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앤비투어 (Salt & Vinegar Tour)
guide image real guide
영국

솔앤비투어 !!
'솔앤비투어'는 '솔트앤비네거 투어(Salt & Vinegar Tour)'의 줄임말입니다.

어떤 분들은 영국의 대표 음식인 ‘피쉬 앤 칩스’가 맛이 없는,
그저 느끼하기만 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소금과 식초를 뿌린 ‘피쉬 앤 칩스’는 전혀 다른 맛이 나는 맛있는 음식이 됩니다.

맛에 풍미와 향미를 전해주는 소금과 식초는,
더 많은 분들이 영국을 더 깊이 이해하고 음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하는 솔앤비투어의 핵심철학과 맞닿아 있습니다.

지금까지, 감자와 같이 심심한 영국의 모습만 보였다면,
솔앤비투어의 새로운 시각과 이야기가 함께하는 테마지식투어로
영국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을 즐겨 보십시요.

** 여행전문잡지 '론니플레닛' 추천 투어사 솔앤비투어 !
https://lonelyplanet.co.kr/magazine/articles/AI_00000282

Plus +

* 솔앤비투어 가이드는
- 영국 국가공인가이드 최진석 대표, '유럽의 시간을 걷다'의 저자 최경철 (전)가이드, 서양화 전공 및 도슨트 경력의 박소연 가이드, 요크에서 로컬로 살아가는 사진작가 임민영 가이드, 영국 대학에서 관광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 정성운 가이드, 언론을 전공하는 이예진 가이드, 10년이상의 배테랑 전재봉, 최종근, 이병준, 제이티, 케빈 가이드 등 영국을 애정하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솔앤비 가이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영국 국가공인가이드 ‘Blue Badge Guide’ 란?
- 블루뱃지 가이드는 2년간의 강도 높은 수업과 실습, 자격시험을 통과한 가이드로 영국 내 가이드 중 최고라 자부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분들을 말합니다. 한국인 중에서는 몇몇 분이 해당 자격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으며, 최진석 대표는 2016년 블루뱃지 가이드 자격 취득하였습니다.
- 솔앤비투어의 가이드는 블루뱃지 공인가이드 최진석 대표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real guide
리얼가이드
real guide

마이리얼트립은 다른 가이드에게 모범이 되고 여행자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우수 가이드를 선정하여 리얼가이드 배지를 부여합니다.

개설한 여행
12
후기
1569
이**
30 대  •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 

부모님만 다녀오셨는데 스톤헨지와 바스 일정 만족하셔서 좋았어요:)

이**
30 대  •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 

코츠월드 가는 길이 2시간 좀 안걸렸는데 인원에 딱맞게 미니벤 꽉채워가서 오가는길이 많이 힘들었어요...맨뒷자리 좁은곳에서 4명이 어깨도 다리도 펴지못하고 가느라 투어보다도 불편했던 기억이 많이남네요ㅠㅠ

이**
30 대  •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 

이벤트로 들었던 투어인데 전혀 퀄리티 떨어지는것 없이 좋았던 대영박물관 투어!
그냥보면 지루하고 재미없던 박물관을 역사와 예술 이야기 들으며 둘러보니 유익하고 재미있었던 시간이었어요. 가이드님도 열심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