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

🇰🇷 방어철에요!! 노량진 수산시장 탐방🐟

profile-image
Woo아해뚜벅뚜벅 정보덕후의 세계여행👀✨
지방러에게 서울은 곧.. 여행 아니겠어요..👀!! 노량진 수산시장 처음 가봤는데 규모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여행온 외국인들도 꽤 많았는데 아주머니가 외국 사람들 킹크랩 들고 사진 많이 찍고간대요ㅋㅋ 쏘큣..⭐️ 방어철이라 대방어랑 이것저것 먹고 왔어요! 여러분 꼭 겨울 대방어 드세요.. 제철에 큰놈이라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앗!! 5만원 이상 국내산 구매하면 온누리 상품권 2만원 주더라구요(2.5이상 만원) 정부에서 주는거라는데 꼭 챙기세용👀 📍노량진 수산물 도매시장 https://maps.app.goo.gl/3cFU5ZSBL6HLmGzo7?g_st=ic
서울 · 2023.11.20
좋아요 8 · 댓글 21 · 저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