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카이센동 맛집, 츠지한

profile-image
윤짱윤짱의 도쿄살이
카이센동을 원래 엄청 좋아하지는 않지만 찾아보니까 유명해서 방문했습니다. 골든위크 연휴에 방문했는데 줄이 진짜 엄청 길더라고요…! 평소에도 많은 것 같습니다ㅠㅠㅠ 하지만 저는 줄이 길 걸 예상하고 1시간 10분 정도 일찍 갔더니 다행히 아슬아슬하게 첫 번째 타임에 들어갔습니다🥹 좌석이 10-12?!개 정도라서 한 번에 많이 못 들어가더라고요.. 메뉴는 미리 줄에 서서 있을 때 받아주세요! 저는 제일 기본 우메로 먹었습니다. 기본도 맛있지만 다음에는 더 비싼 걸로 먹으려고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ㅠㅠㅠㅠ 기본으로 주시는 회도 맛있고 밥을 반만 먹고 위에 올리시면 육수를 부어주시는데 그게 또 별미더라고요!? 밥도 무료로 리필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ㅎㅎ 카이센동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 그리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했습니다☺️ 📍 〒103-0027 Tokyo, Chuo City, Nihonbashi, 3 Chome−1−15 久栄ビル 1階
도쿄 · 2023.05.11
좋아요 10 · 댓글 8 · 저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