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떠난 여행 아테네한인민박· 아테네 한인민박 (아테네 홈)
도미토리로 예약했는데 사장님이 2인실로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더 넓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사실 첫 혼자 여행이고 계획도 허술하게 짜서 갔는데 사장님의 여행 꿀팁으로 짧은 기간에 아테네를 알차게 보고 갈 수 있게되어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아테네 오면 다시 올 의향 100%!! 그때는 혼자 말고 여러명에서 오겠습니다 ㅎㅎ 건강하세요😉
p.s. 사장님 조식도 너무 맛있었는데 까먹고 사진을 못 찍었네요 ^^;배우자와 함께한 여행아테네한인민박· 아테네 한인민박 (아테네 홈)
주인이 친절하시고 가족처럼 대해주시며, 깔끔해서 만족했어요~
식사도 맛있구요~
감사히 잘 잘내다 갑니다
그림이 집안에 많이 걸려있어 감상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혼자 떠난 여행 아테네한인민박· 아테네 한인민박 (아테네 홈)
비행기 시간때문에 새벽 늦게 체크인했는데 불편한 기색없이 체크인 도와주셨습니다. 조식도 너무 맛있고 여행일정도 같이 짜주셔서 아테네 잘 돌아다닐 수 있었어요! 부모님 같이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고 다시 또 방문하겠습니다!아테네한인민박· 아테네 한인민박 (아테네 홈)
맛있는 아침식사로 그동안 여행중 부족했던 영양분을 꽉 채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방도 업그레이드해주셔서 혼자 아주 편안하게 잘 쉬다가 갑니다. 항상 건강하세요♡아테네한인민박· 아테네 한인민박 (아테네 홈)
저녁 9시가 훌쩍 넘은 늦은 시간에 체크인을 했는데도 사장님께서 환한 미소로 기다려주셔서 도착하자마자 마음이 참 따뜻해졌습니다.
원래는 도미토리였지만 배려해주신 덕분에 싱글룸으로 머물게 되어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미술을 전공하신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공간이라 그런지, 숙소 곳곳에 걸린 그림들에서 감성이 느껴졌고, 그 덕분에 머무는 시간 자체가 하나의 작은 전시를 보는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짧은 일정이었지만 꼭 가봐야 할 곳들만 사장님께서 정성껏 안내해주셔서 시간 낭비 없이 알찬 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덕분에 짧지만 오래 기억에 남을 여행이 되었습니다.그리고 조식도 정말 정성 가득한 맛이라 그날은 점심때까지 배가 고프지 않을 정도였답니다. 작은 부분 하나까지 배려가 느껴졌던, 다시 찾고 싶은 따뜻한 숙소였습니다. 😉배우자와 함께한 여행아테네한인민박· 아테네 한인민박 (아테네 홈)
사장님내외분께서 매우 친절하게 해주셔서 아주 편안하게 잘지냈습니다.
식사도 새벽, 늦은시간에도 한식으로 준비해주시고 시내여행안내까지 도와주셔서 무척 감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아테네한인민박· 아테네 한인민박 (아테네 홈)
인턴쉽 때문에 그리스의 섬에 갈 일이 생겨서 이동하기 전 아테네에 방문했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주인분들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비수기라 방도 1인실로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있다가 갑니다. 아침 한식 조식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행지와 맛집 추천도 해주셔서 짧은 시간 안에 유명 관광지들과 좋은 음식들 경험하고 가요! 인턴 끝나고 또 들리고 싶네요! 그리스에서의 본격적인 생활 전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분 모두 건강하세요!! 아테네한인민박· 아테네 한인민박 (아테네 홈)
전 4박 머물렀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시내중심은 아니지만 5정거장이면 아크로폴리역이에요!! 그리고 조식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은근 밥값도 덜 나간 것 같아요! (조식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 조식포함에 이 가격이면 진짜 싸다구 느껴집니다☺️ 전 좀 추울 때 묵었는데 전기장판이랑 난로도 있어요ㅎㅎ 그리고 사장님 부부께서 맛집이라던가 여러가지 정보도 주시구 혹시 계획 없이 오셨어도 여러 여행지 추천 해주셔서 듣고 계획 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한인민박만이 주는 편안함이 있어요ㅎㅎ 매일 숙소가아니라 집으로 돌아가는 느낌 받으면서 푹자고 잘돌아다니고 잘 먹었습니당
저는 여기 4박 하면서 그리스에서 너무 특별한 시간 보냈어요
저는 금방 또 올 것 같아요!!! ♥
혼자 떠난 여행 아테네한인민박· 아테네 한인민박 (아테네 홈)
이전에 다른 나라에서 한인민박 경험이 좋았기에, 아테네에서도 하나 뿐인 한인민박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묵었을 때 운 좋게 다른 방이 비어있어 업그레이드 해주신 덕에 화장실도 혼자 쓸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방은 흠 잡을 데 없이 깨끗했고, 수건도 매일 갈아주시고, 이불 정리까지 해주셔서 민망+감사했습니다ㅎㅎ 매일 잠도 푹 잤고, 중간에 메테오라 다녀온다고 1박이 떴을 때 짐도 맡아주시어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
사장님, 사모님 두 분 다 친절, 유쾌하시고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고 도움 주려 하십니다. 그리스에서 오래 사신만큼 경험도 정보도 많이 알고 계셔서 여행 계획 부족하신 분들은 도움 받으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예술 하시는 분이라 집 곳곳에 미술 작품 걸려있는 것도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조식은 직접 만들어주신 한식인데 요리 솜씨 너무 좋으세요ㅠㅠ 매일 먹고 싶었으나.. 제가 조식 시간 전에 일찍 나가는 바람에 하루밖에 못 먹은 것이 아쉽습니다ㅠ 샌드위치 싸주신다 하셨는데 번거로우실까봐 제가 사양했었습니다. 그랬더니 과일이랑 간식거리 방에 놓아주셔서 감동ㅎㅎ
여러모로 장점이 많지만 굳이 단점을 찾자면, 아테네 중심부와는 떨어져 있습니다. 지하철 5정거장 정도 타야하는데, 아테네 자체가 크지 않아서인지 이동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만 지하철역에서 숙소까지 거리가 제법 있습니다. 짐 없을 때는 멀다고 못 느꼈지만 캐리어 끌고 이동하려니 조금 멀고 힘들었습니다(제가 워낙 힘, 체력이 약해서 그럴 수도.). 그래도 사장님께서 미리 지름길 알려주신 덕에 무사히 잘 찾아갔었어요.
아테네 중심부 호텔 가격대가 높은 편인데,아테네홈 덕에 저렴하면서도 따뜻하고 편하게 잘 지낼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아테네에 다시 가게 되면 또 뵙겠습니다 :)
사진은 객실 사진과 아테네 여행 때 찍은 사진들입니다.아테네한인민박· 아테네 한인민박 (아테네 홈)
사장님 부부가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조식도 챙겨주시고 새벽에 나간다니까 전날에 샌드위치도 싸셔서 주셨습니다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여행 팁도 알려주셔서 너무 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