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스튜디오· [베를린 스냅샷] 베를린에서의 인생샷
출장차 베를린에 오게 되어 기록도 남길 겸 스냅 촬영을 신청했는데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베를린의 예쁜 포토 스팟들을 돌아다니며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촬영해 주셨어요. 스냅 촬영은 처음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촬영 중간중간 장소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고, 맛집 정보도 알려주셨어요!
아직 보정된 사진은 받기 전이지만, 제가 가져간 액션캠으로도 예쁜 영상들을 많이 찍어주셔서 캡처한 몇 장 먼저 올려봅니다. 영상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진 결과물도 기대되네요 :)
베를린에서 스냅 촬영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혼자 떠난 여행 베를린스튜디오· [베를린 스냅샷] 베를린에서의 인생샷
사진 촬영이 처음이라 많이 긴장했었는데, 작가님께서 촬영 내내 분위기를 너무 편안하게 이끌어주신 덕분에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촬영이 처음이신 분들도 부담 없이 인생 사진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베를린 여행 계획 중인 친구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혼자 떠난 여행 베를린스튜디오· [베를린 스냅샷] 베를린에서의 인생샷
스냅이 처음이라 몸을 어쩔줄 몰라서 민망했는데 자연스럽게 대화하면서 긴장이 풀리니깐 나중엔 편하게 잘 찍었던 것 같아요.
캐논 카메라도 감성있고 렌즈도 좋은거라 그런지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사진 외에도 남은 여행에 대해 좋은 곳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여행지를 다녀오면 시간이 지나면 잊어버리기 마련인데.
아마 스냅 사진 보면서 이번 여행을 오래오래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스냅 중간에 건축물이나 유명한 장소에 대해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사진 너무 기대됩니당 잘 부탁드려요😆
베를린스튜디오· [베를린 스냅샷] 베를린에서의 인생샷
덕분에 베를린에서 너무 즐거운 추억을 남겼습니다ㅎㅎ 사진뿐만 아니라 방문했던 장소들, 추천해주신 식당 다 좋았습니다!! 베를린 방문하시면 시간 내서 꼭 스냅 찍어가세요!!!배우자와 함께한 여행베를린스튜디오· [베를린 스냅샷] 베를린에서의 인생샷
첫 스냅사진 경험을, 베를린에서 하게 되었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아주 200% 만족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자연스러운 사진으로 같이 산책하는 느낌으로 편하게 다가와주셔서.. 사진찍는데 좀 더 빨리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
주로 메인이 스냅사진이라면..뽀나스로 작가님 특유의 맛집과 쇼핑할 가게 추천까지.. 넘 만족했습니다.
특히, 추천해주신 스테이크집은 가성비 좋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직 사진은 못받았는데...작가님의 그 열정이...또 따스한 정이 느껴져서 먼저 후기를 남깁니다.^^
그럼 또 한국이나 베를린에서 뵙기를...^^ 혼자 떠난 여행 베를린스튜디오· [베를린 스냅샷] 베를린에서의 인생샷
출장으로 온 베를린을 기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스냅촬영을 알아보게 됐습니다.
많은 작가님들이 계셨지만 재원작가님을 선택한 건 굿초이스였어요!
카메라 렌즈도 바꿔가며,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대화로 저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잘 담아주셨습니다🥹
덕분에 겨울이 다가오는 베를린에서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었어요❄️🩵🤍
특히 작가님이 가이드해주시는 역사 이야기가 굉장히 흥미롭고 재밌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계절에 와서 한 번 더 스냅 사진을 남기고 싶네요👍혼자 떠난 여행 베를린스튜디오· [베를린 스냅샷] 베를린에서의 인생샷
업무로 혼자 독일에 처음 왔는데 작가님 덕분에 너무나도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냅을 찍는다는 목적으로 뵈었지만 촬영동안에는 어색하거나 부자연스럽지 않게 역사 얘기도 해주시고 독일에서만 살 수 있는 기념품도 알려주셨어서 작가님이 리드하시는 동선을 쭉 따라 가다보니 따로 사진도 나오고 몰랐던 지식도 쌓이고 아들 선물을 사러 다니지않아도 되었습니다. 오전 오후 일정 중간에 뵈었는데 촬영시간이 엄청 길지 않기 때문에 저처럼 업무로 혼자오시는분이 있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작가님 덕분에 다음에 독일에 온다면 가족과 함께 잠깐 들였다가 프라하를 넘어가는 행복한 상상도 해볼 수 있게 해주신것도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했습니다!!혼자 떠난 여행 베를린스튜디오· [베를린 스냅샷] 베를린에서의 인생샷
베를린에서의 인생샷을 남겨주신 최고의 작가님이십니다.
홀로 계획한 여행이라 사진에 대한 아쉬움이 많았는데, 2시간의 촬영만으로 여행 전체의 사진에 대한 아쉬움이 전부 해소되었다고 이야기힐 수 있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사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포즈를 취하는 데에 어색함을 느끼곤 했었는데, 자연스러운 촬영을 도와주셔서 편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더불어 워킹투어 형식으로 베를린 시내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사진 촬영과 더불어 각 건물과 거리에 깃든 역사와 정보를 설명해주셔서 유익한 경험이었습니다. 혼자 떠난 여행 베를린스튜디오· [베를린 스냅샷] 베를린에서의 인생샷
베를린에서 김재원 작가님과 함께한 스냅 촬영이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원래 사진 찍히는 것이 조금 어색하고 부담스러웠는데, 작가님이 너무 친절하게 분위기를 이끌어 주셔서 자연스럽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더. 결과물은 기다려봐야겠지만 사진찍는 과정까지도 소중한 기억이 되었고, 따뜻한 배려 덕분에 정말 감사드립니다.혼자 떠난 여행 베를린스튜디오· [베를린 스냅샷] 베를린에서의 인생샷
혼자 여행다니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여행지에서 스냅을 찍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아주 많이 스냅을 찍어보지는 않았지만 지금까지 찍어본 스냅 중에 제일 찍으면서 좀 즐거웠던거 같네요. 흔히 말하는 얼빡(?)사진이 어색한 저여서 결과물이 걱정되었는데, 샘플로 보내주신 사진부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신기했어요 :) 최종으로 받게 될 사진들도 기대됩니다ㅎㅎ다른 분들께도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