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는 렌트카 빌려야할까요?

profile-image
김뇽뇽이극f
8월 중순에 친구랑 둘이 오키나와 가는데요 친구는 운전을 못해서 제가 운전을 해야하는데 전 운전경력 1년반정도.. 그냥 하는데 막 그렇게 잘한다 정도는 아니예요. 남의차라 무서워서 렌트카를 항상 제 차랑 같은차만 빌려봐서 다른차는 안몰아봤어요 ㅠㅠ 해외는 처음이고 특히 일본은 좌우가 반대여서 운전이 살짝 무섭긴 합니다. 근데 오키나와는 렌트를 해야한다는 말들이 많아서요. 안하면 불편한가요? 특히 여름이라 너무 더운지.. 갔다오신 분들이나 다른분들 의견이 궁금해요!!
오키나와 · 2024.08.02
좋아요 1 · 댓글 6 · 저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