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의 문단속에 나온 히지리바시구팔도쿄 워홀 중✌🏻4시쯤 갔더니 해 떠 있는 풍경부터 해 지는 모습까지 다 볼 수 있었어요🌄 전철 세개가 다 자주 다녀서 조금만 기다리면 노선 세개가 한번에 지나가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도쿄 · 2023.12.04좋아요 5 · 댓글 2 · 저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