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혀**2020-10-03혼자 떠난 여행 부산스튜디오· 부산 / 경남 필름 사진 찍어요 [부산스냅]너무감사했습니다..혼자였는데도 전혀 거부감없이 데려다주시고 말씀도 걸어주시고 ㅎㅎ카메라가 어색한 저이지만 다음을 꼭 기약했습니다 그때는 더 즐겁게 어색하지않게 찍을수있을거같아서요.. 다음에 꼭 다시올께요 감사합니다
5.0g**2020-08-19혼자 떠난 여행 부산스튜디오· 부산 / 경남 필름 사진 찍어요 [부산스냅]사진 대박.... 인생 사진 ... 한 두개가 아니에요... 작가님 편안하게 잘 안내해주시고 사진 찍을만한 곳도 잘 안내해주셔서 덕분에 행복하게 사진 찍었습니다 무엇보다 결과물이 대박... 친구들 난리 남요 ㅠㅠㅠ흙 강추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