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시스냅
메르시스냅
파리
5.0
후기 평점
31
누적 후기
10년
MRT 파트너
파리 키워드 no.1 감성사진 파워 인스타그래머 대표가 운영하는 메르시스냅. 사진은 순간을 기록하는 가장 탁월한 매체라고 믿습니다^^ 로맨틱 파리에서 당신만의 순간을 아름답게 기록해보세요.
개설한 여행1
조건에 맞는 상품이 없습니다.
후기31
5.031개 후기
5
96.8%
4
3.2%
3
0%
2
0%
1
0%
5.0김**2022-06-28
배우자와 함께한 여행파리야외· 파리스냅 :: 파리 감성 메르시스냅, 2시간 쁘띠촬영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이쁜사진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결혼사진보다 신혼여행가서 찍은 스냅사진이 훨씬 더 이뻐요~ 발아픈 아내를 배려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다시뵈면 커피라도 한잔 대접해드리고 싶어요ㅎㅎ
5.0정**2020-03-19
연인과 함께한 여행파리야외· 파리스냅 :: 파리 감성 메르시스냅, 2시간 쁘띠촬영
와 방금 사진 받았는데 사진 보자마자 이건 진짜 무조건 후기를 남겨야겠다싶어서 남겨요. 사실 결혼한 것도 아니고 그냥 커플여행이라서 스냅을 찍을까말까 비싼게 아닌가 고민을 했었는데 보정사진보니까 진짜 찍길 잘했다싶어요ㅎㅎㅎ 대만족😄😄😄 너무 좋은 추억이예요 다음엔 날씨 따뜻할 때 또 가서 찍고싶어요 예쁜 사진 너무 감사합니다 코로나조심하세요^^!!
5.0김**2019-10-18
배우자와 함께한 여행파리야외· 파리스냅 :: 파리 감성 메르시스냅, 2시간 쁘띠촬영
일주일전에 결혼한 부부 입니다:) 8월월4일 예약했구 사진은 9월27일에 받았어요 여행일정 초반에 예약했는데 잘한 것 같아요! 유명 관광명소 위주로 다니다보니 사진찍는 간간히 꿀팁과 작은 설명들이 도움이 되었답니다:) 에펠타워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 순간순간을 피해 저희만 있는 것처럼 찍힌게 넘 신기했어요! 역시 프로시구나 ㅎㅎㅎ 알찬 구성으로 예쁜사진 많이 남겼습니다. 인스타에 해시태그도 하구 친구들도 색감 장난 아니라고 난리였어요 ㅎㅎㅎ어디서 찍었냐며~~~ 결혼식때도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보다 더 많이 사용 했습니다 ㅎㅎㅎ 짐은 정말 최소한으로 들고 다니는게 좋은 것 같아요 작가님이 알려주시는데로만 하면 인생 사진 건질수 있습니당 ㅎㅎㅎ 추천이에요 메르시스냅!
후기 사진
5.0전**2019-08-04
배우자와 함께한 여행파리야외· 파리스냅 :: 파리 감성 메르시스냅, 2시간 쁘띠촬영
스냅촬영 서너번 해봤는데 그중 가장 편안하고 즐거웠어요- 현지 맛집도 콕콕 찝어서 구글지도에 표시해주시고 촬영은 당연하게 진지하고 열정적으로 임해주셨어요- 날이 더워서 고생하셨는데도 끝까지 웃으면서 진행해 주셔서 더더 감사했고, 만족 스러웠어요-
후기 사진
4.0오**2018-12-10
배우자와 함께한 여행파리야외· 파리스냅 :: 파리 감성 메르시스냅, 2시간 쁘띠촬영
이런저런 파리여행에 도움될 팁, 맛집, 주의사항 등등 알려 주시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할 수 있게 신경써주셨어요 :) 덕분에 어색하지 않았고 사진도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사진
5.0최**2018-10-18
배우자와 함께한 여행파리야외· 파리스냅 :: 파리 감성 메르시스냅, 2시간 쁘띠촬영
