof에서 찍은 튤립밭 사진은 정말 너무 멋지네요
후기에 사진이 1개밖에 등록이 안되서 아쉬워요 ㅎㅎ
엄마가 신나게 자전거타고 달리는 사진 볼 때마다
즐거웠던 시간들이 느껴져서 웃음이 나오네요 ^^

제가 유럽에 가게 되면 다시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네덜란드 홈스테이(석식,조식포함) & 맞춤 여행 1박 2일
조성민

이번에 네덜란드에 오디션이 있어서 급하게 준비하여 4일간 머무른 학생입니다. 해외여행은 고사하고 국내여행도 거의 다녀보지 않은 제가 첫날 네덜란드에 도착했을 때 설렘보다는 걱정이 앞섰습니다.
어영부영 Check-In을 하고 막막함에 하룻밤을 보낼 때 문득 현지가이드에게 도움을 청하는게 낫겠다 싶어 검색을 하다 이 앱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 프로그램들 중에 맞춤형도 하고 계시는 분을 찾게 되어 신청을 하였는데 늦은 시간이지만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친절히 답변 주시고 맞춤형으로 계획까지 짜주셔서 바로 다음 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첫 만남부터 친절히 전화로 위치도 설명해주셔서 쉽게 만날 수 있었고 암스테르담을 걸으면서 일반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뿐 아니라 현지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들, Winkel 43, Dam square와 같이 꼭 가봐야하는 곳들에서 마치 현지인처럼 쉽게 잘 설명해주시고 효율적인 루트로 안내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네덜란드에서 오래 살고 계신 경험을 바탕으로 현지의 사정들, 다양한 이야깃거리들도 중간중간 얘기해주시고, 궁금한 것들도 여쭤보면 친절히 대답해주셔서 지루할 틈 없이 너무나 보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
시험 당일인 수요일에도 고생한다며 저녁에 집에 초대해주셔서 맛있는 저녁과 인형같은 아이들, 멋진 남편 분도 뵐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 만족스러워서 떠나는 목요일에도 신청하여 암스테르담 북쪽, 잔세스칸스, 치즈공방까지도 둘러보면서 느낄 수 있었고, 떠나기 전에 맛있는 저녁식사까지 손수 대접해주시고 떠나는 기차까지 배웅해주셔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여행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마치 가족처럼 친절히 대해주시고 여행에 대한 걱정을 설렘으로 바꿔주신 가이드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

김보람

하루전날 급하게 연락드렸음에도 정말 너무 친절하게 응답해주시고, 스케줄을 저희에게 맞춰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막연하게 어디를 봐야하고 어디를 가야할지 몰랐는데, 가이드님 덕분에 REAL 암스텔 여행이 되었어요.
저희 부부 취향에 맞게 센스 있는 맞춤상품 제안과 설명도 너무 좋았구요. 그 운전어렵다는 암스테르담 거리들을 쏙쏙 능숙하게 운전해주셔서 저희 참 편하게 여행했답니다.
잔세스칸즈에가서 맛있는 치즈가게에서 기대하지도 않았던 네델란드 치즈(kaas) 가 이렇게 맛일을 줄이야! 특히 트러플 행이 그윽하게 베어있고 심지어 트러플슬라이스가 들어가있던 truffle cheese 의 맛은 잊을수가 없네요.
그리고 stoopwafel 또한 그 가게에서 삿던게 맛이 최고였어요. 와플이 맛잇어봣자라고 별 기대 안했엇는데, 정말 허니가 들어가서 쫀득하고 여러가지 고소한 향을 머금은 와플은 제가 매일매일 커피와 아침에 먹고 싶을 정도로 환상적인 조합이었어요.

돌아오는길에 가이드님만 알고 계시는 정말 관광객이 하나도 없는 REAL 암스테르담의 풍경, 정말 잊지못할 추억이었구요.

저희부부에게 추천해주신 현지인들만 간다는 스파! 또한 살면서 처음으로 경험해본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간 이었답니다.

정말 유익하고, 특별한 경험을 가이드님 덕분에 했답니다.
너무나 좋은 기억으로 남은 암스테르담 여행, 다시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가이드 투어 끝나고도, 암스텔 떠날때까지 이런저런 질문에 답해주시는 정성에, 따뜻한 정을 느낄수 있었네요~

너무너무 좋은 여행 이었습니다. :)

암스테르담 맞춤여행, 비즈니스 출장 서비스 지원
guide profile image

제가 웬만한 분들 앞에서도 별로 기죽지 않는데 첫 대면 부터 너무 멋진 두분 앞에 제가 솔직히 살~~짝 기가 죽었었네요 ^^ 제가 그래서 처음엔 좀 긴장을 ㅋㅋ

햇살 가득한 암스테르담 날씨에 외투를 과감히 벗어 던지고 나오셨는데 강한 네덜란드 바람앞에 추워서 오돌도돌 떨었던 보람씨
모델같은 와이프의 멋진 모습을 노칠세라 투어보다 사진찍는데 더 열정적이셨던 남편분

지금 생각해보면 잔세스칸스 갔을 땐 두분과의 수다에 넘 정신이 팔려 제가 준비했던 2부 스토리를 반도 못 들려 드렸던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두분과 함께 투어 당일 유난히도 좋았던 네덜란드의 오후 햇살아래 맘껏 웃고 수다 떨런 생각이 지금도 많이 납니다.

진짜 두분 조금만 더 같이 있었으면 중독될 정도로 멋진 분들 이였어요 ~~~
저 또한 제 인생의 여행 스토리에 멋진 두분이 함께 하시게 된 것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멋훗날 제가 나이들어 제 여행 스토리의 책장을 한장 한장 넘기면서 아리따웠던 두분 커플 기억하겠습니다.

두분 멋진 사랑 영원히 함께 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