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와 함께한 여행방콕시티 투어· [단독투어]방콕 사톤 로컬 낭만 골목길 이색 워킹 투어★한국어 진행🇰🇷
가이드님이 한국말이 태국인으로는 잘하시는 것 같고 여행내내 열정과 친절로 무장하시고 안내해줘서 너무 즐겁고 좋은 경험이였어요. 골목골목 초반보다 중후반이 더 재미있으니 참고 바랍니다~배우자와 함께한 여행방콕역사 문화 명소 투어· [조인투어]방콕 사톤 로컬 낭만 골목길 이색 워킹 투어★한국어 진행🇰🇷
태국 자주 왔지만 그래도 곪목골목 다 다녀볼순 없었는데 색다르고 좋았어요 몰랐던 맛집도 알려주시고 말씀을 너무 잘하셔서 설명듣는데 넘 재밌었어요 투어한것들중에 고프리타일랜드 이 도보투어가 제일 좋았습니다 먹을것 뿐 아니라 세심하게 챙겨주신게 감사했습니다
방콕역사 문화 명소 투어· [조인투어]방콕 사톤 로컬 낭만 골목길 이색 워킹 투어★한국어 진행🇰🇷
첫여행이거나 혼자서는 꺼려지는 방콕 뒷골목 투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한번쯤 가볼만합니다.
두번은 글쎄...
태국더위에 길거리 투어는 좀 무리입니다.
한국어 열심히 하는 가이드 태국수지님, 수고하셨어요.연인과 함께한 여행방콕역사 문화 명소 투어· [조인투어]방콕 사톤 로컬 낭만 골목길 이색 워킹 투어★한국어 진행🇰🇷
가이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성과 열정이 가장 좋았어요방콕역사 문화 명소 투어· [조인투어]방콕 사톤 로컬 낭만 골목길 이색 워킹 투어★한국어 진행🇰🇷
그냥 여행와서는 알기 힘들고 즐기기 어려운 도심의 다양한 방문장소들을 밀도있게 쫘악 훑어주셨어요. 여행스케줄 초반에 이 투어를 했으면 투어 경로에 있었던 카페나 갤러리에 다시 가볼수 있었을텐데 일정때문에 후반에 경험해서 좀 아쉬움이 남을정도로 좋았네요
가이드해주신 ㅇㅇ님 설명도 군더더기 없이 딱 잘해주시고 다음에 개별적인 방문시의 포인트도 잘 찝어주셔서 사톤지역 쪽집게 과외 받은 느낌입니다 ㅋ 세시간정도 도보 코스인데 너무 재밌었어요.
혹시 반나절 투어 찾고계신분들께 진짜 추천드립니다 ~
친구와 함께한 여행방콕역사 문화 명소 투어· [조인투어]방콕 사톤 로컬 낭만 골목길 이색 워킹 투어★한국어 진행🇰🇷
방콕에 두번째 방문이어서 새로운 투어를 신청해봤는데 방콕에 소소하지만 몰랐던 정보들을 계속 얘기해주셔서 재밌고 남은 여행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너무 덥지않게 중간중간 카페나 시원한장소에 들어가서 덥거나 시간가는줄 크게 모르고 투어했어요. 그리고 중간에 주신 로띠랑 타이티는 제가 그동안 먹어본것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방콕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싶은데 어디가야할지 잘 모르겠다 하시면 이 투어 추천드려요방콕역사 문화 명소 투어· [조인투어]방콕 사톤 로컬 낭만 골목길 이색 워킹 투어★한국어 진행🇰🇷
평범한듯 결코 평범하지 않는 여행 코스였다. 번화가가 아닌 동네 골목을 다니면서 방콕인들의 생활도 엿보고 구경하고 다니는 재미가 쏠쏠 했다.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부분도 좋았다. 방콕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오전 일정에 추가해보시길 추천한다.방콕역사 문화 명소 투어· [조인투어]방콕 사톤 로컬 낭만 골목길 이색 워킹 투어★한국어 진행🇰🇷
정말 리뷰 안 남기는데 ^^;;
한국인 Ray 가이드님 그리고 현지 가이드 수지님에게 감사 인사 전합니다~
10년 동안 30번 넘게 방콕을 여행하면서 이번엔 좀 다르게(?) 경험하고 싶어서 처음으로 투어 신청했고 대만족~~
사판탁신역 주변에 그렇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는 줄 몰랐어요!
특히 갤러리 겸 카페가 좋았네요!
사주신 로띠, 밀크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혼자 온 저에게 먼저 사진 찍어주겠다고 겨주신 가이드님들 스윗~
처음부터 끝까지 미소와 열정으로 투어를 진행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방콕역사 문화 명소 투어· [조인투어]방콕 사톤 로컬 낭만 골목길 이색 워킹 투어★한국어 진행🇰🇷
귀엽고 잘생긴 호스트래이님과 잘가보지 못했던 사톤지역의 구석구석을 찾아볼수있어서 굉장히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방콕역사 문화 명소 투어· [조인투어]방콕 사톤 로컬 낭만 골목길 이색 워킹 투어★한국어 진행🇰🇷
방콕에서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해준 투어였습니다
이번이 방콕 세번째 방문인데 이렇게 또 새로운 지역과 골목을 알게되어 더 풍성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투어 자체가 세심하게 정말 잘 짜여져있다고 생각했어요
태국 문화를 하나하나 알면서도, 덥다 느낄 때쯤 시원한 곳으로 이동하는 동선 구성이 진짜 퍼펙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가이드 래이님!
밝은 미소와 따듯한 말로 가이드 해주셔서 투어 내내 즐거웠습니다
혼자 왔는데도 잘 챙겨주시고 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혼자오시는 분들 걱정없이 오셔도 되겠습니다~~~~~~:D
점심은 래이님이 추천해주신 까오깽 먹고 밤에는 히잡쓰신 분이 파는 닭튀김을 만나서 래이님 말 떠올라서 냉큼 치맥먹었어요! 진짜 맛있어서 넘 행복ㅋ.ㅋ
짧다면 짧은 오전시간의 투어지만 진짜 많은것들을 얻어갈 수 있었어서 넘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방콕에 가고 새로운 길 투어가 생긴다면 또 참여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