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이색 카페 추천<시바견 카페>🐶
Ellie_in_Osaka오사카 교환학생의 일본여행기🇯🇵
다들 강아지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엄청 좋아합니당 ㅎㅎ
일본 대표 강아지로 시바견이 유명하죠~!
오사카 도톤보리에 위치한 시바카페에 작년에 갔었는데 넘 귀엽더라구용!
카페는 도톤보리 메인 거리쪽에 위치해서 찾아가기가 쉬운 편이에요
카페 위치(구글맵): Mame Shiba Cafe
https://maps.app.goo.gl/Ud3mwfhqLZ4Uhp52A?g_st=ic
가격은 30분에 900엔이었고 미리 3층에서 입장티켓을 구입하고 입장시간에 맞춰서 들어가는 식으로 되어있어요!
안에 들어가면 음료는 커피, 차 종류가 있었고 자판기식 커피라서 솔직히 맛이 있지는 않아요 ㅠㅎ 그래도 귀여운 시바친구들이 많아서 돈이 아깝지는 않았어요! 3층에 시바 굿즈도 살 수 있어서 저는 인형 한마리 데려왔어요 ㅋㅎㅋㅎ
강아지 좋아하신다면 여행 중 한번 들려보는 거 추천드려요 ㅎㅎ
오사카 · 2023.05.12좋아요 16 · 댓글 9 · 저장 3




