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한국인 성지 엘 그롭 El GLOP
수바밍네이버 블로그 Sue’s Travel 인스타 subaming
🇪🇸 바르셀로나가면 빠에야 꼭 먹어야겠죠?🥘
한국분들이 많이 찾는 맛집 엘그롭을 소개합니다!
가장 인기메뉴인 빠에야와 비프립을 주문해봤는데요.
둘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빠에야가 짭짤~한 편이라 짠맛을 싫어하시면 소금을 적게 넣어달라고 말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신 빠에야는 조리시간이 꽤 길어서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엘에이갈비같은 맛의 비프립! 사이드에 함께 나온 야채구이도 맛있었어요 ㅎㅎ
두명이서 35유로정도 나왔습니다🤗
📍 El Glop Braseria
https://maps.app.goo.gl/wmbAGjmZTjj11SxP9?g_st=ic
바르셀로나 · 2023.07.31좋아요 19 · 댓글 15 · 저장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