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
Will
홍콩
5.0
후기 평점
10
누적 후기
10년
MRT 파트너
Hello!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에서 자라고 현재 홍콩에서 사진가로 활동하고있는 윌입니다. 여행과 사람을 사랑해서 세계 곳곳을 여행했고,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사람 만나는 것을 아주 좋아하고 금새 친해지는 유쾌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저에게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항상 즐겁고 설레는 일입니다. 그래서 당신을 만나고, 홍콩속의 당신의 모습을 남겨주는 일이 항상 기대됩니다. 평일엔 본업을 하고, 주말엔 촬영과 사진관련 개인작업을 하고있습니다. 홍콩에서 만나요!!
개설한 여행4
조건에 맞는 상품이 없습니다.
후기10
5.010개 후기
5
100%
4
0%
3
0%
2
0%
1
0%
5.0장**2023-12-31
배우자와 함께한 여행홍콩스튜디오· [스냅투어] 홍콩 거리에서 친구들과 화보 촬영!
비교적 쉬운 영어로 끊임없이 재밌게 소통하려고 노력해주십니다! 저희는 홍콩 시내나 구룡반도가 아니라 스탠리 쪽에서 만나 촬영했어요! 시간 약속 정확하고, 많은 인파 속에서도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기 위해 노력을 많이 기울여주십니다! 사실 촬영하면서는 이 정도로 사진이 충분할까 싶은 느낌도 있었는데, 보정 다 된 사진을 받고 나서는 정말 감동했어요! 구도나 편집을 정말 잘해주셔서, 각각의 순간에 요구하신 것들이나 자연스럽게 찍은 사진의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만족 그 자체였습니다. 로컬 가이의 감성을 잘 느끼고 싶은 분은 Will과 함께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Thank you Will! It was a great time to be with you. I'v got every photo you sent, and it was touched my feeling. I hope to talk you to appreciate for taking awesome pictures. Hope you well and see you again!
후기 사진
5.0M**2023-06-02
혼자 떠난 여행 홍콩스튜디오· 홍콩 속의 나를 담다! 데이트/솔로 스냅촬영
Thank you so much for the wonderful pictures and happy memories. I'm not good at posing but I was able to be natural thanks to your guidance. And l enjoyed many conversations with you as well. Those pictures will be my treasure for my life. Thanks to you, I'll never forget HK. Hope to see you again someday and I wish you a good luck.
후기 사진
5.0C**2018-12-10
연인과 함께한 여행홍콩스튜디오· 홍콩 속의 나를 담다! 데이트/솔로 스냅촬영
너무 늦은 후기 올립니다 ^^ 정말 친절하고 열성으로 사진 찍어주셨어요 ^^ 이번에 결혼할때 식전영상으로 사용했는데 다들 사진이 너무 예쁘다면서 칭찬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
후기 사진
5.0문**2018-05-22
친구와 함께한 여행홍콩스튜디오· [스냅] 홍콩의 거리에서 친구들과 화보찍기
사진 찍기 어색해 하는 분들도 편안하게 찍을수 있도록 정말 재밌게 해주세요! 영어 잘 하면 물론 좋지만 잘 못하는 친구들한테도 열심히 이해시켜주셔서 촬영에는 문제 없었구요. 스냅 처음 찍어봤는데 진짜 재밌었어요. 사진 기대됩니다!
5.0임**2017-10-01
혼자 떠난 여행 홍콩스튜디오· 홍콩 속의 나를 담다! 데이트/솔로 스냅촬영
작가님께서 분위기를 너무 재미있게 해주셔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어색한 줄도 모르고 사진 잘 찍었어요! 작가님 최고 정말 좋았어요 ^^ 다음에 여행 오면 또 작가님하고 찍고 싶어요!