파리 신혼여행지를 선택하고 스냅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우연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르시스냅을 알게 되었어요.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예약하고 촬영당일 작가님을 뵈었죠. 촬영하는 날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도 묵묵히 그리고 친절히 촬영해 주시는 작가님의 열정에 반했습니다. 오늘 사진을 받았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안쓰던 후기도 남겨요 시간을 되돌려도 또 메르시스냅, 또 안희수작가님을 선택하겠어요!(작가님은 선택할 수 없지만 그래도 안.희.수 작가님) 맛집 추천해 주신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파리에서 먹었던 것 중 가장 맛있었던게 작가님이 추천해 주신 식당이었어요
후기 사진
5.0J**2018-07-01
배우자와 함께한 여행파리야외· 파리스냅 :: 파리 감성 메르시스냅, 2시간 쁘띠촬영
신행으로가서 스냅찍었는데요 정말 잘선택한거같아요 셀카로 찍기엔 한계가있잖아요~^^
5.0이**2018-06-11
혼자 떠난 여행 파리야외· 파리스냅 :: 파리 감성 메르시스냅, 2시간 쁘띠촬영
사진 찍는걸 좋아하지만, 혼자 여행을 갔을땐 정작 제 사진은 많이 없더라구요 .. 그래서 처음으로 스냅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모델도 아닌데 잘할수있을까 걱정도되고, 처음 만나는 작가님이랑 한두시간안에 과연 자연스러운 사진이 나올수 있을지도 걱정이고, 이러다 돈만 버리는건 아닌지 정말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스냅을 예약하기에 망설이시는분들은 아마도 저랑 같은 생각이실꺼같아요 ㅎㅎ 저는 "전이랑작가"님이 찍어주셨는데, 처음 만남부터 어색하지않게 밝게 맞아주셨고 포즈도 자연스럽게 이끌어주셨습니다. 이동하는 구간에서는 파리에대한 정보도 많이 주셨구요, 결과물도 빨리 피드백 주셨고, 보정본 색감이 너무 이뻤어요!! 흔히 말하는 인생샷! 수없이 건지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된다면 이랑작가님께 부탁하고 싶네요.. 그땐 낮이 아닌 야경을 배경으로^^
후기 사진
5.0이**2017-07-19
연인과 함께한 여행파리야외· 파리스냅 :: 파리 감성 메르시스냅, 2시간 쁘띠촬영
파리 스냅사진을 조금 찾아보다보면 여러 업체들이 다양한 가격을 내놓고 있죠. 하지만 그중 가장 돋보이는 색감과 감각적인 사진으로 눈길을 끈 것은 메르시스냅이었어요! 저희는 촬영날이 7월 13일(혁명기념일 전 날)이어서 에펠탑 부근을 통제하여 코스가 조금 바뀌었고 이동거리가 있었지만 작가님께서 힘든 내색 없이 정말 재미있게 해주셨어요! 처음에 많이 어색했는데 작가님이 잘 풀어주셔서 편히 찍을 수 있던 것 같아요. 덕분에 유럽여행의 좋은 추억 사진을 남기게 된 거 같아요! 많은 분들이 가격때문에 고민하실텐데 이왕 찍을거 10-20만원 더 주고 고퀄리티 사진을 찍길 추천드려요. 제가 많은 업체들을 고민해보고 찍은 결과 대만족이거든요! 아직 사진은 받지 못했지만 사진 찍는 중간중간 보여주시는데 그동안 우리가 찍은 사진들은 다 지워야 할 것 같은 퀄리티로 잘 찍어주신답니다!
5.0조**2016-11-01
혼자 떠난 여행 파리야외· 파리스냅 :: 파리 감성 메르시스냅, 2시간 쁘띠촬영
안녕하세요. 덕분에 파리에서 정말 좋은 추억 하나 만들어 갔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때문에 촬영당일에도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촬영시간쯤되어 해가 나서 작가님도 고생을 덜 한것 같아요^^ 처음 찍어보는 스냅에 엄청 어색했는데, 옆에서 계속 말 걸어주시고, 자세도 잡아주시고.. 빨리 결과물을 보고싶어요- 매일매일 기다리는 중입니다. 언젠가 또 파리를 가게된다면.. 그때도 메르시스냅이 여전히 그자리에 있다면. 꼭 다시한번 메르시스냅과 함께하고싶습니다. 작가님&메르시스냅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