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아
guide image
런던
런던에서 살아남기

기억에 남을 만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자 런던행을 준비하신 여행자 분들과의 멋진 인연을 위해, 여행가이드인 저에대해 간략하게 소개할께요 ^^

저는 런던예술대학 첼시 컬리지에서 순수미술을 전공한 진제이 입니다.
런던에 거주한지는 대학생활 포함 벌써 5년정도 되었어요. 아주 어릴적 부터 그림그리기를 좋아하고 다양한 아트 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한국대학시절엔 패션디자인을 공부하고,일러스트레이터와 디자이너로 여러분야에서 활동했어요. 활동적인 것을 아주 좋아해서 일상스포츠는 물론 종합 격투기, 복싱같은 운동도 즐겨하고 열정의 살사댄스같은 춤에도 관심이 많답니다. 맛있는 요리에 관심이 많아서 요리하는것이 취미임은 물론 맛집탐방을 하며 나만의 리스트를 만드는걸 좋아합니다.

이렇게 활동적인 성격 덕분에 런던에 와서 지내는 동안 여행지로 유명한곳 ,혹은 젊은이들에게 핫한 장소와 런던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이곳저곳을 많이 다니다 보니, 친구들에게 소개하고픈 장소가 많아졌어요. ^^ 몇년동안 지인들이 런던을 방문했을때 늘 꼼꼼하게 가이드를 해주며 쌓인 노하우로 인해 ,저와 여행 파트너가 된 사람의 성향이나 취향에 따라 유동적으로 여행계획을 잘 짜서, 여행자분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답니다! 저와 함께 런던에서 멋진 여행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

런던에 오래 살면서, 누군가에게는 마음 시리도록 감동스럽게 느껴질지 모르는 런던의 아름다운 광경들을 그냥 일상처럼 지나칠때마다 혼자보기가 아까운 마음이 들었어요. 물론 잘 알려진 관광명소도 꼭 가봐야하겠지만, 그런 곳들보다도 진짜 런던에 오래 살아보고 여기저기 다니면서 놀아본 사람만이 알수 있는 숨겨진 장소들을 더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그런 경험들은 이미 짜여진 프로그램을 통한 전문업체투어에서는기대하기가 어렵겠죠?
'런던에 사는 친구의 친구'가 있다면 모를까!

짧은 시간 안에 여러분의 베스트 프렌드까지는 될 수 없겠지만, 여행지에서 새로 만나서 오랜 여운이 남는 추억을 함께한 친구가 되어드릴수 있을거에요. 여러분 한분 한분과의 만남이 다 인연인 동시에, 또 제가 더 배울수 있는 계기라고 생각하고 진심을 다하겠습니다.

후기
이 여행의 첫번째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3만원 쿠폰 증정!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