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김**2019-12-19혼자 떠난 여행 드레스덴스튜디오· [스냅] 드레스덴 구시가지, 근교 스냅촬영 (3시간) (독일/드레스덴)드레스덴 마켓에서 사진을 남겨보려고 했는데 편안히 대해주셔서 좋았어요- ! 사진도 자연스럽게 나와 좋아요 :)
5.0구**2019-04-19혼자 떠난 여행 드레스덴스튜디오· [스냅] 드레스덴 구시가지, 근교 스냅촬영 (3시간) (독일/드레스덴)편안한 마음으로 사진 잘 찍었어요😊 작가님께서 친절하고 편하게 잘 해주시고 열정적으로 잘 찍어주셔서 기억에 남아요^^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고 드레스덴 야경이 프라하같아서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크리스마스때 드레스덴 또 가서 사진 찍고싶네요!! 한번 계획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