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난바오리엔탈 투숙 후기!

profile-image
조히이틈만나면 여행지로 로그인하는 트래블러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면서 호텔을 찾아보는데 대부분의 호텔이 굉장히 좁더라구요? 난바 오리엔탈은 난바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객실이 넓은 편이라 여기로 선택하기로 했어요. 체크인 3~1일 전에 모바일 체크인 QR코드를 메일로 보내주긴 하는데 호텔 도착해서 셀크 체크인 하려고 보니 막혀있길래 프론트에서 직접 체크인 했습니다! 직원이 영어를 잘 하셔서 소통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욥 체크인 후 드디어 객실 입성..! 객실은 깔끔했고 공기청정기도 있었습니다! 수화물용 캐리어 쫙 펼쳐도 공간이 남아서 만족스러웠구용! 미니바는 매일 생수 2병과 커피&티가 제공되고 욕조도 있어서 러쉬에서 배쓰밤 사다가 매일 입욕도 즐겼답니당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일본 러쉬는 한국의 거의 절반 가격이기 때문에 필요한게 있어도 없어도 꼭 쟁여와야 한다는 것..! 그리고 매일 침대 시트 교체나 침구 및 객실 정리도 해줘서 3일 내내 쾌적하게 묵었습니다! 매일 밤마다 보이는 분수 야경도 너무 예뻤고🌌 층이 바뀌면서 함께 움직이는 앤틱한 시계침도🕝 컨셉 제대로다 싶었던 깨알 후기를 남기며 만족스러웠던 숙박 후기 끝!
오사카 · 2023.05.23
좋아요 12 · 댓글 10 · 저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