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술· [서울/성수] 성수동에서 즐기는 취미 통기타 클래스
기타 전혀 모르는 쌩 초보였는데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재미있게 배울수 있었어요.
다음에 또 배우고싶어요서울미술· [서울/성수] 성수동에서 즐기는 취미 통기타 클래스
퇴근하고 평일에 기타를 배우고 싶어 신청했는데 우선 결론은 만족입니다ㅎㅎ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기본 코드나 어려울 수 있는 연주 방법등 잘 잡아주시고 여유롭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ㅜㅠ KW선생님 최고~ 학원 강습도 받아봤지만 타이트한 레슨때문에 취미로 배우기에 너무 스트레스여서 원데이 클래스 강습전에도 걱정이 많았는데 수업 진행하며 점점 습득하고 이해되서, 즐거웠어요 잘배우고 와서 감사합니당 다음에 또 갈래요~서울미술· [서울/성수] 성수동에서 즐기는 취미 통기타 클래스
기타 하나도 모르고.. 배워본 적도 없는데요.ㅎㅎ 그냥 한 번 해볼까~? 가벼운 마음으로 신청했어요. 근데 서울에서 이것저것 한 것 중에 가장 잘했다 싶은 수업이였어요.☺️
KW선생님 진짜...최고였습니당!!👍바른 자세부터 악보 보는법 등등 초보가 이해하기쉽도록 정말 잘 가르쳐주세요.👍실력도 인품도 정말 좋으시답니당!! 계속 칭찬해주셔서 동기부여가 됐고, 편하게 해주셔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수업했어요~
제 최애인 아이유님의 ‘에잇🧡’을 했어요. 코드 하나도 몰랐는데 4개나 배웠네요? 시작할 때는 설마 제가 할 수 있을지 몰랐는데..완성했어요ㅎㅎㅎ 기타가 진짜 좋아져버렸어요 ㅠㅠ💓마지막에 원하시면 삼각대랑 음악준비해드릴테니 연주 영상 촬영해가셔라하셔서 전 남겼어용!!(이거 넘 잘한듯용! 감사해요🙏)
다른 수강생분들도 열심히시고 수업 분위기가 넘 좋아서 서울에 계속 살고 있었다면 정기로 수업받았을텐데 넘 아쉬워요. ㅠㅠ그래도 종종 올라가니깐 틈날 때마다 신청해서 배울 생각이에요. 게다가 이 집 커피맛집.. 넘 맛있었어요💛🤎서울미술· [서울/성수] 성수동에서 즐기는 취미 통기타 클래스
사실 원데이 수업은 크게 기대를 하지 않고 가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처음 배우는 거라 어려울 줄 알았는데 금방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편안하게 잘 알려주셔서 재밌게 배웠어요
정기로 배우고 싶을 만큼이에요 ◡̈
그리고 중간에 기록용? 영상 촬영할 수 있도록 삼각대도 주시는데 이런 세심한 센스 최고에여 ㅎㅎㅎ
또 수업 들으러 가겠습니다 강추입니다🐥연인과 함께한 여행서울미술· [서울/성수] 성수동에서 즐기는 취미 통기타 클래스
통기타를 처음 배워서 어려울 줄 알았는데 진짜 재미있었어요. 특히 같아갔던 남자친구가 너무 좋아하면서 제대로 배워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더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혼자 떠난 여행 서울미술· [서울/성수] 성수동에서 즐기는 취미 통기타 클래스
통기타를 처음 접했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정말 재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서울미술· [서울/성수] 성수동에서 즐기는 취미 통기타 클래스
선생님께서 너무 꼼꼼히 잘 알려주셨어요!
덕분에 재밌게 배우고 통기타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걸 기회로 정기적으로 배워보려구요!혼자 떠난 여행 서울미술· [서울/성수] 성수동에서 즐기는 취미 통기타 클래스
통기타 원데이클래스
너무 재밌게 즐기다왔어요 : )
무릎 탁 ! 칠 정도로 이해 쏙쏙되고 쉽게 알려주신 쌤 덕분에
하루만에 곡을 다 배울 수 있어서 너무 뿌듯했습니다 ^^
즉흥으로 연주해주신 DEPAPEPE 'start' 도 넉 놓고 감상해구요 👍🏼
원데이클래스로 배운 곡 집에 와서도 빼먹지않고 복습 또 복습하고 있으니 완전히 마스터하면 재신청할게용 ㅎㅎ 연인과 함께한 여행서울미술· [서울/성수] 성수동에서 즐기는 취미 통기타 클래스
배우고싶은 노래가 어려워서 실력에 맞게 아이유의 에잇을 준비해주셨는데 아주 즐겁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배우고 싶었던 노래의 악보도 준비해주시고 연습할 수 있도록 상세히 알려주셔서 기타에 흥미를 갖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더 연습하고 다음 기회가 된다면 또 클래스 들으러 가겠습니다. :)기타서울미술· [서울/성수] 성수동에서 즐기는 취미 통기타 클래스
기타를 배우고 싶은 완전 초보도 부담없이 들을 수 있는 개개인에 맞춰 진행되는 원데이클래스 !
편안하고 재미있게 개개인에 맞춰 진행되는 기타 클래스, 학원에서 일주일치 정도의 분량을 하루만에 끝낼 수 있게 도와주는 세심함에 두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만큼 재밌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활용해서 템포를 조절해 가면서 원곡에 맞추고 거기에 반주 및 솔로 부분 연주로 학생의 기를 살려주고 응원해주십니다.
정민석 선생님 기타 잘 치십니다.ㅎㅎ 게다가 마스크에 가려져서 수업중엔 제대로 못봤지만, 콧수염을 기르신 훈남입니다.
제 별점은 ★★★★★ 입니다!! 재수강 의사 100%입니다.
“본 후기는 마이리얼리뷰로 선정되어 쿠폰을 지급받아 직접 체험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