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앤비투어 (Salt & Vinegar Tour)
guide image real guide
영국

솔앤비투어 !!
'솔앤비투어'는 '솔트앤비네거 투어(Salt & Vinegar Tour)'의 줄임말입니다.

어떤 분들은 영국의 대표 음식인 ‘피쉬 앤 칩스’가 맛이 없는,
그저 느끼하기만 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소금과 식초를 뿌린 ‘피쉬 앤 칩스’는 전혀 다른 맛이 나는 맛있는 음식이 됩니다.

맛에 풍미와 향미를 전해주는 소금과 식초는,
더 많은 분들이 영국을 더 깊이 이해하고 음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하는 솔앤비투어의 핵심철학과 맞닿아 있습니다.

지금까지, 감자와 같이 심심한 영국의 모습만 보였다면,
솔앤비투어의 새로운 시각과 이야기가 함께하는 테마지식투어로
영국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을 즐겨 보십시요.

** 여행전문잡지 '론니플레닛' 추천 투어사 솔앤비투어 !
https://lonelyplanet.co.kr/magazine/articles/AI_00000282

Plus +

* 솔앤비투어 가이드는
- 영국 국가공인가이드 최진석 대표, '유럽의 시간을 걷다'의 저자 최경철 (전)가이드, 서양화 전공 및 도슨트 경력의 박소연 가이드, 요크에서 로컬로 살아가는 사진작가 임민영 가이드, 대학에서 서양미술사를 강의하는 황보가이드, 영국 대학에서 관광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 정성운 가이드, 언론을 전공하는 이예진 가이드 등 영국을 애정하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솔앤비 가이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영국 국가공인가이드 ‘Blue Badge Guide’ 란?
- 블루뱃지 가이드는 2년간의 강도 높은 수업과 실습, 자격시험을 통과한 가이드로 영국 내 가이드 중 최고라 자부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분들을 말합니다. 한국인 중에서는 몇몇 분이 해당 자격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으며, 최진석 대표는 2016년 블루뱃지 가이드 자격 취득하였습니다.
- 솔앤비투어의 가이드는 블루뱃지 공인가이드 최진석 대표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real guide
리얼가이드
real guide

마이리얼트립은 다른 가이드에게 모범이 되고 여행자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우수 가이드를 선정하여 리얼가이드 배지를 부여합니다.

개설한 여행
12
후기
1218
조**
30 대  •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 

박물관의 유물만 봤으면 그냥 한번 보고 지나쳐버릴 수 있는 유물들을 자세한 해설과 함께여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밌고 유익한 시간 이었습니다

양**
50 대  •  기타  • 

런던에서 필수적으로 대영박물관은 봐야하는데 짧은 시간안에 봐야할 곳만 찝어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추천합니다
젊은 가이드님 차근차근히 성실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서**
40 대  •  자녀와 함께 떠나는 여행  • 

마을이 드문드문 떨어져있고 대중교통 수단으로 가기 쉽지 않은데 투어로 다니니까 편하네요. 런던에서 개인일정 하다가 하루 쉬어가는 느낌으로 재밌게 다녀왔어요.
옥스포드도 개인적으로 갔다면 그저 멋있는 건물 옆에 또 멋있는 건물...이었을텐데 가이드님 설명 들으면서 보니까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아무래도 시간제약이 있어서 코츠월드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한 것은 아쉽네요. 그래서 옥코비보다는 코츠포드가 나을것 같아요.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