5.0김**2016-03-30
연인과 함께한 여행홍콩야외· 홍콩에서 촬영하는 셀프웨딩,허니문스냅촬영
셀프웨딩!! 막상 해보니 정신도 없고 ㅠㅠ 어려웠지만 작가님이 디테일을 잘 챙겨주셔서 즐거웠어요. 고맙습니다!
5.0유**2016-03-30
연인과 함께한 여행홍콩야외· 홍콩에서 촬영하는 셀프웨딩,허니문스냅촬영
처음에 좀 걱정하긴 했는데, 윌 작가님이 너무 유쾌하셔서 즐겁게 촬영했어요!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고, 편하게 대해주셔서 외국인이었는데도 부담이 없었던 것 같아요. 바닷가랑, 시티내에서도 촬영을 했는데 바닷가의 경우 그 지역느낌이 덜 나서 아쉬운 점이 있는데 전체적으로 사진 결과물도 너무 좋고 만족합니다!
5.0안**2016-03-30
친구와 함께한 여행홍콩스튜디오· [스냅] 홍콩의 거리에서 친구들과 화보찍기
Will 작가님!!! 사진들 너무 이쁘게 찍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정말 하나하나가 다 작품이예요..... 촬영하면서 저희 짐도 한번씩 들어주시고.. 이쁜 가게 있으면 현지분들한테 양해 구해가면서 촬영해주시고 타이청베이커리 에그타르트.. 넘 맛났어요!!!! 정말 실력도 훌륭하시고.. 만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사진들 평생... 간직할꺼예요!!!!!! 감사합니다. 또 친구들 소중한 사람들과 촬영하러 갈께요 ㅎㅎ
5.0손**2016-03-30
혼자 떠난 여행 홍콩스튜디오· 홍콩 속의 나를 담다! 데이트/솔로 스냅촬영
will~더운데 너무 고생했고, 사진도 맘에 드네요. 다음번엔 포즈 연습좀 해서 친구들과 도전해보고 싶어요..ㅋㅋ
5.0김**2016-03-29
연인과 함께한 여행홍콩스튜디오· 홍콩 속의 나를 담다! 데이트/솔로 스냅촬영
스냅촬영을 해주신 것도 정말정말 기억에 남지만 관광객이 아니라 현지인으로 중요한 관광지를 알려주시고 설명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책에서 나오는 내용뿐만 아니라 현지 홍콩인이 생각하는 삶에 대해서 이야기 나눈게 인상 깊었습니다. 그리고 만모사원에 들어가서 중국식 사원문화를 체험한 것도 좋았구요~ 촬영날이 토요일이라서 차량통제된 센트럴의 도로 한복판에서 사진찍은 것도 좋았어요~! 로마에서 스냅촬영을 한 경험이 있었는데 그때는 참.. 쫌... 뭐랄까 업자 느낌이 좀 많이 났었거든요;; 커피한잔, 아이스크림하나 제가 다 사드리고 했어요;;;; 근데 Will 작가님은 진짜 간만에 한국 놀러온 친구같이 대해주셨어요~! 커피도 함께 마시고 이야기도 같이하고 친근한 느낌 들어서 좋았어요~ 의사소통은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아예 영어가 하나도 안되시면 스냅촬영을 진행하기가 어려우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작가님이 하는 말 듣기는 90%정도 이해하고, 중간에 중국에 시위하는거 이야기 나눌때는 한 70% 알아 들었구요;;;; 제가 하고 싶었던 말을 표현하는 건 30% 정도 했던거 같아요~ 실제 작가님도 저희 전에 촬영했던 팀은 말하는 건 물론이고 포즈에 대한 설명을 잘 못알아 들어서 좀 힘었었다고 하시더라구요;;저는 문법 하나도 안맞게 단어만 설명해도 완전 잘 알아들으셨어요...크헉;; 해외스냅을 두려움 없이 신청하실 정도의 듣기 실력이면 촬영가능하실꺼에요~ 홍콩에서 쇼핑, 관광, 먹방 말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아이캐쳐 그리고 Will 작가님 완전 강추추추추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